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하늘 프로 골퍼♥ 골프선수!

category 스타 2017. 10. 17. 16:08

김하늘 프로는 골프선수로서 현재 JLPGA에서 1위를 두고 활약중인데 비디오스타에 나와 많은 대중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리하여 그가 나온 비디오스타 내용에 대해 짧게 본 다음 김하늘 프로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았다.

"김하늘 프로 비디오스타"

김하늘 프로가 비디오스타 예능을 출연하여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처음으로 예능에 나온 것이라 한다. 이날 이승철, 박선주, 안코드와 함깨 출연해 그 누구도 상상 못 했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는데 짤막하게 살펴보겠다.

이어 김하늘 프로는 비디오스타에서 집 안 가득 진열된 트로피 사진을 공개했는데 이 뿐만 아니라 각종 대회를 휩쓸며 고급 세단, 금 골프채, 100만 원 상당의 망고 등 상상하기 힘든 어마어마한 부상을 받았던 것을 전했다.

 

또한 김하늘 프로는 골프계에서 뛰어난 외모로 최초 삼촌 부대를 이끌고 있는데 그런 그녀가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 팬이였다고 밝혔다. 김하늘 프로는 지난 시즌 때 도쿄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 팬 미팅에 가겠다는 일념으로 우숭을 차지하고 "랩몬스터를 만나 우승 축하까지 받았다" 며 방탄 소년단 랩몬스터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김하늘 프로는 비디오스타에서 방탄소년단을 위한 헌정 댄스 무대까지 선보였다는데 매력덩어리인 김하늘 프로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았다.

김하늘 프로 프로필
생년월일 1988년 12월 17일 김하늘 프로 나이 만 28세
김하늘 프로 키 169cm, 혈액형 A형

김하늘 프로 고향 경기도
소속팀 하이트진로
학력 건국대학교 골프지도과
데뷔 2006년 프로 입문
수상 2017 JLPGA 투어 골프5 레이디스 프로 골프 토너먼트 공동 3위  외 30건
경력 2015 하이트진로  외 6건
김하늘 프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팬카페 사용

 

"김하늘 프로"

김하늘 프로 골퍼는 대한민국의 골프선수로 현 JLPGA 투어 프로아묘 KLPGA에 엄청난 인기를 받았던 그녀이다. 당시 골프 선수에선 상당한 미모로 잘 웃으며 눈 웃음이 이뻐 데뷔 초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

 

또한 김하늘 프로는 2011년 KLPGA 대상자이며 외모 뿐만 아니라 실력까지 겸비하여 2012년 포함 2년 연속 상금왕에 빛나는 투어의 톱스타로 거듭났었다. KLPGA에 슈퍼스타급 신인들이 대거 입성한 2013년부터 다소 밀렸으나 꾸준히 본인 이름값에 맞는 활약은 보여주었고는 골퍼이다.

이어 김하늘 프로는 15년부터 본격적으로 JLPGA에 참전하여 기존 KLPGA 출신 3인방인 이보미, 안선주, 신지애에 못지 않은 활약으로 현재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골프 선수이다.

 

특히 김하늘 프로 몸매는 큰 키와 스윙으로 다져진 유연함과 매력적인 외모로 많은 삼촌 팬들이 김하늘 프로 몸매를 좋아하며 골프 선수 사이에서도 뛰어난 편에 속한다고 한다.

"김하늘 프로 우승"

김하늘 프로 우승 경력들을 보자면 LPGA가 아닌 JLPGA로 제 2의 골프 인생을 볼 수 있는데 16년에 메이저 포함 2승을 거두었고 16년 JLPGA때 김하늘 프로 상금이 랭킹 5위 안에 들어 가며 2017년 US 여자 오픈 출전자격을 획득했다.

 

또한 김하늘 프로 우승은 16년 11월 JLPGA 메이저대회 리코컵을 이어 17년 첫 메이저 대회인 살롱파스컵 월드레이디스챔피언십까지 차지하면서 JLPGA 사상 8번째의 메이저 대회 연속 제패의 위업을 달성했었다.

그렇게 김하늘 프로는 2017년을 완전히 자신의 해로 만들고 있는데 이보미 골프선수가 부진한 틈을 타서 메이저 대회 포함 시즌 3승으로 6월 현재 투어 최고의 선수로 활약 하고 있다 한다.

 

더불어 김하늘 프로의 현재 기세라면 역대 최소 경기 상금 1억엔 돌파도 꿈이 아닐 정도로 그 기세를 뒷받침 하는 것은 정교해진 퍼트인데 쓰리퍼팅 수가 전년도에 비해 많이 줄었다. 김하늘 프로 스스로 "프로 입문 후 2017년이 최고의 시즌"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김하늘 프로 주요 기록을 보면 2017년 시즌에 평균 타수 1위, 평균 퍼트수 2위, 파 세이브률 1위, 파5홀 평균스코어 1위의 기록을 보이며 전년 시즌보다 좋은 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김하늘 프로 상금 JLPGA"

김하늘 프로 상금은 현재 JLPGA에서 1억1,010만4,000엔을 벌어들인 김하늘 프로가 선두에 나선 가운데 2위 스즈키 아이 프로와 3위 이민영 프로가 추격 중으로 아직 까지 1위자를 차지하고 있다.

이어 김하늘 프로는 현재까지 1위 자리를 지키고는 있지만 지난 6월 산토리 레이디스 오픈에서 시즌 3승을 달성한 뒤 승수를 추가하지 못한 탓에 스즈키의 거센 추격을 받고 있지만 상금 1위이다.

 

또한 김하늘 프로가 메르세데스 랭킹에서도 1위에 올라 있고, 이민영이 2위로 뒤쫓고 있는 중인데 선수 기량을 가장 객관적으로 드러내는 평균 타수에서는 70.5585타를 친 신지애가 1위고 김하늘이 2위라고 한다.

 

한편 김하늘 프로는 JLPGA 일본여자프로골프 투어에서 상금 랭킹 1~3위를 달리고 있는 스즈키 아이, 이민영과 2017시즌 32번째 대회인 후지쯔 레이디스 총상금 8,000만엔, 우승상금 1,440만엔에서 불꽃 튀는 접전을 하고 있다.

 

어쨌든 김하늘 프로가 비디오스타에 나와 예능에서도 볼 수 있어 좋았으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으로 2017년을 확실히 챙기시길 바랍니다. 김하늘 프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