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투깝스♥ 조정석!?

조크 2017. 11. 23. 13:24

조정석은 사실 무엇보다도 납득이 한 방에 대스타의 시발점이 된 것에 부인 할 수 없다.

그런 그가 투깝스에서 혜리와 만나며 포텐이 터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 간략한 드라마 내용과 조정석에 대해 알아보겠다.

"투깝스 조정석"

투깝스는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들어온 정의로운 강력계 형사 조정석(차동탁)과 까칠한 여기자 혜리(송지안)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이다.

 

이어 투깝스는 작은 판타지가 위로가 되고 희망이 되는 시대에 정의를 위해 뭉친 강력계 형사 조정석과와 사기꾼 김선호가 공조 수사를 펼치면서 발칙한 혜리의 로맨스가 보여지는 드라마라고 한다.

여기에 조정석은 투깝스에서 차동탁역을 맡았는데 “대한민국 형사는 태권도, 유도, 합기도, 복싱... 기본이 20단이다. 그래서 팔 하나 부러뜨리는데도 수십 가지 기술이 있다. 메뉴는 니가 골라라... 부위는 내가 고를게!” 라는 멘트에서 조정석 투깝스 역할의 성격이 드러나는 부분이다.

 

그리하여 조정석은 투깝스에서 나쁜 짓을 하면 벌 받는 정정당당한 세상을 위해 이 한 몸 확 불 싸지를 생각을 가진 강력계 차동탁으로 언제 어디서든 출동 준비가 몸에 밴 대한민국 강력계 형사 역할이다.

 

다만 투깝스에서 조정석은 혜리에게 유독 맞대응하기 어려워하는데 송지안이란 이 여기자가 깐깐과 까칠로, 자기 할 말만 속사포처럼 날리고 어떤 순간에서도 미모와 자뻑을 유지하는 통에 자꾸 눈이 가면서 혜리와 조정석의 로맨스가 이루어 진다고 한다. 조정석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겠다.

 

조정석 프로필
생년월일 1980년 12월 26일 조정석 나이 만 36세

고향 서울
조정석 키 175cm, 몸무게 64kg, 혈액형 AB형
소속사 문화창고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외 3건
데뷔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수상 2016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로맨틱코미디부문  외 17건

"조정석"

조정석은 원래 꿈이 배우가 아닌 클래식 기타리스트였다고 한다. 대학에서도 기타 연주를 전공하고 싶어 3수까지 했으나 결국은 본인의 재능을 눈 여겨 본 전도사의 권유로 서울예대로 진학 했다.

 

이어 조정석은 시력이 굉장히 나쁜 편인데 꽃보다 청춘에서는 안경을 착용하지만 상당한 근시여서 꺼벙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였다고 한다. 그후 렌즈를 착용하면서 더 이상 안경을 쓰는 모습은 보이지 않고 있다.

 

또한 조정석 성격은 쾌활하고 유쾌하며 유머감각이 있는 편으로 춤이나 노래 등 끼가 많으며 고등학교 때 비보잉을 했었고 인기가 꽤 있는 편이었다고 본인이 방송을 통해 말한 적이 있다.

한편 조정석은 뮤지컬 배우로 오래 활동하면서 업계에서 인지도를 꽤 올린 후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에 출연하였는데 역시 기본이 잘다져저 있어서 일까 찰진 코믹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면서 대세 배우로 올라가게 됐다.

 

이후 조정석은 더킹투하츠, 최고다 이순신, 관상 등으로 촬영하는 작품마다 흥행하면서 인지도를 계속 높였고 박보영과 함께 오 나의 귀신님에 출연하면서 행복한 한해를 보냈었다.

 

그후 조정석은 공효진과 함깨 질투의 화신을 찍었는데 워낙에 캐미가 좋고 잘 맞는 모습을 보여서 그런지 조정석 공효진 열애 라는 키워드가 생길 정도였다고 한다.

 

더불어 조정석은 푸른바다 전설에서 남성 인어로 특별출연하였는데 카메오같지 않은 존재감으로 연기를 보여주었고 최근 투깝스에서 혜리와 함깨 호흡을 맞추고 있다.

"조정석 거미 결별"

조정석 거미 결별은 그에 대한 상위 관련 키워드로 어떤 사건이 있었는지 확인해보았다. 5월 가수 거미 측이 신곡 ‘남자의 정석’ 가사를 통해 조정석과 결별설이 일어난 시작점이라고 한다.

 

이날 조정의 거미는 신곡 ‘남자의 정석’을 선보였는데 가사에는 ‘아는 사람 제일 많은 척 보고 들은대로 하는데 네 속은 텅 비어있어’, ‘조인성 정우성 네 착각은 자유지만 냄새 나니까 그 담배 좀 제발 꺼줬으면 해’ 등의 내용이 쓰여 있어 조정석 거미 결별 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고 한다.

 

이에 조정석 거미 결별 관련 기사를 보고 거미 측 관계자가 “거미의 신곡 가사와 조정석은 전혀 무관하다. 현재 거미와 조정석 두 사람은 여전히 좋은 만남을 지속하고 있다. 부디 오해가 없었으면 한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한편 조정석 거미는 오래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음악이란 공감대로 신뢰를 쌓으며 사랑을 키워왔기에 주변 친구들과 가까운 연예 관계자 사이에서도 이미 열애 소식이 알려진 상태였었다고 한다. 

 

또한 조정석 거미 열애 소식에 속사 측은 "둘은 서로 존중하며 각자의 활동에 힘이 되어주는 존재로 만나고 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지속 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하기도 했었다.

 

그리하여 조정석 거미 결혼은 언제 하는지 궁금해하는 분들도 계신데 지난해 MBC '섹션 TV연예통신'에서 조정석은 결혼에 관한 생각을 밝힌 적이 있었다. 당시 그는 "나이가 있어서 친구들도 다 결혼했다"며 "어머니도 연세가 있다. 2년 후에는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아무튼 조정석은 실력파 배우로서 하는 작품마다 흥행이 되며 그의 연기를 보는 이들이 몰입이 되게 만드는데 이번 투깝스 제작발표회 도 마쳤으니 좋은 모습만 보여주길 바란다. 앞으로도 조정석 화이팅~!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