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허영란♥ 남편 김기환! 최민용 결별 이혼? 이상한 종교

조크 2017. 11. 15. 17:50

허영란은 순풍산부인과로 많이 알려져 있었던 배우이다.

그런 그녀가 남편 김기환과 함깨 자기야 백년손님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 허영란과 남편에 대해 한 번 살펴보았다.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허영란 남편 김기환 자기야 백년손님"

허영란과 남편 김기환 두 사람이 자기야 백년손님에 출연하여 오랜만에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여전히 결혼 후에도 나이에 비해 엄청난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그녀의 모습에 “예전과 똑같다”, “여전히 예쁘다”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허영란과 최초로 공개 된 허영란 남편 김기환은 연극배우로 이국적인 외모와 구릿빛 피부,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을 뽐내 눈길을 끌었는데 남편 김기환은 강한 인상과는 달리 아내에게 족욕과 발마사지 해주는 등 살뜰히 챙겨주며 보면 볼수록 순박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허영란은 이춘자 여사와 처음으로 인사할 때 와락 껴안으며 반가운 마음을 표현하며 밭 노동을 하러 갈 때에도 “홍성흔 코치님이 벤 대추나무는 어디 있냐”, “나르샤 씨가 쪼던 밭이 어디냐”고 묻기도 했다. 그럼 허영란과 김기환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겠다.

 

허영란 프로필
생년월일 1980년 9월 16일 허영란 나이 만 37세
허영란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 A형

가족 허영란 남편 김기환
데뷔 1996년 MBC 드라마 '나'

"허영란"

허영란은 배우로서 1996년 청소년 드라마 나로 처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이후 순풍 산부인과의 허간호사와 야인시대의 기생 설향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도 하였었다.

 

이어 허영란 데뷔 초기에는 노안 소리를 들을 정도로 성숙한 얼굴이어서 중학생 때 고등학생 연기를 맡았고 고등학생 때 이미 20대 중반 정도의 역할을 보여주었으나 이제는 오히려 동안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더 이상 늙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후 허영란은 세차장과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아쉽게도 배우로서 작품은 크게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한편 허영란 남편과 결혼하여 부러운 생활을 하고 있으며 최근 자기야 백년손님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허영란 동영상"

허영란 동영상은 오래전에 발생했었던 루머 사건이였는데 오래동안 아픔을 담고 있었던 그녀가 과거 방송에서 이미 해명하기도 하였다. 당시 MC였던 이영자가 "영란 씨한테 큰 루머고 상처를 줬던 건 그거일 것 같다. 조심스럽게 물어본다"라며 허영란 동영상 루머에 대해 언급했었다.

 

그러자 허영란은 동영상에 대하여 "확실히 결론을 지어야겠다고 생각한 게, 어느 날 포장마차에서 모임 가져서 술을 먹고 있는데 여자 두 명이서 '허영란 아니야? 동영상?' 이러는 거다. 그땐 저도 회피하고 싶었다. '진짜겠지. 그러니까 지금 방송 안 하잖아' 이렇게 가더라"라며 과거에 있었던 일을 회상하였다.

 

이어 허영란은 "'나만 아니면 됐지. 어떻게 사람들이 내 사정을 다 이해해줘' 그렇게 혼자만 생각하고 있다가. 결혼 기사가 나고 '잘나가다가 남자 잘못만나서 이상한 종교에 빠져가지고 쉴 때 할 거 없으니까 동영상도 찍고 이제는 퇴물 돼가지고 돈 안되는 연극배우랑 결혼하는 구나' 이런 댓글을 봤다"라며 너무 슬프게 오열하였었다.

이에 허영란은 동영상에 대해서 "실제 있는 거면 제가 여기서 이렇게 못 한다. 그 매니저분도 저한테 진짜인지 물어보더라. 봤다. 너무 충격을 먹었다. 어떻게 이런 걸 내가 찍었다고 생각할 수 있지"라며 분노하기도 했었다.

 

한편 허영란은 "신랑도 봤다. 말도 안된다고 했다. 제 몸매가 더 예쁘다고 했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하였다고 한다. 즉 허영란 동영상은 루머 일뿐이니 오해하지 마시길 바란다.  

"허영란 몸매 성형전? 날개?"

허영란 몸매는 큰 키는 아니지만 얼굴이 너무 이쁘기에 비율이 남다르게 보여지는데 결혼 후에도 여전한 모습에 많은 대중들이 허영란 몸매를 부러워 한다고 한다.

 

이어 허영란 성형전은 나이에 비해 더 어려진 것 같은 그녀의 모습을 보고 궁금해 혹시나 하는 키워드로 보이는데 성형에 대해 언급된 적도 없으며 허영란 성형전은 없는 사실이다.

 

허영란 날개는 그녀에 대해 관심도가 높은 키워드로 등록되어 있으나 동명이인 가수 허영란으로 현재 소개하고 있는 배우와는 다른 인물이니 오해하지 마시길 바란다.

"허영란 남편 김기환"

허영란 남편 연극배우로 과거에도 두 사람에 대해 많은 에피소드를 전했었는데 지난 방송에서 그녀는 “남편이 연극배우라고 하면 금전적으로 힘들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그러나 남편은 돈을 모을 줄 아는 사람”이라고 밝히기도 했었다.

 

또한 허영란은 남편에 대해 “결혼식도 300만 원밖에 들지 않았다”고 털어놓으며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자신의 신혼집을 공개하기도 했었으며 특히 "옷차림이 매우 개성 있고 자유로운 편"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었다.

 

앞서 허영란 김기환 두 사람은 2016년에 결혼하였고 보도에 의하면 "교제 기간이 꽤 길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변함없이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는 모습이 예쁜 커플" 이라고 언급했었던 적이 있었다.

"허영란 그 외에"

허영란 이혼은 아직 결혼한지 1년 밖에 되지 않는 그녀에게 너무 가혹한 키워드로 보여지는데 현재 남편과 함깨 방송출연한 것으로 보면 당연히 허영란 이혼은 루머이다.

 

한편 허영란 최면용 결별 이유에 대해 대중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교제한 바 있지만 2004년에 결별했으며 현재는 허영란 남편과 함깨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어쨌든 허영란은 나이가 들어도 변하지 않는 외모로 남편 김기환과 함깨 행복한 결혼 생황을 즐기고 있는 것 같아 부럽기만 한데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그녀의 모습을 보았으면 좋겠다. 허영란 김기환 오래 행복하세요~!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