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김사랑♥ 나이! 몸매

조크 2017. 11. 24. 22:51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외모가 뛰어나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이다.

그런 그녀가 다시 한번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 내용과 함깨 김사랑에 대해 알아보았다.

"나혼자 산다 김사랑"

김사랑은 또 한번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뉴욕에서의 일상을 보여주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 지난 6월에도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었다.

 

이번 나혼자 산다에서 김사랑은 패션쇼와 화보 촬영차 뉴욕에 가게 되었는데 김사랑은 같은 날 뉴욕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던 나 혼자 산다 제작진과 연락이 닿아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한다.

이어 김사랑은 “여기서 윌슨을 다시 보게 될 줄 몰랐다”며 얼떨떨해하면서도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그녀의 화보를 촬영하거나 현지 시장에서 꽃을 사며 쇼핑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덩달아 김사랑 동생도 나와 박나래가 집중해서 보았다고 한다.

 

또한 김사랑은 이상형부터 연애관까지 그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그동안 들어보지 못했던 속마음을 이야기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럼 김사랑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겠다.

 

김사랑 프로필

생년월일 1978년 1월 12일 김사랑 나이 39세

고향 서울특별시

김사랑 키 173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
가족 김사랑 동생 김대혜
학력 용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과
데뷔 2000년 제44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김사랑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사용

"김사랑"

김사랑은 2000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공인된 외모와 173cm에 달하는 길죽한 기럭지가 매력적인 배우로 미스코리아 대회가 이제는 의느님성형의사들의 작품상이 된 이후로 김사랑은 마지막 미스코리아로 대중들이 인정하고 있다.

 

이어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이후 몇년동안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전혀 발전하지 않는 연기때문인지 작품으로선 크게 흥행이 된 적이 없어 연기로 기억되는 부분은 하나도 없다고 한다.

 

그리하여 김사랑은 점점 출연편수가 줄어들었는데 2003년 조인성과 야심차게 찍은 영화 남남북녀는 실패했고 드라마 천년지애는 부여공주 성유리만 득을 보았으며 특히 2005년 드라마 이 죽일놈의 사랑에선 비만 뜨고 본인은 뜨지 못했다.

또한 김사랑은 2007년 류승범과 함께한 영화 라듸오 데이즈도 실패하며 2007년 왕과 나 드라마를 망친 장본인이라고 평가한다고 하며 당시 김사랑 연기력은 거의 김태희 급이었다고 한다.

 

그렇게 김사랑은 2008년 이후 작품이 없어 소리소문없이 흘러간 연예인이 될 줄 알았으나 2010년 말 부터 방송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흥행이 되면서 이 드라마에 출연한 김사랑도 다시 재조명 받게 됐다.

 

수년 동안 작품이 없었던 부분에 김사랑이 밝힌 바로는 이 시기에 배우로서의 활동을 본인의 의지로 그만둔 상태였다고 말했으며 2015년에 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로 다시 한번 그녀의 입지를 다지게 됐다.

 

어쨌든 최근 김사랑은 나혼자산다에 한 번 출연한 것 치고 엄청난 화제가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외에도 김사랑 시상식 드레스 원피스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김사랑은 인맥이 전혀 없다고 본인 스스로 밝혔던 적이 있는데 실제로 김사랑과 알고 지내는 연예인은 사실상 없다고 한다. 이 때문에 팬들 중에서는 이것이 배역이 잘 안 들어오는 원인으로 지목하는 사람들도 있는 편이다.

 

더불어 김사랑은 작품이 없었을때 무엇을 하고 지냈을까라고 생각해보면 거의 대부분을 의류광고나 화보 촬영하고 명품 브랜드의 런칭행사 봉사활동을 다닌 것으로 보여지며 취미로 보이는 활동은 독서, 여행, 악기 연주라고 한다.

"김사랑 몸매 성형전 사진"

김사랑 몸매는 뭐 다들 인정하고 있는 부분인데 큰 키와 함깨 작고 이쁜 얼굴로 화보나 예능을 통해서도 많은 대중들이 김사랑 몸매를 그렇게 부러워 하는 편이라고 한다.

 

이어 김사랑 몸매를 두고 본인이 “몸매 관리하기 사실 너무 힘들다. 운동으로 다져진 몸”이라고 밝혔으며 데뷔 초 살이 쪄 있던 상태였고, 운동을 하면서 지금의 S라인을 만들었다고 하며 과거 성형전문의과에서 연예인 몸매를 보았을때 김사랑을 1위로 뽑은적이 있다고 한다.

 

또한 김사랑 성형전 사진은 나이가 들어갈수록 예뻐지는 모습에 많은 대중들이 알아보는 키워드로 보여지나 정작 성형에 대해 언급 된 적도 없기에 김사랑 성형전은 루머라고 보는 부분이 맞다.

"김사랑 무단횡단"

김사랑 무단횡단은 나혼자산다에 나오고나서 큰 인기를 받고 있을때 일어난 사건인데 2017년 7월 26일 오전 해외 일정차 런던으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하면서 시작된 사건이다.

 

이어 김사랑 무단횡단은 이과정에서 신호등이 빨간불임에도 횡단보도를 건너는 사진이 논란을 일으켰는데 논란이 되자 김사랑의 소속사에서 "파란 불에 건넜는데,힐이 높아 걸음이 느려 중간에 신호가 바뀌었다" 고 입장을 밝혔었다.

 

그렇게 김사랑은 무단횡단 사건에 해명되는 줄 알았으나 현장에 있던 취재진이 "신호가 빨간색으로 바뀐 후 차가 오는지 확인하고 오지 않으니 건넜다. 차가 오는지 안 오는지는 계속 확인했지만 신호에 멈칫 하지 않았다"며 반박기사가 올라왔었다고 한다.

 

어쨌든 김사랑은 외모나 몸매적으로는 원탑이라고 볼수 있으며 많은 여성들이 워너비로 그녀를 뽑는다고 한다. 오랜만에 나혼자산다에서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많은 활동으로 더 좋은 모습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김사랑 화이팅~!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