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남편! 집?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

스타

남상미♥ 남편! 집?

슈크림 조크
댓글수0

남상미는 원조 얼짱으로 뛰어난 외모를 지닌 배우이다.

그런 그녀가 결혼 후 최근 남상미 남편과 집으로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 내용들과 남상미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았다.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남상미 프로필
생년월일 1984년 5월 3일 남상미 나이 만 33세

고향 경상북도 영주시
남상미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가족 남편, 딸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
데뷔 2003년 MBC 드라마 '러브레터'

"남상미"

남상미는 과거 석관고등학교 3학년 재학 당시 롯데리아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뛰어난 얼굴 덕분에 얼짱 알바생으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예계로 데뷔하게 되었다.

 

이후 남상미는 MBC 드라마 러브레터에서 김영애의 아역을 시작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하고 단막극이나 드라마, 뮤직비디오, 영화에 꾸준히 출연하면서 배우로써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후 남상미는 큰 인기를 받게 되면서 멋있는 남편과 만나 결혼하여 아름다운 집에서 생활하고 있는데 과거에 예능출연이 적었던 편이였지만 현재 집밥 백선생에 고정으로 출연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남상미 몸매 성형전?"

남상미 몸매는 이미 그녀에 대해 알고 있는 분들이라면 모델처럼 큰 키는 아니지만 뛰어난 외모로 인해 비율이 좋아보여 데뷔때부터 현재까지 많은 대중들이 남상미 몸매를 매력 중 하나라고 보고 있다.

 

이어 남상미 성형전은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예쁜 모습을 유지하고 있기에 대중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으로 보여지는데 성형에 대해 언급된 적도 없고 어릴때부터 이쁜 모습으로 유명했기에 남상미 성형전은 자연스럽게 루머로 보여진다.

"남상미 집"

남상미 집은 최초로 집밥백선생 예능에서 최초로 공개 되었는데 이날 방송에선 이규한, 윤두준, 양세형이 함깨 그녀의 집에 방문하면서 남상미 집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었다.

 

이어 남상미 집으로 가기전 멤버들이 마트에서 장을 미리 본 뒤 향했는데 도착하자말자 양평에 위치한 수려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남상미의 집을 보는 순간 모든 이들 감탄을 자아냈다.

 

더불어 남상미는 집에 대해 소개하는데 “한 땀 한 땀 직접 다 지었다. 총 2년 걸렸다”라고 말했으며 집안 문을 열면 심플한 소파와 식탁이 자리해 있었고 집 디자인 중 심플함과 모던함을 자랑하는 주방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남상미 집 중에서 한쪽 전면 유리창을 비롯해 심플한 인테리어, 카페를 연상케 하는 가구들이 감탄을 불러왔으며 주방에 있는 모든 그릇을 깔끔하게 정리해 놔 꼼꼼한 성격까지 엿볼 수 있게 했다고 한다.

"남상미 남편"

남상미 남편은 집과 함깨 공개되었는데 푸근한 인상을 자랑하며 그녀가 “지인 집에 놀러 갔다가 그 자리에 있는 남편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라며 “인상 정말 좋지 않으냐. 동갑이다”라고 남상미 남편을 소개했다.

 

이어 남상미 남편이 말하길 “아내가 ‘집밥 백선생’ 출연 이후 요리실력이 엄청 늘었다. 그전에는 아예 못했다” 며 “최근 해준 김밥과 어묵이 맛있었다”고 남상미를 칭찬하면서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겠다.

 

남상미 남편 이름은 임재현으로 남상미와 1년간 열애 끝에 지난 2015년 1월에 결혼하면서 그해 11월 득녀 소식까지 전하기도 했었으며 두 사람 나이는 동갑으로 알려져있다고 한다.

또한 남상미 남편 직업은 개인사업가로 정확한 그의 신상은 잘 알려져 있지 않으며 과거 남상미는 "남편의 소탈한 모습과 진실함에 반해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던 적이 있다.

 

그외 남상미 남편 재혼은 알려지지도 않은 루머에 불과하며 더불어 남상미 남편 스펙 및 프로필은 정확히 알려져 있지도 않으나 언론에서 제목만 포장하여 보도 되고 있는 상황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남상미 이상윤 결별이유"

남상미 이상윤 결별이유는 가장 관심도가 높은 키워드로 나타내지고 있는데 사실 이미 결혼하여 행복하게 살고 있는 상황이라 결별 내용에 대해 짧게나마 찾아보자면 오래전 두 사람은 연예계 공식커플로 1년 6개월 만에 결별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이어 남상미 이상윤 결별이유에 대해 소속사 측은 "둘 다 촬영 때문에 바쁘기도 했고, 또 성격차이가 있었을 수도 있다. 보통 연인들이 헤어지는 이유와 별반 다르지 않다"고 설명하기도 하였다.

 

한편 남상미와 이상윤은 2010년 SBS '인생은 아름다워'에 커플로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하고 다음 해인 2011년 예능프로에서 열애 사실을 밝혔다고 보도 되고 있다.

"남상미 그 외에"

남상미는 인성과 성격이 좋다고 유명하다고 하는데 지난 방송 꽃보다 할배에서 이순재가 이서진에게 남상미가 성품이 좋더라며 신부감으로 추천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후 한동안 여자 연예인 중 참한 신부감 1순위로 남상미이 꼽히기도 하였다.

 

한편 남상미는 집밥 백선생 첫회 실력 테스트를 위해 감자전을 요리 하는데 감자가 들어간 양파전을 만들면서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결혼 전, 후 모두 친정 어머니와 시어머니가 요리를 전담하여 요리를 많이 못해봤었다고 하지만 현재는 어느정도 수준이 올라왔다고 남상미 남편이 언급하기도 했다.

 

어쨌든 남상미는 남편 임재현씨와 함깨 멋진 집에서 다른 이들이 부러워할 정도로 행복하게 살고있는 부부이다. 결혼을 하였지만 앞으로도 배우생활을 쭉 이어갔으면 좋겠다. 아무쪼록 남상미와 남편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