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랙핑크 지수 제니 나이와 그외에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멤버들이 5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 잡을 것이라고 한다.

 

블랙핑크는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멤버로 구성되어 있는 걸그룹 실력파 아이돌 가수이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며 2016년 싱글 앨범 'SQUARE ONE'으로 데뷔하였다. 그 외에도 수상경력이 2017 제6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음원부문  외 7건이나 되며 2017 인천본부세관 홍보대사를 하기도 했다.

이어 블랙핑크 멤버 중 특히 지수와 제니는 아는형님에서 손가락을 볼에 갖다 대며 상큼한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그 동안 숨겨왔던 블랙핑크의 다양한 매력을 대방출 했다고 한다.

 

이어 블랙핑크 지수는 당당하게 물병을 이용한 장기를 선보였으나, 자신보다 더 잘하는 아는형님들 때문에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또한 블랙핑크 제니는 개인 장기 보여주기에 실패하며 사기꾼으로 몰리는 수모를 겪으며 웃음을 주었다고 한다. 이런모습이 제니의 또 다른 매력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과거에 가수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뿐만 아니라 9명있었는데 4명으로 축소 된 경우라고 한다. 이어 블랙핑크는 성형 금지 서약서를 썼다고 전해진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중에서 유일하게 리더가 없는 그룹이라고 한다. 리더가 없는 부분은 매우 신선해 보인다. 근데 지수나 제니가 리더 같은 느낌은 뭘까ㅋ 

 

이어 지수,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앞두고 있다고 한다. 8월 5~6일 진행되는 빅뱅 태양의 월드투어인 일본 스타디움 공연에 오프닝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어 8월말에는 일본 데뷔 앨범 프로모션을 위해 일주일간 일본에 머무르며 첫 프로모션 활동에 돌입하며 일본 앨범을 발표 예정이다.

 

블랙핑크는 실력파 답게 그들의 노래 또한 너무 좋다.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불장난, 휘파람, 마지막처럼을 제일 좋아하지만 이 중에서 꼽자면 불장난이 제일 신나면서도 좋은 노래인 것 같다. 특히 지수와 제니 파트가 마음에 든다.

블랙핑크 지수 프로필
지수 본명 김지수
생일 1995년 1월 3일 지수 나이 22세

지수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

고향 경기도 과천시
가족 부모님, 오빠, 언니
학력 과천중앙고등학교
국적 대한민국
포지션 블랙핑크 리드보컬

 

지수는 블랙핑크에서 맏언니, 리드보컬, 비주얼, 예능 대표, 4차원 케릭터를 담당하고 있는 멤버이다. 이런 매력들 때문에 예능에서 유일하게 제일 편안히 말을 많이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지수는 리드보컬로서 붐바야, 휘파람에서 후렴구를 부르는 등 보컬 파트를 많이 가지고 있다. 지수의 특유 꺾는 창법도 꽤나 매력적이긴 하지만 음역대가 다소 좁은 편이라서 높은 음은 소화하기 힘들어 하는 것 같다. 그러나 블랙핑크 불장난 활동부터 후렴구에 제니가 입성하더니 마지막처럼 에서 파트가 대폭 줄어든 것은 의문의 1패이다.

 

이어 블랙핑크 지수는 그룹에서 얼굴마담이다. 데뷔하기 전부터 얼굴 안보는 YG가 엄청 예쁜 연습생을 뽑았다고 평가 받기도 했다. 지수가 연습생 시절에 YG콘서트장에서 SM에 캐스팅을 당하기도 했다는 에피소드도 있다.

한편 블랙핑크 지수 과거를 궁금해하는 이들도 많다. 혹시나 지수가 성형을 했는지 의심도 있을 수 있지만 그녀 얼굴이 워낙이쁘기에 지수 과거 사진을 궁금해하는 것 같다. 물론 뛰어난 외모를 가졌다.

 

한편 블랙핑크 지수 몸매를 부러워하는 여성과 좋아하는 남성들도 많다. 길쭉한 기럭지와 알맞은 키가 지수 몸매를 더욱 부각시켜주어 황금 비율을 만들어 주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 프로필

제니 본명 김제니
생일 1996년 1월 16일 제니 나이 21세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블랙핑크 제니 키 163cm, 몸무게 ?kg, 혈액형 B형
블랙핑크 제니 국적 대한민국
학력 청담중학교, 청담고등학교, ACG Parnell College
포지션 블랙핑크 메인래퍼, 서브보컬

 

블랙핑크 제니는 뉴질랜드 유학생 출신이며 유학간 지 얼마 안 돼서 다큐멘터리에 뉴질랜드 유학생으로 출연한 적이 있다. 블랙핑크 내에서 지수는 다방면에 실력이 뛰어난 멤버 중 한명이다. 랩, 보컬, 댄스 등이 모두 평균 이상으로 보여지며 아마 6년이라는 긴 연습생 기간 덕분일 것이라 추정된다. 게다가 블랙핑크 제니는 타고난 끼를 지녀서 표정이며 동작 하나하나가 무대에서 가장 돋보이는 편이다.

이어 블랙핑크 제니 얼굴은 날렵한 고양이의 눈매와 귀엽고 통통한 볼살을 지니고 있는 매력적인 마스크로 많은 팬들을 입덕시키는데 큰 이유중 하나가 아닐까 한다. 비주얼은 블랙핑크 내에 지수 와 함께 제니의 비주얼 역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특히 무대나 예능에서 특유의 애교 표정을 지으며 끼를 발산할 때 많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블랙핑크 제니는 영어도 잘하며 일본어까지 구사할 수 있다고 한다. 블랙핑크 멤버 모두 영어를 다 잘한다 아 지수는 제외 하고 말이다. 또한 블랙핑크 제니 메이크업이 멤버들 중에 제일 맘에 든다.

이어 블랙핑크 제니 소문은 아무래도 몸매가 은근히 좋다는 것 아닐까 한다. 지수와 더불어 블랙핑크 제니 몸매 또한 매력적이기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두고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아무튼 블랙핑크 노래도 너무 좋고 그 중 지수 제니도 너무 매력적이다. 앞으로도 꾸준한 노래와 예능에도 좀 많이 나왔으면 더욱 좋겠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진영 몸매 성형전  (0) 2017.08.05
한혜연?  (0) 2017.08.04
이정재 임세령 열애 나이  (1)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