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금은 연기하는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한때는 가수로서 특히 예능프로그램에서 이사돈이라는 별명을 가질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그녀는 바로 전혜빈 인데요 최근 예능과 영화를 앞두고 다시 집중되고 있어 전혜빈에 대해 궁금한부분들을 살펴보도록했습니다

전혜빈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9월 27일 전혜빈 나이 만35세
고향 남양주

소속사 팬 스타즈컴퍼니
전혜빈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전혜빈 인스타그램 사용합니다

 

"전혜빈"

과거 예능프로그램에서 돌고도는춤을 추면서 사랑을 받았던 전혜빈은 이제 연기자로서 나쁘지않은 연기력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좋은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사실 과거에는 LUV라는 그룹을 통해 배우 오연서와 함께 가수로 먼저 활동했었죠

그룹으로서 인지도는 어느정도 알렸지만 가수자체로 큰 흥행이 되지 않으면서 어쩔수없이 해체했었으나 본인이 말하길 처음부터 연기자가 되고 싶어서 가수로 데뷔했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또 오해영, 직장의신, 왜그래풍상씨 영화 힘을내요미스터리 외에 여러 작품에서 좋은연기력으로 현재까지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대중들에겐 가수출신인지도 모를정도로 연기력이 괜찮다는 평을 받고 있다하네요

 


자 그럼 가장궁금해하시는 부분들을 조금씩 알아볼게요 먼저 전혜빈 남친은 오래전 배우 이준기와 공개연애를 한적이 있는데 어떤연인이든 사귀고 헤어지기에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하네요

또한 전혜빈 다이어트는 식단으로 유명했었는데 팔로우미9에서 단백질쉐이크, 칼로바이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어 전혜빈 몸매를 보고선 많은 여성분들이 전혜빈 다이어트를 따라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럴수밖에없는게 워낙 자기관리도 잘하고 실제 나이 83년생으로 보기 힘든 몸매 라인을 지니고 있어서 전혜빈 몸매는 젊은 여성분들이 닮고 싶어하는 몸매일수밖에 없기에 다이어트 식단을 참고했었네요


한편 전혜빈 성형전은 여전히 꼬리표를 달고 다니고 있는데 과거 가수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코 성형을 한적이 있다며 솔직하게 방송을 통해 전혜빈 성형에 대해서 언급한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외에 전혜빈 결혼은 없는사실이라고 하네요

 

아무쪼록 전혜빈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았는데 세월이 흘러가도 여전히 매력적이고 여기에다가 연기로서도 좋은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항상 응원하도록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