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고은아♥ 몸매 남친?

조크 2017. 11. 28. 18:34

고은아는 배우로서 최근 남사친 프로그램을 통해 정준영과 큰 화제가 되었죠

그런 그녀가 비디오스타를 통해 다시 한번 큰 이목을 끌고있는데 고은아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고은아 프로필

고은아 본명 방효진
생년월일 1988년 10월 28일 고은아 나이 만 29세

고향 전남 장성군
고은아 키 171cm, 몸무게 45kg

직업 배우, 탤런트
소속사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
가족 동생 미르
학력 양재고등학교 졸업
데뷔 2004년 CF '오리온 초코파이'
고은아 인스타그램 사용

"고은아"

고은아는 1988년 10월 28일 전라남도 장성군3살 출생으로 본명이 조금 그렇지만 방효진이며  2004년 오리온 초코파이 광고를 통해 연예계로 들어서게 되었네요

 

이어 고은아는 고등학생 시절 2004년 9월에 데뷔하자 말자 8개월 만에 7편의 광고에 출연하면서 처음부터 많은 인기를 받았으며 엠블레 미르의 누나이기도 합니다

 

그후 고은아는 2005년 드라마 황금사과에서 주인공의 입양된 동생으로 출연하면서 그럭저럭 주목을 받았으며 영화 잔혹한 출근 등에 출연하며 나름의 커리어를 이어나가지만 어느 순간 소리소문없이 잊혀졌는데요

 

그러다가 2009년 영화 10억을 통해 다시 모습을 드러냈고 최근 2017년 파일럿 프로그램 남사친 여사친 예능에서 정준영과 10년지기로 출연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한편 고은아는 과거 11살때 부터 모델로 활동하면서 재떨이로 맞은 아픈 사연이 있는데요 그 내용을 조금 들여다 본다면 당시 촬영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중 한 기획사에서 연락이 오고 곧장 발걸음을 옮겨 약속 장소로 향했지만 약속시간보다 30분 늦게서야 도착하게 됩니다

 

그러고 고은아는 문을 열고 들어서던 중에 유리 재떨이에 머리를 맞게 되었는데 맞은 이유가 늦게 왔다는 이유로 당시 11살 초등학생인 그녀에게 재떨이를 던진 것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고은아에게 수 많은 욕설을 하기도 했지만 그녀는 "내가 잘못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반성하려고 했지만 집으로 돌아가는 기차 안 에서 너무나 서러워 펑펑 울며 앞으로 성공해 이런 일을 당하지 말자라고 마음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은아 몸매 성형전"

고은아 몸매는 큰 키와 작고 이쁜 얼굴로 인해 비율이 상당히 좋은편이라 사진이나 화보 속의 그녀의 이미지를 보고 많은 대중들이 고은아 몸매를 그녀의 매력중에 하나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특히 고은아 움짤도 많은 이들이 찾아본다고 하네요

 

이어 고은아 성형전은 얼굴 이쁜 모습에 많은 분들이 궁금증을 가지는 분들도 계시고 과거 코 성형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 있기에 고은아 성형전을 많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은데요

 

앞서 고은아 코 성형에 대해 직접 말하길 시간이 지났으니 꼭 말하고 싶었다면서 입을 열었고 영화 촬영 중 조명에 맞아서 코부터 입까지 찢어졌다고 솔찍하게 말했으며 그것 때문에 1년 동안 공백이 있어 이후에 복귀했을 때 코 성형수술이 잘못됐다고 오해를 받았다고 성형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고은아 비디오스타"

최근 고은아가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털털한 면모를 꾸밈없이 보여줬는데 이날 그녀는 일주일에 기본 8번 이상 술자리를 갖는다는 고백을 했고 보통 둘이서 소주 6병이면 기분 좋은 정도라고 엄청난 주량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고은아는 현재 짝사랑 중인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는데 상대방이 자신의 짝사랑을 알고 있지만 진전되지 않는 상황이라고 하며 시간이 날 때마다 밥을 먹이러 오고 집에 데려다주고 데리러온다고 밝혀 앞으로의 고은아 남친이 될 남자가 누굴지 궁금해지는 발언까지 했습니다

 

한편 고은아 전 남친 때문에 속을 썩었다고 하는데 그 사람이 워낙 소유욕과 집착이 심했던 친구라 그 친구가 제 핸드폰에 있는 남자이름같은 번호들을 다 적어가서 ‘나 고은아 남자친군데 왜 은아랑 연락하고 만나냐고 연락을 다 할정도라고 하네요

 

결국 고은아 전 남친과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는데 결별 이유가 그 사람이 집착이나 의처증 이런거 때문에 너무 심해서 상담을 하던 여자애랑 바람이 났다고 하네요 더불어 그 여자애랑 같이 찍은 커플사진으로 프로필 사진까지 바꿨다고 하는군요 

"고은아 미르 정준영"

고은아 미르 두 사람은 남매 사이로 그렇게 동생을 유난히 아끼고 사랑한다고 하는데 방송에서 동생의 연애단속에 대해서도 좋은 여자를 만났으면 하는 바람에 유난스레 굴기도 한다고 하네요

 

또한 고은아는 동생 미르에게 집을 산다며 모은 돈으로 고급차를 사주면서 어디 가서 기죽으면 안된다고 지극히 미르를 챙긴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에서는 누나가 있는 부분이 엄청 부럽게 느껴지네요

 

한편 얼마전 고은아 정준영 두 사람이 예능 프로그램 여사친 남사친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보기 좋은 모습에 열애설까지 떠돌기도 했는데 인터뷰를 통해 고은아가 정준영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 내용은 고은아가 만약 정준영이 이성으로서 고백을 하면 어떨까라는 질문에 단 한 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지만 만약 그렇다고 한다면 너무 싫을 것 같다며 진짜 화날 것 같다고 대답하기도 했었네요

 


또한 고은아는 정준영과의 관계에 대해 "이성으로서 단 1%의 감정도 없다. 안지 10년이 됐지만 아무 일도 없었고 처음부터 친구로 지냈다"라며 "우리는 쿨한 사이다. 그냥 100% 친구다"며 그와의 우정을 다시 한 번 강조 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고은아가 남사친 이후로 모습이 궁금하기도 했는데 비디오스타를 통해 접할 수 있어서 반가웠으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도 멋진 연기가 있길 바래봅니다~!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