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박민영♥ 성형수술전? 몸매!

조크 2017. 11. 15. 20:48

박민영은 거침없이 하이킥에 나오면서 얼굴을 알렸던 배우이다.

그런 그녀가 너무나도 이쁜 모습으로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박민영에 대하여 조금만 살펴보겠다.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박민영 프로필
생년월일 1986년 3월 4일 박민영 나이 만 31세

고향 서울
박민영 키 164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
소속사 문화창고
학력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데뷔 2006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
박민영 인스타그램, 트위터 사용

"박민영"

박민영은 광고를 통해 연예계로 데뷔하였으나 사실 그녀의 이름을 널리 알리기 시작한 것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무식의 대명사 역을 맡으면서부터 많은 사람들이 알기 시작하였다.

 

그후 박민영은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여주로 발탁이 되지만 흥행이 되지 않다가 2010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남장 연기를 선보이며 그녀의 연기가 다시 호평을 받기 시작하고 드라마 시티헌터 여주인공 까지 하면서 배우의 이미지를 한층 쌓아갔었다.

 

현재 박민영이 출연한 금의야행 중국 드라마가 방송예정에 잡혀있으나 아직 방송일은 확정되지 않은 상황이며 유재석과 함깨 하는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박민영 몸매는 그녀가 데뷔할때부터 적당한 키와 이쁜 얼굴로 인해 남다른 비율을 가졌다는 것을 확인 할 수가 있었는데 최근 AAA시상식에서 다시 한 번 박민영 몸매를 보고 많은 이들이 부러워 했다고 한다.

 

더불어 박민영은 드레스를 입고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 시상식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는데 오랜만에 그녀의 모습을 볼 수가 있어서 좋았다.

"박민영 성형수술전"

박민영 성형수술전은 많은 대중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부분으로 이미 과거 예능 방송에서 성형 하기 전 모습과 후 모습을 비교하여 방송이 된 적이 있다고 한다.
 

당시 박민영 성형전 모습은 지금과는 사뭇 다른 어린 모습에 놀라움을 자아냈었고 그녀도 역시 쌍꺼풀 수술과 코 수술을 받았다고 시원하게 인정한적이 있다고 알려져있다.

 

이런 박민영 성형수술전을 두고 놀라워하지만 요즘 일반인들도 쉽게 성형하는 세상이며 연예인들 이미지로 비춰지기에 이뻐질 수 있다면 충분히 괜찮다고 보여진다.

그 외에 박민영 근황이 너무 뜸해 그녀의 모습일 궁금했던 팬분들은 그녀의 일상을 볼 수가 있는 박민영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최근 소식을 접한다고 한다.

 

앞으로도 배우 박민영의 모습을 좀 더 많이 볼 수 있게 많은 활동과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와주시면 고맙겠다. 박민영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