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고백부부! 장나라♥한보름 나이 몸매! 성형전?

조크 2017. 10. 12. 08:24

장나라와 한보름 두 사람이 고백부부를 통해 다시 한 번 큰 인기를 받고 있다.

그리하여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좋은모습을 보여줄 장나라와 한보름에 대해 각각 하나씩 전부 알아보았다.

장나라와 한보름이 출연하는 고백부부는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의 전쟁 같은 리얼 인생 체인지 드라마인데 특이하게도 고백부부가 goback으로 해석이 되면서 인생에서 후회되는 순간으로 돌아간다는 의미를 두고 있는 것 같아 보인다. 그럼 한보름 전에 장나라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장나라 프로필
생년월일 1981년 3월 18일 장나라 나이 36세

고향 서울특별시 은평구
장나라 키 163cm, 몸무게 42kg, 혈액형 A형
소속사 라원문화

직업 탤런트, 배우, 가수
가족 아버지 주호성, 오빠 장성원, 사촌 정재연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외 3건
데뷔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장나라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 웨이보 사용

 

"장나라"

장나라는 배우 겸 가수로서 2000년대에 가장 돋보였던 스타를 꼽자면 손가락안에 들어갈 정도로 당시에 드라마며 노래며 뭐든지 최고였었다. 더불어 장나라 나이에 비해 절대 최강 동안으로 인간 방부제라고 불린다.

 

이어 장나라는 국내에서도 대박 히트쳤지만 2000년대 중반부터는 중국 무대 위주로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국내에서 사실 활동이 뜸해졌었다. 한편 장나라 교수가 되었다고 하는데 2010년 중국의 화가대학교 실용연기학과 부교수로 임용되면서 교수님이 되었다고 한다.

"장나라 몸매 성형전 모습?"

장나라 몸매는 사실 그녀의 리즈 시절때 엄청말랐고 귀여운 외모로 사실 크게 주목이 되지 않았는데 요즘 부쩍 작고 이쁜 얼굴과 관리를 잘해서 그런지 장나라 몸매를 좋게 보는 이들 생겼다고 한다.

 

이어 장나라 성형전 모습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신데 워낙에 그녀가 나이에 비해 방부제 미모다 보니 당연 궁금해 할 수도 있겠지만 그는 성형을 하지 않았기에 장나라 성형전 모습은 없다. 한편 장나라 실물이 그렇게 얼굴이 작고 이쁘다고 그녀를 본 사람들이 똑같이 말한다고 한다.

"장나라 수입 집안"

장나라 수입은 정말 대히트 했던 연예인이라 모든이가 궁금해할 것 같은데 예전 방송에서 언급하길 그녀가 "많이 번 것은 맞다. 하지만 정확한 액수는 모른다. 되도록 모르려고 하는 편이다" 라고 했었으며 장나라 수입 중 리즈 시절때는 하루에 엄청 벌었다고 오래전 방송에서 말한적이 있다.

 

이어 장나라 집안에 아버지 주호성과 성이 달라서 예명이라는 의혹이 있었으나 아버지가 이름이 예명이라고 하며 그의 본명은 장연교라고 한다. 장나라 아버지는 연극배우 겸 성우로 1960년대에 KBS 공채 11기 성우 출신으로 또한 연극배우 및 다양한 곳에서 활동했다.

"장나라 고백부부"

고백부부에서 장나라는 나이 38세 2017년에 케릭터는 독박육아에 지쳐, 자존감이 살짝 떨어진, 서른여덟의 애엄마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아들 때문에 오늘도 씻지도 못한 채 엉망진창인데 그런 그녀도 한때는 과 수석으로 입학해 높은 학점으로 친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살짝 결벽증까지 있던 깍쟁이 엘리트였다라 역활을 한다.

 

이어 장나라는 앞날을 걱정하며 울며 잠든 그날 밤 자고 일어나니 이곳은 1999년 나이 20세로 돌아가면서 대학교 사학과 1학년으로 고백하게 되는 또 다른 케릭터를 보여준다고 한다. 그럼 이제 한보름에 대해 알아보겠다.

 

한보름 프로필
생년월일 1987년 2월 12일 한보름 나이 만 30세

한보름 키 165cm, 몸무게 47kg

직업 배우, 탤런트
소속사 키이스트
데뷔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
한보름 인스타그램 사용

"한보름"

한보름은 한때 힙합 레이블 스나이퍼 사운드 연습생 출신으로 원래는 래퍼를 목표를 데뷔를 하려고 했지만 무산된 듯 한데 현재는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그후 한보름은 2011년 KBS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하고 드라마 주군의 태양, 수사부반장, 금나 나와라 뚝딱!, 모던파머, 다 잘될 거야 에서 나왔고 영화에선 결정적 한방, 밤의 여왕, 위기의 여행 등에 출연하여 현재 6년차 배우이다.

"한보름 몸매 성형전"

한보름 몸매는 솔찍히 키 165cm로 큰 키가 아님에 불구하고 얼굴이 작고 예뻐서 그런지 비율이 정말 좋아보이는데 그래서 그런지 많은 여성들이 한보름 몸매를 부러워 한다고 한다.

 

이어 한보름 성형전은 많은 대중들이 가장 궁금해하고 있는 키워드로 보여지는데 네티즌 사이로부터 성형 의혹이 있었으나 인스타그램을 통한 과거 할머니댁 사진을 공개 한 후에 한보름 성형전은 루머로 돌아갔다고 한다.

"한보름 고백부부"

고백부부에서 한보름은 나이 38세에 남편을 죽이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천이백만 주부들을 대변하는 노처녀 에어로빅 강사로 케릭터를 보여준다고 한다.

 

이어 한보름도 역시 나이 20세때로 돌아가 사학과 1학년이 되는데 장나라의 친구로 시원한 말투와 화끈한 성격의 소유자 남자든 여자든 술에 대해서만큼은 누구에게도 지기 싫어하는 배역으로 나온다고 한다.

"드라마 고백부부"

장나라와 한보름이 나오는 고백부부는 일상이 되어버린 부부들에게 다시 한번 ‘사랑’을 일깨워줄 강력한 메시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두 남녀가 만나, 사랑이란 이름으로 피보다 진한 ‘부부’라는 하늘의 연을 맺는다. 그렇게 곁에 없으면 죽을 것만 같다며 결혼하더니, 이제는 상대 때문에 못 살겠다고 말하는 이 시대의 많은 부부들.
‘결혼’이란 현실에 지쳐, 사랑했던 시절이 있었는지조차 흐릿한 채 그렇게 대한민국의 이혼율은 높아져만 간다.

 

더불어 고백부부는 누구에게나 인생의 가장 후회되는 순간으로 돌아가고 싶을 때가 있다. 여기 눈만 마주쳐도 못 잡아먹어 안달인 동갑내기 부부가 그렇다. 사랑에 눈이 멀어 스물넷 꽃다운 나이에 피보다 진한 부부의 연을 맺었다. 그 철없던 시절을 후회하며 사는 이 부부 앞에 다시 펼쳐지는 스무 살의 낭만라이프! 앙숙 부부의 전쟁 같은 리얼 인생 바꾸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는 것이 고백부부 소개 내용이다. 장나라와 한보름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길 바래본다.

 

어쨌든 장나라는 연기 배태랑의 배우이고 한보름은 떠오르는 배우인데 고백부부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랍니다. 장나라 한보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