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돈꽃! 박세영♥ 성형전 몸매!

조크 2017. 11. 25. 20:51

박세영은 큰 논란과 사건 사고 없이 꾸준히 이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이다.

그런 그녀가 돈꽃에 나오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박세영에 대해 알아보겠다.


박세영 프로필
생년월일 1988년 7월 30일 박세영 나이 만 29세

고향 서울
박세영 키 166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직업 탤런트, 배우, 모델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학력 상명대학교 영화과  외 3건
데뷔 2002년 MBC 드라마 '어사 박문수'

박세영 인스타그램, 트위터 사용

"박세영"

박세영은 배우로 원래 2002년에 데뷔했으나 학업을 중점적으로 한다는 이유로 2011년까지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하며 2011년이 들어서면서 연기자의 길을 본격적으로 걷기 시작했다.

 

이어 박세영은 2011년작 드라마 내일이 오면에서 노국대장공주역할로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김우빈, 이종석이 출연한 학교 2013에서 여학생으로 나오며 이때부터 뛰어난 외모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었다.

 

그 기세를 이어 박세영은 기분 좋은 날과 함깨 청소년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아야 할 수 있는 뮤직뱅크의 MC를 진행하고 2014년 2PM 멤버 우영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으면서 그 인기를 날이 갈수록 높아져만 갔다.

그런 박세영은 2015년에 들어서면서 슈퍼주니어 강인과 영화 고양이 장례식을 찍었지만 폭망하고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으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상했다.

 

그렇게 박세영은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전에 출연했던 기분 좋은 날 때의 역할과 180도 대비되는 선역에서 악역으로 제대로 이미지 변신을 하였고 뷰티풀 마인드에서도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왔다.

 

그후 박세영은 2017년부터 귓속말에서 다시 한번 악역으로 보여주었으며 6개월간 휴식기를 마친 끝에 드라마 돈꽃으로 여주 나모현역으로 장혁과 함깨 컴백하면서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박세영 소속사 분쟁은 지난 2014년 10월에 솔트엔터테인먼트 전속 계약이 만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재계약을 하기로 뜻을 모았지만 박세영이 갑작스럽게 독자 활동에 대한 입장을 내비치면서 분쟁에 휘말린 사건이다.

 

이에 솔트엔터테인먼트가 박세영 전속 계약과 관련된 조정 신청을 연매협에 접수했었고 이로 인해 박세영은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으나 6개월여 만에 전 소속사와의 계약 분쟁이 종료되면서 각자의 길을 것게 된 이야기가 박세영 소속사 분쟁 사건이다.

 

참고로 박세영은 서울랜드 평생 이용권을 가지고 있다 하는데 지난 2003년을 마지막으로 사라진 서울랜드 공주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따냈기 때문이다. 이 때의 대상 특전 중 하나가 서울랜드 평생 이용권으로 아직까지 그 혜택을 받고 있다고 한다.

"박세영 몸매 성형전"

박세영 몸매는 큰 키와 함깨 이쁜 얼굴까지 더 해져서 비율이 좋은데 화보 사진이나 작품속에서 그녀의 모습을 본 많은 이들이 박세영 몸매를 그녀의 매력 중에 하나라고 한다.

 

그렇기에 몸매가 좋은 박세영 움짤들을 많이들 찾는다고 하며 최근 드라마 돈꽃 뿐만 아니라 귓속말과 박세영 시구 모습들이 담긴 움짤들을 선호한다고 한다.

 

이어 박세영 성형전은 많은 이들이 그녀의 외모에 감탄하여 생긴 키워드로 보여지나 그녀가 과거 어릴때 모습이나 박세영 졸업 사진을 보아도 지금와 똑같이 이쁜 모습을 하고 있기에 박세영 성형전은 없는 사실이며 자연미인이다.

 

또한 박세영 패션이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는 일상 사복이나 시사회, 시상식에서 볼 수 있는 드레스까지 더불어 드라마 패션들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다.

 

한편 박세영 설인아는 그녀에 대한 키워드 중에 상위에 올라져 있는데 그 이유가 두 사람이 닮은꼴이라 올라와있는 것 이다. 이에 대해 설인아는 "알고 있다 내가 봐도 닮았더라. 뚜렷한 이목구비에서 풍겨져 오는 이미지가 비슷해서 그런 것 같다. 아직 박세영 선배님과 실제로 만난 적은 없다. 꼭 한번 만나보고 싶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돈꽃 박세영"

먼저 박세영이 출연하고 있는 돈꽃은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먹혀버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담은 24부작 드라마 라고 한다.

 

이어 박세영의 돈꽃 관람 포인트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눠지는데 욕망과 순수한 사랑 특히 주인공 4인방의 복잡미묘한 사각관계와 치명적인 사랑이 드라마의 핵심 포인트이다.

 

여기에 박세영은 나모현 역으로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교사 겸 환경운동가 밝고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강필주, 재벌 3세 장부천(장승조)와 얽히면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역을 연기한다.

 

현재까지 박세영 연기력을 두고 대중들은 완벽한 캐릭터 집중력으로 안방극장 몰입도를 높인다는 평과 섬세한 감정선을 부드럽게 표현하는 박세영의 밀도 있는 연기와 청초한 매력이 더해져 나모현 캐릭터가 한층 더 빛을 발휘한다고 좋은 평을 받고 있으며 돈꽃 시청률까지 잘나와 좋은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아무튼 박세영은 아직까지 뛰어난 연기까지는 아니지만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 돈꽃이 끝나더라도 앞으로 더 많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박세영 화이팅~!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