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인영♥ 몸매 황금빛내인생! 김지석? 김설진?

조크 2017. 11. 23. 19:31

유인영은 아마도 대부분 악녀케릭터로 많이 떠올리실 것 같다.

그런 그녀가 황금빛 내인생과 전체관람가에서 김설진과 단편 영화 출연으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유인영에 대해 살펴보았다.

유인영 프로필

유인영 본명 유효민

생년월일 1984년 1월 5일 유인영 나이 33세

고향 서울특별시
유인영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

직업 탤런트, 배우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가족 사촌 유혜영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외 1건
수상 2017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인기상  외 6건
유인영 인스타그램 사용

"유인영"

유인영은 과거 고등학생 때 패션잡지를 보다가 "내가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라는 생각에 무작정 모델 학원에 접수하면서 2003년 리바이스의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유인영은 KBS의 드라마시티 오! 사라 로 연기자 데뷔 후 KBS의 러브홀릭으로 주연을 우뚝 일어서게 되는데 사실 김규리가 여주인공이였고 서브주연이 유인영이였다고 한다.

 

그후 유인영은 눈의 여왕에서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호평을 받았었고 홍콩의 여배우인 이가흔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유인영은 방송에서 보여지는 평소 비주얼이 전형적인 차도녀 느낌의 미인상이나 옅은 화장을 했을 땐 새침데기 같은 외모라 귀여운 느낌까지 덩달아 보여지고 있다.

 

그리하여 유인영은 2011년 여배우 하우스에서 보여준 모습을 보면 차가운 이미지와 달리 실제로는 애교와 붙임성이 있는 성격과 각종 예능에서는 악바리 근성 이미지를 보여주기도 한다.

 

이쯤대면 유인영은 비주얼도 좋고 연기력도 좋으나 잘 뜨지 못하는데 앙칼진 목소리와 주로 악녀케릭터를 맡아와서 한정된 연기 패턴 때문이라는 평들이 있다고 한다.

 

이어 유인영은 베테랑에서 유아인 때문에 온통 곤욕을 치르는 주요 조연으로 나오는데 영화 자체가 엄청나게 흥행하여 덩달아 인지도까지 올라가며 영화 여교사로 제22회 춘사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까지 수상하였다.

 

최근 유인영이 황금빛 내인생에 특별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전체관람가 에서도 이명세 감독의 단편영화에 김설진과 함께 출연하여 파격적인 연기를 보이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유인영 몸매 성형전"

유인영 몸매는 단연 돋보이는 부분인데 큰 키와 함깨 얼굴까지 작고 이쁜편이라 모델포스가 뿜어져 나오면서 사진이나 화보를 한번 쯤 보면 대중들이 유인영 몸매가 그녀의 큰 매력 중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하여 유인영 움짤들을 많이 찾는 경우를 볼 수가 있는데 관련 키워드로 찾아보면 그녀에 관한 많은 움짤들이 있을 것 이다. 내 블로그에선 다음번에 올려보겠다.

 

이어 유인영 성형전은 아무래도 나이가 들수록 이뻐져가는 그녀의 모습 때문에 생겨난 키워드로 보여지는데 성형에 대해 언급된 적도 없기에 유인영 성형전은 루머이다.

"유인영 황금빛 내인생, 단편 영화"

유인영은 황금빛 내 인생에서 박시후(최도경)과 정략결혼을 앞둔 약혼녀이자 첫사랑인 장소라 역을 맡았다. 그리하여 박시후(최도경)와 신혜선(서지안) 사이에서 미묘한 긴장감을 불어넣는 다고 한다. 

 

또한 유인영은 전체관람가에도 출연하여 이명세 감독의 단편영화에 여주인공으로 모습을 보여주는데 유인영은 데이트 폭력을 주제로 한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장르의 단편 영화에서 색다른 연기를 선보인다고 한다.

 

앞서 유인영은 여교사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2017 춘사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고 언급하였기에 이번 이명세 감독의 단편영화에서 파격적인 연기변신에 기대를 하고 있는 부분이다.

 

이어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속 유인영은 심상치 않은 분위기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는데 정체를 알 수 없는 장소에서 캐리어를 끌고 가는 모습과 벽에 비친 그림자, 얼굴의 반 이상을 가린 헝클어진 머리가 음산한 분위기를 더하며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 시키고 있다.

 

특히 유인영은 이명세 감독이 찾던 여주인공의 서구적인 외모와 체형이 딱 맞아 떨어지면서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남자 주인공 역으로는 현대무용가에서 최근 연기자로 변신한 김설진과 유인영이 함께 캐스팅 됐다고 한다.

"유인영 김지석?"

유인영 김지석은 그녀에 대한 상위 키워드로 올라와있는데 이날 방송에서 "보통 김지석, 정유미와 함께 술을 마신다"라며 김지석과의 친분을 밝혔고 이에 정유미는 "두 사람이 사귀고 있거나, 사귀었거나, 사귀었다가 헤어지고 쿨하게 지내는 사이인줄 알았다"고 폭로해 유인영을 당황하게 했다.

 

그러자 유인영은 "김지석과 오해를 많이 받았다"면서도 "지금은 김지석의 팬들도 우리 사이가 사귀는 사이가 아닌 걸 안다"라고 유인영 김지석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아무튼 유인영은 배우로서 악녀 케릭터를 많이 해서 그렇지 호감가는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많은 작품에서 그녀의 모습을 보았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쭈~욱 유인영 화이팅~!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