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손담비♥ 나이 몸매! 성형전후?

category 스타 2017. 10. 16. 23:20

손담비는 미쳤어, 토요일밤에 노래로 당시 최고의 가수로 자리 매김하였었지만 현재 그녀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렇게 인기가 많았던 그녀가 요즘은 뜸하기에 근황들과 손담비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았다.

손담비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9월 25일 손담비 나이

고향 서울특별시

손담비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직업 가수, 배우
학력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외 1건
데뷔 2007년 싱글 앨범 'Cry Eye'
손담비 인스타그램, 트위터 사용

"손담비"

손담비는 미쳤어로 뜬다음에 토요일밤에 노래로 히트를 쳤던 솔로가수이며 여기에 외모까지 뛰어나 당시 리즈 시절이라고 부르기엔 그렇게 오래 되진 않았는데 아무튼 상당히 많은 인기를 받았었다.

 

이어 손담비는 비교적 오랜 공백기를 가진 다음에 다음 앨범을 발표했는데 사실 너무 휴식기를 가져서 그런지 예전에 그 명성을 얻지 못하고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지 못하면서 현재는 배우로서 활동을 하고 있다.

"손담비 과거"

손담비 과거 어릴때는 외동딸로 태어나서 통금 시간이 6시까지일 정도로 엄격하고 보수적인 어머니의 밑에서 성장하였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시절 연예 기획사들로부터 수 많은 명함을 받았지만 부모님은 학생 때보다 자신을 책임질 수 있는 나이에 하는 것이 어떻겠냐는 말씀을 따라 빠른 데뷔를 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후 손담비는 고교를 졸업한 뒤에야 어머니의 엄격함에서 자유로워졌고 이후 배우를 희망하며 기획사에 들어갔지만 2004년에는 가수로 길을 바꾸고 2005년 미국에서 크럼핑 댄스를 배웠다고 전해진다.

 

그렇게 손담비는 정식 데뷔 전인 2006년 가희와 함께 미국 활동을 목표로 CJ뮤직이 글로벌 프로젝트 그룹 S-Blush 결성해 'It's My Life' 라는 노래를 발매했었는데 이들의 음악은 빌보드 핫 댄스 클럽 송 2위까지 올랐지만 내부 사정으로 끝내 솔로 가수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손담비 몸매 성형전후 결혼?"

손담비 몸매는 리즈시절에 그녀를 아시는 분이라면 다 아실 것 같은데 큰 키와 매력적인 얼굴로 비율이 상담히 좋았기에 남성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이 손담비 몸매를 부러워 했다.

 

이어 손담비 성형전후는 여성들이 그녀가 아직도 나이에 비해 더 예뻐진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궁금증을 가지는 것 같은데 오래전 인터뷰에서 성형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  이에 대해 "살이 빠진 것 뿐"이라고 밝혔으니 손담비 성형전후는 없다고 볼 수 있다.

한편 손담비 결혼은 어떻게 해서 생긴 연관 검색어 인줄은 모르겠지만 앞서 우결이라는 예능을 한 적은 있으나 남편도 없을 뿐더러 손담비 결혼은 뜬금없는 루머일 뿐이다.

 

최근 손담비는 공연과 방송에 틈틈히 나오고 있지만 가수로서 예전 그모습도 참으로 그리운 것이 사실이다. 다만 배우로서 멋진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들을 보여주면 좋겠다. 손담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