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애 몸매 성형전 및 안신애 일본 화보들과 그의 루머인 남편, 이혼에 대해 풀어보았습니다.
안신애 프로필
안신애 1990년 12월 18일
고향 서울
안신애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학력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데뷔 2008년 KLPGA 입회
소속 갤럭시아SM, MY문영골프단
안신애는 한국에는 미녀 골퍼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독보적인 비주얼과 몸매 덕분에 커다란 인기를 얻었으나, 데뷔 초창기 이후로 몇년간 발전이 다소 정체되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실력이 외모와 그에 따른 인기에 미치지 못하다는 이유로 안티도 많은 그런 케이스였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안신애 외적으로 많은 이들이 호감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그러나 2015년 이수 챔피언십 메이저 우승 이후 점점 그 실력에 대해서도 인정받고 있으며, 비거리는 짧은 편이지만 타 선수에 비해 압도적인 숏게임 및 퍼팅 능력으로 2015년 이후에는 성적이 점점 좋아지고 있네요. 비거리와 드라이버 능력이 더 좋아진다면 KLPGA에서 승수를 점점 쌓아갈 수 있는 가능성 있는 선수입니다. 역시 잠재되어있는 안신애 실력들이 이제 슬그머니 나오는 것 같습니다.
최근 안신애는 2017년부터는 일본 JLPGA에 진출하여 활동하고 있는데요. 개인 최고 성적을 거두면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9일 일본 홋카이도 호쿠토시 암빅스 하코다테 클럽에서 열린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닛폰햄 레이디스 클래식 마지막 날 3라운드. 올 시즌 네 번째 일본 무대에 선 안신애는 버디 2개와 보기 1개로 1언더파 71타를 쳤다. 이정도면 선방한 것 아닐까요
최종 합계 8언더파 208타로 공동 13위에 올랐다. 이 대회 전까지는 공동 16위가 JLPGA 투어 최고 순위였다.
지난 5월 JLPGA 투어 메이저대회 월드레이디스 살롱파스컵으로 데뷔한 안신애는 이후 호켄 마도구치 레이디스에서는 컷 탈락했다. 그러자 일본 현지의 일부 매체에서는 안신애에 대해 "실력은 별로인데도 인기를 끄는 이유가 외모 몸매 때문"이라며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내기도 했다. 사실 외적으로 부러움을 사면 안티가 끊임 없이 생기기 마련이죠.
하지만 지난달 말 어스 몬다민컵에서 공동 16위로 현지 적응을 끝낸 안신애는 특히 이번 대회 첫날 6언더파 66타를 기록, 선두에 1타 뒤진 공동 2위에 오르면서 상위권 입상 가능성을 부풀렸다. 비록 2·3라운드에서 1타씩을 줄이는데 그쳐 결국 ‘톱10’ 안에는 들지 못했지만 일본 무대에서 발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금씩 나아지는 그대가 너무 멋집니다.
경기를 마친 안신애는 JLPGA와 인터뷰에서 “많은 버디 기회를 놓쳐버려 너무 아쉬웠다. 오늘은 샷도 별로 좋지 않았다”고 털어놓으면서도 “우승이 불가능하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대회 첫날처럼 샷이 좋고, 그 리듬이 계속되면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안신애 움짤 입니다) 이어 안신애는 “이번 주는 더위와 고저 차이로 많이 지쳤다. 더위에 약하기 때문에 앞으로 잘 자고, 하체 관리를 제대로 해서 다음 대회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네요.
한편 안신애는 몸매만 뛰어난게 아닌데요. 수많은 수상 경력이 그녀를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2009년 KLPGA 신인왕, 2010년 SBS투어 제1회 히든밸리 여자오픈 우승, 2010년 KLPGA투어 하이원 리조트컵 SBS 채리티 여자오픈 우승, 2010년 하이마트 한국여자프로골프 대상 KLPGA 위너스클럽상 끝이 아닌거 아시죠.
이어 2015년 KLPGA 투어 기아자동차 제29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3위, 2015년 제37회 KLPGA 투어 이수그룹 챔피언십 우승, 2015년 KLPGA 대상 시상식 국내 특별상 등 아주 엄청난 실력을 가지고있죠?
(안신애 맥심 화보 사진입니다)
"안신애 몸매 성형전 외에 일본 화보" 그리고 그녀의 뛰어난 몸매와 화보를 안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는데요. 최근 안신애는 맥심의 표지모델로 출연해 화보를 찍은 적도 있는데요. 그는 당시에도 “이번 화보를 통해 골프에 관심 가지는 분이 더 늘어났으면 좋겠다”고 촬영 이유를 말했는데요. 진짜 그로 인해 골프에 호기심을 가지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안신애 일본 화보 사진입니다)
이어 안신애는 일본 주간지 '슈칸 겐다이'에서 패션화보를 촬영했는데요. '슈칸 겐다이'는 지난 26일 발매된 최신 호를 통해 "안신애가 처음으로 그라비아 모델에 도전했다"며 11페이지에 달하는 화보를 공개하자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녀에 대해 비판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에 안신애는 인스타그램에 다시 한번 글을 올려 "연예인 놀이 아니에요. 연예인 하고 싶은 것도 아니에요"라며 “제가 사랑하는 스포츠를 알리고자 하는 일이에요. 오해하지 말고 예쁜 옷 입고 신난 여자의 마음이라 생각해주세요"라고 반박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런 안티가 생기자 안신애 성형전 사진이라고 떠돌고 있는데요. 왜 "안신애 성형전"이 생겼는지 모르겠는데 루머 입니다. 그런 사진조차 존재하지도 않으며 성형 조차 하지도 않았다고 생각하고 싶었지만 성형을 확실히 했내요. 그녀도 인정했다고 합니다.
(안신애 몸매는 정말 멋진 것 같지 않나요)
"골프선수 안신애 남편과 이혼, 박유천 열애설" 루머가 한둘이 아닌데요 골프선수 안신애 남편이라며 이혼에 대한 얘기가 떠돌고 있는데요. 마르코 아내가 동명이인이라서 생기는 오해 였습니다. 결혼조차도 안했는데 이혼이며 남편이 있다는게 말이 안되죠.
또한 안신애 박유천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이에 대해 안신애와 박유천은 각각 소속사를 통해 “골프 모임에서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다” 고 밝혔지만, 이와 관련 성지글이 올라오며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고 합니다
어쨌든 외모적으로 골프선수 중에 제일 뛰어나서 안신애는 이런 곤혹을 치루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런 글들에 주눅들지마시고 선수로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시리라 믿습니다 힘내시십시오 화이팅 개인적으로 그녀의 화보 보다는 골프 선수 모습들이 훨씬 맘에드네요.^^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현주 프로 몸매 (4) | 2017.07.22 |
---|---|
린킨파크 체스터 베닝턴 사망 (0) | 2017.07.21 |
탁석산 철학자 (1) | 2017.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