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청아는 이기우와 열애 중임에도 워낙 사이가 좋아 언론에서도 결혼에 대하여 보도가 나기도 한다.

그런 배우 이청아가 이번생은 처음이라 드라마에 중간 투입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있는데 그녀에 대해 한번 살펴보았다.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이청아 이번생은 처음이라 투입"

이청아는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중간 투입되어 졌는데 이번 출연은 집필을 맡고 있는 윤난중 작가와의 남다른 의리를 기반으로 과거 꽃미남 라면가게 작품의 인연에 의해 흔쾌히 이 같은 결정을 내린 것이라고 한다. 

 

그리하여 이청아는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이민기와 과거 인연이 있었던 고정민 역으로 출연하게 되었는데 그녀가 맡은 케릭터는 드라마 제작사 대표로 30대 중반의 젊은 나이에 업계에서 인정받을 정도로 사업 수완이 뛰어난 인물이라고 한다.

이렇듯 이청아는 정소민과 강렬한 첫 만남 이후 작가의 꿈을 잠시 접었던 그녀와 드라마 제작사 대표로 조우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꾸려나갈 전망인데 뿐만 아니라 이민기와 사이를 엿볼 수 있는 결정적인 과거가 드러나며 그녀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였다.

 

이어 이청아 중간 투입에 대해 이번 생은 처음이라 측은 "이청아는 후반부에 접어든 드라마에 새롭게 등장해 신선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며 과연 그녀로 인해 극의 흐름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기대해달라"고 전하는 상황이라고 한다. 오랜만에 모습을 나타낸 이청아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았다.

 

이청아 프로필

생년월일 1984년 10월 29일 이청아 나이 33세

고향 경기도 안산시
이청아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

직업 배우, 탤런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이청아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사용

"이청아"

이청아는 늑대의 유혹에서 단번에 이름을 알린 배우로서 그 외에도 2005년 버즈 2집 겁쟁이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더 많은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었다.

 

그후 이청아는 영화, 드라마 에서 로맨틱 코미디나 청춘 멜로물에 다수 출연하다가 2009년 KBS 드라마 그저바라보다가에서 황정민의 푼수떼기 동생으로 출연하며 좋은 호응을 얻기도 했었다.

 

이후 이청아는 이기우와 함깨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호흡을 맞추고 연인까지 발전하게 되었고 가장 최근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선 매력적인 커리어우먼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그런 이청아가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 투입이 되면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으며 데뷔 초기에는 이쁘지만 스타일이 촌스럽다는 평이 간혹 있었으나 현재는 그런 평들이 사라지고 엄청 아름다워졌다는 얘기들뿐이라고 한다.

"이청아 몸매 성형전"

이청아 몸매는 작은 키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큰 키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얼굴이 작고 예뻐서 그런지 남다른 비율을 지니고 있는데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이청아 몸매를 부러워 한다고 한다.

 

이어 이청아 성형전은 오랜만에 그녀의 모습을 보고 너무 예뻐진 나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생겨 검색을 해보시는 것 같으나 과거 방송에서 "많이 달라졌는데 얼굴에 손댄 것 아니냐" 라며 이청아가 성형에 대하여 언급한적이 있었다.

  

이에 이청아는 성형에 대해 "아니다. 당시에 감독님께서 순하고 어리버리해보였으면 하셔서 눈썹산을 없앴다. 지금도 눈썹을 비슷하게 하면 똑같다"며 성형하지 않음을 밝혔기에 이청아 성형전후는 없는 루머일 뿐이다.

"이청아 이기우 결혼?"

이청아 이기우는 대표 연예계 커플로 지난 2011년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예인 스키팀 A11에서 활동하면서 친분이 쌓여져 연인 관계로 발전되었다고 알려져있다.

 

그렇기에 이청아 이기우 결혼은 두 사람의 아름다운 모습에 결혼에 대한 보도가 나오고 있으며 그녀가 인터뷰에서 언급하길 "때가 되면 하지 않겠나 오래된 커플인데도 아직 이렇게 관심을 가지고 물어봐 주셔서 감사하다" 라고 밝히기도 했었다.

 

더불어 이청아는 이기우에 대해 "서로 바빠서 자주 데이트를 하지는 못한다. 서로 응원해줄 수 있어서 바쁠 때 같이 바쁜게 좋은 것 같다" 라고 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알리기도 하였다.

또한 이기우도 이청아에 대하여 "아직 결혼은 이르다"고 방송을 통해 답하였으며 이어 이기우는 "지금은 서로 일할 때다. 청아 역시 일에 대한 열정은 파이팅 넘친다. 미모가 물이 올라올 때 일을 더 해야 한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었다.

 

그리하여 이청아 이기우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으나 오래된 연인으로 언론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청아 이기우 결별은 쓸모없는 루머일 뿐이다.

"이청아 아버지 이승철"

이청아 아버지 이승철은 딸에게도 쓴소리를 마다하지 않고 "넌 배우로서 자질 하나도 없어" 라는 혹평을 하기도 한다는데 이런 언급이 새삼 누리꾼들 속에서 주목을 받기도 하였다.

 

이어 이청아는 "내 연기에 대한 부모님의 혹평이 상당히 심했다", 며, "그래도 그런 혹평이 지금의 성실한 나를 만들어 준 것 같다" 라고 부모님의 혹평이 연기에 도움이 됐음을 언급하기도 하였다.

 

한편 이청아 아버지 이승철은 연극배우로서 연극배우상,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연출자그룹 올해의 연기자상 등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수많은 출연작이 있다고 한다.

 

어쨌든 이청아는 이기우와 연인 이기전에 배우로서 멋진 연기력과 더 많은 작품들을 통해 그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하며 두 사람 모두 오래 행복하셨으면 좋겠다.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