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가수 강남 이상화 나이 결혼 키 성형? 집안 국적 궁금한 이들

조크 2019. 9. 30. 19:58

가수 강남 이상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많은 화제가 되면서 많은 관심과 궁금증들이 이어져가고 있는데 그리하여 두 사람에 대해 조금씩 알아보았다.

 

우선 강남부터 가수 강남 본명은 나메카와 야스오로 알려져 있고 나이는 1987년 3월 23일생으로 만32세라고 한다. 이어 키는 177cm, 몸무게 60kg, 혈액형 A형이고 현재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이다.

 

그는 2011년도에 연예계에 데뷔한 방송인 아닌 가수였었다. 그룹 MIB의 멤버였었지만 사실상 크게 주목받지도 흥행이 되지도 않았지만 나혼자산다를 만나면 방송인으로 크게 성장하게 된다.

 

나혼자산다를 통해 가수 강남 집 평범한 주택을 공개하기도 하였고 했으나 방송인들이 대단하다고 느낀것이 그가 크게 주목받은 2년 뒤에는 용산에 5층짜리 건물을 세웠다.

가수 강남 집 평수는 68평형으로 알려져있는데 다만 할머니 땅에 은행 대출을 받아 건물을 세운것이라고 하며 강남 집 명의는 어머니 것이라고 한다.

 

사실 일반적인 시선을 본다면 가수 강남 집안이 평범해보이지는 않는 부부분인데 강남 아버지는 일본에서 호텔 사업을 하고 있고 강남의 이모부는 국내 구두업체 중 높은 연 매출을 자랑하는 바이레느 대표라고 한다...

 

여기서 강남 집안을 보면 아버지가 일본인이고 강남 어머니가 한국인으로 그는 혼혈로 나타나지는데 그리하여 가수 강남 국적은 무엇일까? 그는 국적이 일본이라고 한다.

 

국적이 어찌 됐든 지금은 이상화와 결혼을 앞두고 있어 많은 축하를 받고 있는데 두 사람은 방송에서도 같이 출연하고 도심속에서도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되더니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라며 공식적으로 발표했었다.

현재 강남 이상화 결혼은 10월 12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진행 된다고 하는데 이렇게 진행되는 과정까지 동상이몽에서 그 모습을 담아 보여지고 있다. 오히려 결혼하기 직전의 모습을 봐서 그런지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 많이보인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그럼 이상화는 누굴까? 이상화 나이는 1989년 2월 25일생으로 만30세이며 키는 165cm, 몸무게 62kg, 혈액형 A형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이다. 학력은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을 나왔고 SNS중에서 이상화는 인스타를 사용하고 있다.

 

그는 연예인이 아닌 스포츠 선수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로 이름을 알렸었다. 비록 지금은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여러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단거리 세계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인물로서 전설의 존재이기도 하다.

 

스포츠 선수라면 엄청 노력하는 것은 다들 알것이다. 어릴적부터 은퇴하기 직전까지 오로직 스피드 스케이팅 연습만 해왔기때문에 그녀의 허벅지 사이즈가 감히 남다른데 이상화 허벅지는 둘레가 무려 60cm나 된다고 하는데 그리하여 이상화 몸매가 아주 돋보인다고 한다.

더불어 많이들 궁금해하는 이상화 성형 쌍수는 실제로 그도 방송에서 성형에 대해 언급했듯이 운동만 하다보니 눈이 너무 쳐졌기에 살짝 눈을 집었다고 말했었다. 그렇기에 이상화 성형전은 존재하는 부분이다.

 

현재 두 사람은 서로의 목을 끌어안은 채 스쿼트를 하거나, 이상화가 강남의 입술에 뭔가를 발라주거나 달콤한 예비부부의 모습들을 동상이몽을 통해 보이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곧 있을 결혼 축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