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솜은 영화 마담뺑덕에서 화제가 되었던 배우이다.

그런 그녀가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에 출연하고나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솜에 대하여 한 번 알아보았다.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이솜 프로필
이솜 본명 이소영

생년월일 1990년 1월 30일 이솜 나이 만 27세
이솜 키 171cm, 혈액형 a형

직업 배우, 모델

학력 미림여자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데뷔 2010년 영화 '맛있는 인생'
이솜 인스타그램 사용

"이솜"

이솜은 배우이자 앞서 모델이기도 한데 과거 2008년 엠넷의 모델 선발 프로그램 '체크 잇 걸'의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어 패션계로 정식 데뷔했었다.

 

이후 이솜은 배우로 데뷔 하게 되고 다양한 영화를 통하여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지만 큰 인지도를 못받고 있을 무렵 마당뺑덕을 통해 확실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했었다.

 

그후 이솜은 마당뺑덕을 통해 2015 디렉터스컷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아오고 있으며 최근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메인 주연을 재치고 확실한 이미지와 멋진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솜 몸매 성형"

이솜 몸매는 단연 큰 키로 인하여 늘씬한 기럭지와 더불어 엄청 작은 이쁜 얼굴로 비율이 너무 좋은데 이런 그녀의 모습을 영화, 드라마를 통해 본 이들이 이솜 몸매를 많이 부러워 한다고 한다.

 

아무래도 이솜 몸매가 좋다보니 그녀가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 패션이나 이 외에 패션 화보를 통해 보여지는 옷들까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찾아보는 정도라고 한다.

 

한편 이솜 성형전을 찾아 보는 이들이 있는데 워낙에 이쁜 얼굴이라 궁금증을 가지겠지만 과거 영화 인터뷰 중 "성형을 생각해 본 적이 있나"란 질문에 "살면서 생각은 물론 해 봤겠지만 진지하게 해 본 적은 없다"라고 대답한적이 있었다.

또한 이솜은 성형에 대해 "사실 병원을 간 적도 없다"라며 "내 얼굴은 한 부분을 하면 다 해야 할 것 같다. 또 한다고 예뻐진다는 보장도 없지 않나"라며 오래전 인터뷰에서 언급하기도 했었는데 그렇기에 이솜 성형전후는 없는 것이다.

 

성형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이솜은 엄청난 미인은 아니지만 확실히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이 있는 독특한 마스크로 주목받으며 충분히 이쁘다고 생각되는데 카리스마와 순박함이 공존하여 이 부분을 알아보고 대중들에 의해 이솜이 조금씩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이솜 자이언티"

이솜 자이언티는 가장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키워드로 등록되어 있는데 과거 2015년 보도에 내용에 의하면 자이언티가 아우디 A5 컨버터블을 타고 이솜의 집으로 향하는 모습을 보도하면서 두 사람이 사랑을 키우고 있다는 내용을 보도하여 열애설이 난적이 있었다.

 

이에 이솜과 자이언티 양 소속사에서 "두 사람은 친한 오빠 동생 사이다. 집에 데려다 준다고 해서 사귀는 사이라고 하는 건 아니지 않냐"고 말하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고 한다.

 

또한 이솜 자이언티 열애설에 대해 "이솜이 친하게 지내는 오빠들이 많은데 그 중 한 명이 자이언티"며 "제주도에 단 둘이 놀러간 것도 아니다. 소속사 식구들도 모두가 알고 있었다. 의심할 필요없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다"고 재차 강조하면서 연인이 아님을 밝혔었던 일이 있었다고 한다.

 

그후 이솜 자이언티 딥키스 라는 연관 검색어가 아직도 뜨고 있는데 그 내용이 열애설 해명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주도에 이솜이랑 자이언티가 와서 대놓고 애정 행각하고 있다”, “아메리카노 시켜놓고 계속 딥키스함” 등의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이 이어졌었다고 하지만 열애설이 아닌 것을 밝힌 바 있기에 이솜 자이언티 딥키스는 루머로 보여지는 부분이다.

"이솜 그 외에"

이솜은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멋진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메인 주연인 이민기 정소민 보다 더 눈에 들어오는 것 같으며 이 드라마에서 이솜과 박병은이 러브라인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솜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모습과 그녀의 근황들을 보여주고 있는데 드라마나 영화 작품을 통해 보여주지 못하는 일상적인 모습을 이솜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는 것 같다.

 

어쨌든 이솜은 이번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더욱 더 많은 대중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받고 있는데 앞으로도 그녀의 연기력으로 많은 작품과 예능에서도 그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솜 화이팅~!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