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홍수현♥ 매드독 나이 몸매! 결혼 남편?

조크 2017. 10. 10. 15:25

홍수현은 배우로서 뛰어난 외모를 가져 많은 대중들에 알려져있다.

그런 그녀가 최근 드라마 매드독을 통해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는데 홍수연에 대해 살펴보았다.

홍수현 프로필

생년월일 1981년 2월 15일 홍수현 나이 36세

고향 강원도 홍천군

홍수현 키 169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

직업 탤런트, 배우
소속사 콘텐츠와이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홍수현 인스타그램 사용

"홍수현"

홍수현은 도회적이고 앙칼진 외모와 달리 웃을 땐 잇몸이 환하게 보이는 청순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배우로서 오래전부터 활동을 하여 인지도가 높은 배우이다.

 

이어 홍수현은 자신의 얼굴이 맡는 배역에 제한을 줄 수 있는 인상임에도 오랜 커리어로 쌓은 빼어난 연기력으로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개성을 갖춘 미모로 사극과 현대극을 오가는 대중들의 호평을 받는 몇 안되는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홍수현 배우 연기"

홍수현은 10년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출중한 연기력을 뽐내며 동년배 배우에 비해 자신만의 경쟁력을 갖춰 나오고 있는데  하지만 당시 시대는 오직 주역만이 화제거리가 되던 때로 그녀의 뛰어난 연기력은 오히려 단점으로 작용하게 되었던 적이 있다.

 

이어 홍수현은 선한 역할의 주역보다는 상대적으로 더 뛰어난 연기력을 요구하는 악역만을 맡게되면서 자연스럽게 주역 자리에서 멀어지게되어 당시에 언론과 대중들의 관심을 받지 못하였던 적이 있었다.

그렇지만 홍수현은 또래 배우들과 달리 사극 경험이 풍부했고 내공으로 다져진 연기 경력 끝에 2006년 KBS1 사극 대조영의 숙영 역으로 재조명 받기 시작하더니 2011년 사극 드라마 공주의 남자를 통해 비운의 왕녀 경혜공주 역을 훌륭히 소화해 세간의 관심을 한목에 받았다.

 

이때 홍수현은 공주의 남자를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강하게 각인시키는데 성공하며 그해 KBS 연기대상에 2관왕을 하게 되는데 여기에 홍수현 외모까지 더해지면서 개인적으로 공주의 남자때 주연 보다 너무 이쁜 외모를 보여주었다고 생각 된다.

 

그후 홍수현은 2013년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에서 송미주 역으로 출연해 특유의 표독스러운 연기를 살려 극중 헤어진 남자와의 독한 정끊기를 실감나게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연이어 받기시작하며 최근 드라마 매드독에 홍수현이 출연한다.

"홍수현 몸매 성형전후"

홍수현 몸매는 운동도 열심히하고 큰 키와 너무나도 이쁜 얼굴로 인해 비율이 좋아보여 많은 여성들이 홍수현 몸매를 부러워하고 있는 편이라고 한다.

 

이어 홍수현 성형전후는 많은 대중들이 그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인데 아무래도 나이에 비해 너무 예뻐서 호기심에 알아보는 것 같은데 공식적으로 그녀가 성형에 대해 언급한적도 없기에 홍수현 성형전후는 루머일 뿐이다.

"홍수현 결혼 남편"

홍수현 결혼은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키워드로 올라와있는데 아직 결혼에 대한 보도가 없었기에 나 또한 궁금하여 찾아보고 하였으나 당연히 홍수현 결혼은 루머이다.

 

덩달아 홍수현 남편은 결혼을 하지 않았으니 자연스레 없는 부분임으로 아무래도 그녀의 나이가 평균적으로 결혼을 하는 나이라서 궁금해하는 것 같다. 그렇기에 홍수현 남편 키워드도 루머다.

"홍수현 매드독"

홍수현은 매드독에 출연하는데 그녀는 냉철하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단발 헤어로 눈길을 끌고있는데 이에 대해 홍수현은 "감독님과 상의 끝에 캐릭터 연기를 위해 과감히 단발로 잘랐다"고 했다.

 


또한 홍수현은 매드독에 대해 "오늘은 드레스를 입었는데, 극 중에서는 슈트를 많이 입는다"면서 "외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내적인 갈등도 많이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고 한다.

한편 홍수현이 나오는 드라마 매드독은 천태만산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내는 센세이셔널한 보험 범죄극 드라마라고 한다.

 

어쨌든 홍수현은 오래전에 비해 이제 많은 대중들이 연기력과 외모를 알아주고 인지도가 높은 배우로 올라와있는데 앞으로도 더욱 더 좋은 모습만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홍수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