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트와이스가 트와이스타그램 앨범을 들고 타이틀곡 라이키로 컴백과 동시에 여러예능에 나오며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런 그녀들이 드디여 정규앨범을 들고 나왔는데 트와이스 멤버들에 대해 하나씩 알아봤다. 

"트와이스 라이키 컴백"

트와이스는 라이키로 2017년 2월 '낙낙 KNOCK KNOCK’, 5월 '시그널’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컴백을 예고했는데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CHEER UP’, ‘TT’, ‘KNOCK KNOCK’, ‘시그널’까지 5연속 인기홈런 행진을 이어가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한 트와이스는 라이키를 통해 2017년 한 해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어 트와이스는 라이키 타이틀곡으로 컴백하는데 전 보다 더욱 더 화려해지고 이뻐져서 돌아온 트와이스 멤버들에 대해 알아볼려고 한다. 다만 멤버가 너무 많기에 인원을 우선 트와이스 정연, 나연, 쯔위, 모모 순서로 한번 알아봤다.

 

트와이스 정연 프로필

정연 본명 유정연

생년월일 1996년 11월 1일 정연 나이 만 20세

정연 키 167cm, 몸무게 ?, 혈액형 O형, 발사이즈 230mm

고향 경기도 수원시
그룹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가족 아버지 유창준, 언니 배우 공승연

"트와이스 정연"

정연은 트와이스 중 보이시 캐릭터를 담당하고 있는 멤버로 알려져있으나 이미지와는 달리 성격 자체가 눈물도 많고 여린 면도 많아보이는데 그리하여 일각에서는 '정연이는 보이시한 캐릭터가 아니라 그냥 단발, 숏컷 머리가 잘 어울리는 여자다'라는 의견도 많다고 한다. 한편 트와이스 정연 긴머리는 사진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지만 확실히 긴머리 보다 단발, 숏컷이 더 이쁜것은 확실하다.

 

이어 트와이스 정연 인성은 연관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좋다는 소문이 많은데 다른 멤버들을 챙겨주고 배려해주는 인성 좋은 모습에 많은 이들이 그녀를 좋아한다고 한다. 또한 카리스마 있는 첫인상과 귀여운 것은 덤이라고 불려진다.

 

또한 트와이스 정연 몸매는 또 다른 그녀의 매력 중 하나인데 좋은 키에 유독 얼굴이 이쁘면서도 너무 작아 비율이 좋아보여 많은 이들이 정연 몸매를 매력 중에 하나로 손꼽는다고 한다.

 

트와이스 나연 프로필

나연 본명 임나연
생년월일 1995년 9월 22일 나연 나이 만 22세

나연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50mm
그룹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나연"

나연은 트와이스 멤버 중에서 가장 나이가 많으며 연습생 기간이 5년 2개월이나 된다고 알려져있다. 연습을 오래 해서 안무 습득력이 뛰어나며 리드댄서를 맡는 만큼 춤에서도 비중을 보이고 있는데 어렸을 때 발레를 배우다가 다리찢기를 심하게 하여 파열이 된적이 있다고 한다.

 

이어 트와이스 나연 인성도 가장 큰 연관 검색어를 차지하고 있는데 왜 떴는지를 찾아보았으나 허나 정연 처럼 좋다는 얘기가 있는 것과 다르게 나쁘다는 것도 좋다는 것도 트와이스 나연 인성에 대해 언급이 되는 부분은 없다. 또한 트와이스 나연 성형전은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 것 같은데 조금만 검색해보면 코 성형을 했다는 추측을 하는 이들이 많은데 어디까지나 추측이고 공식적으로 언급 된 부분이 아니기에 아직까지 트와이스 성형전은 없는 것이라고 한다.

 

힌퍈 트와이스 나연 교통사고는 어떤 팬이 팬사인회에서 나연에게 "다리에 원래 그렇게 힘이 없어요?"라고 질문했는데 이에 나연은 "어렸을 때 교통사고를 크게 당해서 왼쪽다리가 약하다. 지금은 걸을 수 있게되서 감사하다"고 답했다고 하여 트와이스 나연 교통사고로 나타난다.

 

트와이스 모모 프로필
생년월이 1996년 11월 9일 모모 나이 만 20세

모모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

트와이스 모모 국적 일본
그룹 TWICE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모모"

모모는 트와이스 일본 출신 멤버 3명 중 한명으로 팀에서 셋째를 맡고있는데 춤에 소질이 뛰어난 편으로 춤을 잘춘다고 알려져 있으며 리듬감이 만들어내는 순간적 이미지와 박자, 박력을 표현하는데 정말 뛰어나다. 참고로 연습 기간이 3년 7개월이라고 한다.

 

특히 트와이스 모모 몸매는 복근이 있을 정도로 멤버들 중에서 건강미 있다고 알려져있는데 키가 크지 않음에도 비율이 좋아 많은 여성들이 모모 몸매를 부러워 한다고 한다.

 

이어 트와이스 모모 친언니는 그 다음으로 연관검색어에 등재 되어 있는데 예전 JYP오디션에 같이 지원하고 모모만 합격했다는데 트와이스 모모 친언니는 히라이 하나 라고 한다. 더불어 최근 연휴기간동안 가족과 언니와 함깨 보내고 왔다 한다.

 

트와이스 쯔위 프로필

쯔위 본명 저우쯔위

국적 중화민국
생년월일 1999년 6월 14일 쯔위 나이 만 18세
쯔위 키 170cm, 몸무게 52kg, 혈액형 A형

그룹 TWICE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쯔위"

트와이스 쯔위는 처음 데뷔했을때 이쁜 외모로 멤버들 중 가장 주목 받았었는데 그리하여 비주얼과 막내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대만 멤버이기도 하며 연습기간이 3년이라고 알려져있다.

 

이어 트와이스 쯔위 몸매는 멤버들 중에서 가장 큰 키를 보유하고 있어 자동으로 기럭지가 좋아 보여 자동적으로 쯔위 몸매는 좋아 보여 질 수 밖에 없다고 한다.

 

또한 트와이스 쯔위 성형전은 외모적으로 멤버 중 원탑이기에 많은 이들이 성형에 대해 궁금해 하시겠으나 이에 대해 어디서도 언급이 안되었기에 쯔위 성형전은 사진도 없고 없는 루머일 뿐이다.

"트와이스 뭉쳐야 뜬다"

트와이스는 라이키로 컴백을 앞두고 뭉쳐야 뜬다에 출연하여 “패키지여행은 그냥 맘 편히 먹고 자고 놀면 된다”며 조언에 사나는 “먹고 자는 것 너무 좋다”며 기대감을 잔뜩 내비쳤고 막내 채영은 “너무 어렸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해서 여행 다닐 여유가 없었다”고 말했으며 나연은 “해외 공연 외에는 데뷔 후 여행을 해외로 가본 적이 없다”며 멤버가 다같이 떠나는 여행 뭉쳐야 뜬다에 대해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이어 트와이스는 기대와 설렘을 안고 도착한 다낭현지에서 일정이 시작되자마자 트와이스 멤버들의 활약이 시작되었는데 생소한 현지 음식 앞에서도 편식 한 번 없는 것은 물론 끼니마다 전투적인 먹방을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들을 볼 수가 있었다고 한다.

 

어쨋든 이번 트와이스 라이키로 컴백하여 좋은 성과 거두시고 많은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트와이스 정연, 모모, 쯔위, 나연 외에 너무 길어서 올리지 못한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분들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