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몸매와 홍진영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부분을 정리해봤다.
가수 홍진영이 SNL에 출연 한다. 이날 방송에서 호스트 홍진영은 사랑의 배터리를 EDM으로 각색해 오프닝부터 화려하게 장식했다고 한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스튜디오 분위기에 방청객들은 열렬한 환영으로 보답했다고 한다.
이어 홍진영은 SNL 오프닝 부터 그녀의 긍정 에너지가 강하게 느껴졌다고 한다. 무대에서 즐길 줄 아는 홍진영과 SNL 크루들이 함께 호흡하는 케미가 멋지다고 한다.
이날 홍진영은 엄카라는 코너에서 매년 여름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인 다이어트를 주제로 가수 헤이즈의 ‘비고 오고 그래서’를 ‘살도 찌고 그래서’로, 가수 트와이스를 ‘다이어트와이스’로 위트있게 바꿔 패러디하는 등 깨알같은 재미를 선사했다고 전해진다.
홍진영 프로필
(홍진영 몸매는 비율적으로 정말 멋진 것 같다) 홍진영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이다. 데뷔전 JYP에서 잠깐 연습생으로 있었으므로 원래는 걸그룹을 준비했으나 두번이나 데뷔도 전에 망했다고 한다. 가까스로 2007년에 4인조 걸그룹 '스완'의 멤버로 데뷔하였으나 두 달 만에 소속사가 망했다.
그 뒤 홍진영은 애프터스쿨에 합류하지 않겠냐는 제의가 들어왔던적이 있다고 한다. 하지만 그룹 준비하다가 두 번이나 망한 트라우마 때문에 거절하게 됐다고 한다.
결국 많은 수난을 딛고 홍진영은 2009년 '사랑의 배터리'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면서 대박을 터트리게 되었다. 아마 이 곡은 왠만한 대한민국 사람들이 알고있을 것이다.
이뿐만 아니라 홍진영의 인지도는 급상승하게 되면서 트로트계의 현아라고 불려질 만큼 엄청난 인기를 가지게 된다. 홍진영 별명이 갓데리가 되기도 하며 얼굴은 물론이고 홍진영 몸매는 정말 상당한 볼륨감의 글래머이다.
이어 홍진영은 젊은 여자 트로트 가수 중 지명도가 장윤정에 이어 두번째이다 하지만 장윤정의 부재로 인해 현재는 1위가 아닐까 생각 된다. 또한 홍진영의 에너지가 넘치는 활기찬 모습 때문인지 몰라도 어른들 행사에서 섭외 1순위가 되어버렸다고 한다.
또한 홍진영으로 인해서 좋아졌는지 몰라도 젊은이들의 관심 밖이 였던 트로트 장르가 어느 순간 환대 받고 있었다. 어린 연령대에서는 그다지 인기가 없었던 트로트였는데 홍진영이 어린 사람들에게서도 호응이 괜찮은 유일한 트로트 가수이다.
홍진영이 인지도가 높아진 이유는 좋은 노래 뿐만아니라 여러 예능에 출연하면서 애교스러운 입담때문에 젊은이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던 것으로 생각한다. 이에 2013년 6월쯤 홍진영은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빵빵 터뜨리며 주목을 받았었다. 이때부터 아마 홍진영이 누구였는지 대부분 알게 되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한편 홍진영 몸매로 더 큰 관심을 받게 되는 것 같다. 그 이유는 날씬한 허리라인과 늘씬한 바디라인을 가졌음으로 모든이가 부러워하는 모매를 가졌기 때문이다. 이어 홍진영은 글래머이기에 남성여성 구분없이 모두가 좋아한다.
이어 홍진영 비키니도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예를 들자면 본인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광고하는 워터파크의 광고영상을 올렸었는데 영상 속 홍진영은 비키니 의상을 입고 그녀의 매력 중 하나 상큼함을 표현하고 있었다.
이렇게 홍진영 몸매를 부러워하며 그 비법을 궁금해 하는이들이 많이 생기자 방송에서 홍진영은 몸매 관리에 대해 “‘1일 1식’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며 몸매 관리 비결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어 홍진영은 “나는 먹는 것도 1일 1식이지만 활동량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살이 빠지는 것”이라며 “나처럼 먹으면서 가만히 계시는 분들은 살이 빠질 수가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홍진영 성형전에 참 말이 많았다. 많은 이들에 성형 얘기를 들었던 홍진영은 방송에서 ‘솔직히 성형전이 더 예뻤다?’ 라는 질문에 그녀는 “눈과 코를 성형했다”면서 “연예인을 하려면 이목구비가 뚜렷해야 하기 때문에 밋밋한 평면적인 얼굴을 고치려 성형한 것이지만 전에도 괜찮았다”고 전했다. 확실히 홍진영 성형전 사진을 보니 그 전도 나쁘지는 않다.
한편 홍진영이 행사 1순위고 엄청난 돈을 버는 것으로 보아 홍진영 재산이 너무 궁금했지만 아직 재산에 대하여 공개 된 바가 없었기에 알수는 없지만 추측으로는 굉장한 돈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어 홍진영 매니저 구타 사건이 있었다고 예전 언니쓰 방송에서 본인이 밝힌적이 있다. 과거에 계약 위반으로 연극생활을 잠시 했었던 당시 홍진영은 "나한테 너무 못되게 하는 매니저들도 너무 많고 너무 힘들었다. 엎으려뻗쳐 시키고, 잠 안 재우고, 밤새 노래연습 시키거나, 가사를 외우라고 하거나, 독후감을 쓰라고 했다며"라고 밝혔었다.
이어 홍진영은 매니저 폭행 당시 "주억으로 했는데, 주먹이 펑펑해 봤자 얼마나 펑펑하냐며 픽픽 쓰러지면 발로 차고 그랬었다"라고 했단다. 지금은 방송에서 에피소드로 얘기를 하지만 당시에는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까 안타깝다.
그럼 아픔이 있겄기에 지금의 홍진영은 산다는건, 사랑한다 안한다, 엄지척, 사랑의배터리, 따르릉 등 수만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이다. 한편 이번에 알게되었는데 한때 홍진영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었다. 지금은 쇼핑몰을 운영을 안하는지 홈페이지에 아무것도 없다.
어쨌든 홍진영은 모든연령층에 사랑을 받고 있는 현존 최고의 트로트 가수라고 불리고 있다. 이런 대중들의 관심에 항상 사고 없이 꾸준한 관리를 통해 이 인기를 유지하며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만 보여주면 좋겠다. 홍진영 화이팅
생일 1985년 8월 9일 홍진영 나이 만 31세
홍진영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홍진영 가족 아버지 홍금우
학력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데뷔 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앨범 'Booming SWAN!'
수상 2016 제8회 멜론뮤직어워드 트로트 부문 외 6건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영민♥ 이의웅♡ 유선호♥ (1) | 2017.08.06 |
---|---|
블랙핑크 지수 제니 나이 몸매 (2) | 2017.08.05 |
한혜연? (0) | 2017.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