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왕지원♥ 나이 몸매? 집안? 성형전 발레 백조클럽

조크 2017. 11. 24. 22:02

왕지원은 사실 그녀에 대한 인지도가 낮아 대부분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발레를 했었지만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런 그녀가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녀에 대한 모든 내용을 알아보며 왕지원에 대해 살펴보았다.

왕지원 프로필

생년월일 1988년 11월 12일 왕지원 나이 29세

왕지원 키 168cm, 몸무게 48kg

직업 탤런트, 배우

가족 아버지 왕정홍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학과 졸업  외 1건
왕지원 인스타그램, 트위터 사용

"왕지원"

왕지원은 과거 5살 때부터 발레를 시작해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재 입학하고 국립 발레단 소속으로 17년동안 발레가 전부인 인생을 살아왔다고 하지만 골반뼈가 떨어져 나가는 큰 부상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발레를 왕지원 골반 때문에 그만두게 됐다.

 

또한 왕지원은 발레리나로 활동하다 한 패션지에 발탁되어 잡지 일을 시작한적이 있는데 자연스러운 얼굴과 세련된 몸짓으로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배우로서 정식 데뷔 후 주목할만한 신인으로 손꼽히며 주목을 받게 되었다.

 

이후 왕지원은 출연작품을 둘러보면 2012년 KBS 2TV ‘굿닥터’, tvN ‘로맨스가 필요해 3’, 드라마큐브 ‘어떤 안녕’, SBS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 - 상속者들’ 등 짧은 시간 동안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어 왕지원은 지난 9월에 종영한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발레리나 역할을 연기했는데 극속에서 발레라는 꿈과 연인 이건 사이에서 현실적인 고민을 하고 이후 연인을 잃고 후회하는 인물을 잘 묘사해 호평받았다.
 

그후 왕지원은 드라마 병원선, 맨홀에서 특별출연을 도 맡아 연기했으며 사실 큰 인지도는 가지고 있지 않았으나 최근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서 뛰어난 발레 실력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왕지원 집안은 그간 여러 방송을 통해 알려진 바 있는데 먼저 왕지원 아버지는 왕정홍 감사원 기획관리실장으로 행정고시에 패스한 후 재정경제감사국장과 감사교육장을 지낸 1급 공무원이라고 한다.

 

또한 왕지원 집안 중 외조부는 1980년대 초반 재계 순위 6위에 손꼽혔던 국제그룹의 창업주 고 양정모 회장으로 알려져있으며 특히 그는 80년대 전경련 부회장을 지내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실 왕지원 집안은 그녀가 영국 로열 발레 학교에 입학했었다는 사실만 들어도 워낙 비싼 학비 때문에 보통 집안이 아니라는 것을 알수 있는데 그녀의 금수저 집안을 보니 부러울따름이며 이정도면 왕지원 재산 역시 대단할 것으로 보이는 부분이다.

"왕지원 몸매 성형전"

왕지원 몸매는 발레를 주로해와서 그런지 조금 남다른 면모를 보여주는데 큰 키와 이쁜얼굴까지 더해지면서 비율이 남다르게 보여져 많은 이들이 왕지원 몸매를 부러워 한다고 한다.

 

이어 왕지원 성형전은 과거 너무 이쁜 얼굴 때문에 많은 대중들이 관심을 보이는 키워드로 보여지나 공식적으로 성형에 대해 언급 된적도 없기에 왕지원 성형전은 루머라고 보는 부분이 맞다.

 

사진 속 왕지원은 순수한 이미지와 성숙하고 화려한 콘셉트를 넘나들며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무용수다운 길쭉한 팔다리와 가녀린 몸매, 그리고 정형화되지 않은 분위기가 신선함을 자아내 모델로서도 진한 인상을 남겼던 것을 알 수 있었다.

"왕지원 발레교습소 백조클럽"

왕지원은 발레교습소 백조클럽 출연자 중 유일한 발레리나 출신으로 이미 지난 추석특집에서 왕지원의 출중한 발레실력이 공개되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었다.

 

당시 왕지원은 Amor Fati 의 파격적 선곡과 안무로 우아함과 고상함을 상징하는 발레에 대한 편견을 깨는 신나고 경쾌한 안무로 신선함을 선사한적이 있다.

 

그런 왕지원은 발레교습소 백조클럽 정규방송에서 남다른 유연함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스트레칭을 선보이며 클라스가 다른 발레리나의 포스를 드러내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만큼 이번에도 시청자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한다.

또한 왕지원은 발레 사연을 얘기하면서 눈물까지 흘리기도 했는데 그 이유가 발레교습소에 나온 김지영 원장을 보자마자 울음을 터트린 것인데 두 사람은 이미 발레단 시절 알던 사이였다고 한다.

 

이어 김지영 원장이 왕지원에게 갑자기 왜 발레단에서 사라졌어 라며 얘기했고 이에 왕지원은 발레 그만 둔 이유를 말했는데 과거에 골반뼈를 다치니 몸이 말을 듣지 않았다며 언급했다.

 

또한 왕지원은 아픔을 닫고 발레단에 입단했지만 마음과는 다른 몸 상태 때문에 힘들었다는 사실을 털어놨고 "그냥 어느날 갑자기 나한테도 시간을 주지 않고 내가 그냥 딱 그만뒀다. 도피성도 있었던 것 같다" 며 발레에 대해 아쉬운 사연을 말하기도 했었다.

 

한편 왕지원 결혼 이혼은 왜 생기는 키워드인지 모르겠으나 아직 젊은 나이로 결혼을 하지도 않았기에 남편도 없을 뿐더러 왕지원 이혼 결혼은 당연히 루머이다.

 

아무튼 왕지원은 차근히 배우 커리어를 쌓고있었으나 큰 인기를 받지 못하였으나 이번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을 통해 대중들이 그녀의 매력을 알고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 아무쪼록 앞으로도 왕지원 화이팅~!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