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이태임♥ 나이 몸매! 성형전 사진?

조크 2017. 10. 28. 21:58

이태임은 품위녀를 통해 다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그런 그녀가 또 다시 SNL과 비행소녀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 내용과 이태임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겠다.

이태임 프로필

생년월일 1986년 9월 2일 이태임 나이 만 31세
고향 울산
이태임 키 170cm, 몸무게 46kg, 혈액형

가족 이태임 남동생

직업 탤런트, 배우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
학력 성광여자고등학교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데뷔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
수상 2017 제10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핫스타상  외 2건
이태임 인스타그램 사용

"이태임"

이태임은 성광여고 졸업 후 패션디자인을 전공했으나 22살때 인 2007년 길거리에서 캐스팅돼 도브 광고에 출연하면서 CF부터 시작하여 연예계에 들어서게 되었다.

 

이후 이태임은 1년 정도 연기를 배운 뒤 오디션을 보기 시작하여 2008년 첫 출연작인 MBC 주말연속극 '내 인생의 황금기'에서 유태일의 여동생으로 철부지 시누이인 유태영 역을 맡으며 연기 활동을 시작하여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

 

그렇게 이태임은 배우로서 연기 활동을 이어나오던 중 2010년에는 6월부터 방송된 KBS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 남여 부부 사이에 갈등을 초래하는 태호의 후배이자 아나운서 윤서영 역으로 출연하며 늘씬한 미모를 뽐내면서 외모적으로 화제가 되면서 이때부터 그가 누구인지 많은 대중들이 알기 시작하였다.

그후 이태임은 황제를 위하여 마담 차연수를 연기했는데 영화 자체는 흥행에 실패했지만 작품 외적으로 뛰어난 비율로 이태임만 화제가 되면서 이 또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그러나 이태임 예원 동영상 원본으로 인해 상승하고 있던 인기가 하루 아침에 하락하게 되면서 배우이미지에 큰 타격이 갔는데 당시 이태임 예원 욕설 동영상은 많은 화제가 되면서 지금도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다고 한다.

 

이어 이태임 예원 동영상 원본에서 보면 "어디서 반말이니?" 외에 대화 내용들이 인터넷상으로 패러디가 돌고 돌더니 이태임이 자숙 후 SNL로 복귀 하여 이 패러디를 개그화시키면서 복귀에 성공하였는데 최근 재기에 성공한 후 다시 SNL에 나오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실 이태임이 복귀 할 수 있게 도와준 작품은 드라마 품위녀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이 작품과 각종 여러 예능에서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냈던게 많은 대중들에게 다시 사랑을 받게 될 수 있었던 요인이 아닐까 생각된다.

"이태임 솔직한 심정"

이태임은 최근 방송을 통해서 그간의 마음고생과 속내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는데 그녀는 "낯가림이 심한 성격인데다 다가가고 싶어도 상대방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 지 부담스러워 다가가지 못했다"며 "이런 사소한 것들이 쌓여 점점 소극적이고 내성적인 성격이 되어가는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태임은 예원 동영상 원본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욕설 논란에 대해서 말을 이어갔는데 그녀는 "그 논란 이후 건강이 많이 악화됐다. 쇼크가 와서 병원에 갔는데 난 기억에 없다. 3주 정도 입원했었다. 지금은 약물 치료가 되어서 많이 좋아졌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약물치료 받고 있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또한 이태임은 "욕설논란 이후 배우로서 끝났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돌아갈 곳이 없었다"며 "그래서 안 되면 단역부터 다시 시작하자고 생각했는데 선물처럼 '품위있는 그녀'가 들어왔다. 기회를 얻어서 정말 열심히 했다. 진심으로 하니까 많이 사랑해주신 것 같다. 너무 감사하다"고 최근에 자신의 솔직한 심정을 털어 놓으면서 다시 사랑을 받고 있다.

"이태임 몸매 다이어트 전후 성형전"

이태임 몸매는 여배우들 중에서도 손에 꼽는 정도라고 하며 큰 키와 이쁜 얼굴로 인해 남들과 다른 비율을 구사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이 이태임 몸매를 부러워 한다고 한다.

 

이어 이태임 성형전 사진은 아마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키워드라 보이는데 한때 성형이 아닌 심한 다이어트로 인해 얼굴이 달라졌으나 최근에는 예전 모습 처럼 돌아왔으니 이태임 성형전은 다이어트르 전후 모습을 가르키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이태임은 휴식 기간동안 다이어트를 엄청나게 해서 돌아왔는데 분명 비율이 훨씬 좋아지긴 했으나 너무 마른 탓에 많은 이들이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니냐는 걱정을 하여 최근 그녀는 다시 조금 살을 찌워 운동하과 병행하면서 건강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이태임 이시영은 그녀의 관련키워드 중에서 가장 우선 순위로 등록되어있으나 무슨 사유로 등록되어있는지 어딜 확인하여도 이태임 이시영에 대해 나타나지 않는 부분이다.

"이태임 SNL"

이태임이 SNL에 또 출연하면서 이번엔 끝모를 분장과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는데 이미지 세포 연구소 코너를 통해 최근 온라인에서 다양한 패러디로 주목받는 모모랜드 음료 CF 패러디를 보여주면서 이태임의 차갑고 도시적인 역할을 많이 보여줬던 모습과 달리 털털하고 친근한 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태임은 SNL에서 영화 방자전의 춘향이로 변신하여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정극에 버금가는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는데 이외에 JBJ, KCM도 함께 출연하여 많은 재미를 보여주었다.

한편 이태임 SNL 예전 방송에선 셀프 디스를 하기도 했었는데 콩트 중 "봉사활동을 하며 이미지 변신을 위해 노력했다. 그러던 중 한 할머니가 “왜 싫어?”라며 “이게 어디라고 반말이야” 등의 이태임의 욕설 논란을 재현하기도 했었다.

 

또한 이태임은 SNL 크루들이 그의 앞에서 '넌 추우면 안 된다' '어디서 (통닭) 반 마리냐' 등으로 그의 과거 발언들을 언급해 웃음을 주기도 하면서 이날 이태임은 자신의 심경을 고백하고 예원에게 사과했다, "정말 100% 나의 잘못이다. 무조건 내가 잘못했다. 내가 언니이고 피해를 입고 있을 예원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다"고 진심으로 사과했었다.

 

 

"이태임 원룸 비행소녀 공백기"
이태임 비행소녀에서 "2년간 일을 쉬었던 적이 있다"면서 "은행에 빚을 져 집을 마련했었는데, 안 좋은 일이 생겨 공백이 있었을 때 은행 빚을 갚을 능력이 없어서 집을 팔고 평택 부모님 댁으로 들어갔었다"고 전했다. 이어 "일 하기엔 조금 먼 환경이라, 다시 일을 하기 위해 가까운 곳에 작은 집을 얻어 나오게 됐다"며 12평 이태임 원룸에서 생활하는 이유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어쨌든 이태임은 확실히 재기에 성공한 것으로 앞으로도 품위녀 같은 드라마 작품을 통해 멋있는 연기를 보여주었으면 좋겠고 많은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예능에서도 꾸준히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이태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