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은 배우로서 최정상 위치에 있으며 늘상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최근 논란이 있었지만 병원선으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
얼굴이쁜 하지원에 대하여 조금 더 알아보았습니다.
하지원 프로필
생년월일 1978년 6월 28일 하지원 나이 39세
고향 충청남도 보령시
하지원 키 168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소속사 해와달 엔터테인먼트
가족 언니 전유경, 동생 전태수
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외 3건
데뷔 1997년 KBS 신세대보고 '수학여행'
"하지원"
하지원은 영화와 드라마 모든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해 왔으며 그 와중에도 좋은 연기로 호평받으면서도 흥행까지 뛰어난 한국에서 알아주는 배우 중 한 명으로 인정되고 있다.
이어 하지원은 탑여배우임에도 엄청나고 지속적인 노력을 하기로 유명하며 가식 없이 겸손하고 착하고 상대를 배려하고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분위기를 다독거리며 힘든 티를 내지 않는다고 한다.
또한 하지원은 인성 역시 좋아 성품과 인간성이 좋은 배우로 아직까지 평가 받고 있으며 감독, 배우, 연출자들에게서 가장 같이 일하고 싶은 배우로 손꼽히는 인물이라고 알려져있는 편이다.
한편 하지원 과거에는 공부도 잘 하고 인기도 많아서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중학교 3학년 때까지 8년 연속으로 반장 등으로 뽑혔다고 하며 합창부 지휘 등 학교의 각종 대표를 도맡아 하던 엄친딸이였다고 한다.
그밖에 하지원은 배우 활동 이외에도 가수로서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는데 아직 얼굴이 알려져 있지 않았던 신인 가수 왁스 대신 비주얼 담당으로 무대에 올라 공연을 했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하지원은 홈런으로 공중파의 가요 프로그램에 등장하여 댄스 실력을 뽐내기도 한다. 한편 많은이들이 하지원 성형전후를 궁금해하기도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그녀가 성형에 대해 언급한 적도 없고 성형전후는 더욱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지원 몸매는 다들 아실정도로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하고 있는데 꾸준히 운동을 해서 그런지 늘씬한 기럭지와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 엄청난 비율을 보여줌으로 하지원 몸매를 워너비로 삼고 있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덧붙여 하지원 나이에 비해 정말 동안의 얼굴을 하고 있는데 꾸준한 관리를 해서 그런지 깨끗한 피부 부터 주름까지 없는데 정말 아직까지도 20대의 외모를 가지고 있는 그녀는 정말 욕심쟁이다.
"하지원 연기 작품"
하지원은 고등학교 3학년때 부터 1996년 KBS 청소년 드라마인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의 '누가 미니 원피스를 입을 것인가' 편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고 하며 1998년에 사극 용의 눈물에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고 한다.
그후 하지원은 발리에서 생긴 일에서 훌륭한 내면 연기를 보여줌으로 그에 대해 널리 알려졌고 박근혜도 즐겨보았다고 하는 시크릿 가든에서 다시 한번 큰인기를 차지했었는데 이 드라마로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비롯해 4관왕에 올랐었다고 한다.
이어 하지원은 과거에 드라마에서 엄청난 히트를 치지는 못하고 있지만 변한없는 외모와 하지원 몸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병원선으로 복귀하여 나쁘지 않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한다.
"병원선 하지원"
하지원은 병원선을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 드라마에 대해 잠시 말해보자면 지난 30일 ‘병원선’이 첫 전파를 타면서 야심 가득한 대학병원 전문의 역활을 맡았던 하지원은 엄마의 죽음 후 병원선에 오르게 됐다고 한다.
이날 하지원은 드라마에서 원맨쇼였다고 해도 무리가 아니라고 평가하는데 그녀가 맡은 은재 역이 천재 외과의사로 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하지원은 그런 그녀의 갑작스러운 심경변화를 그려야 했기 때문이다.
이어 하지원은 병원선에 오르게 된 은재의 심경을 절절히 그려냈는데 천재의사로 이름을 떨쳤으나 정작 가족을 지키지 못한 환멸을 표현하며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했다고 합니다.
한편 하지원은 데뷔 20년 만에 첫 의사 역활에 도전했다고 하는데 얼마 전 열린 병원선 제작발표회 당시 공부를 많이 해야 했다고 부담감을 토로했을 정도였었다고 했지만 하지원은 제 몫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가가 많다.
또한 하지원의 병원선이 참신한 소재와 넉넉한 풍경도 돋보이면서 뭔가 다른 메디컬 드라마를 만들어 낼 수 있을까 이목이 집중되면서도 그녀의 연기력이 앞으로 어떨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원 골드마크 11억 소송"
하지원은 골드마크 라는 화장품 회사에 그녀를 11억 6000만 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서울중앙지법에 제기했다고 하는데 현재 하지원 소속사 쪽에서는 답변에 대해 준비중이라고 하는데 어떤사건인지 살펴보았다.
이어 하지원은 골드마크 측이 법무법인 태평양을 통해 이날 제기한 소송 내역은 그녀의 브랜드 홍보활동불이행이었다고 하며 이로 인한 피해액 8억 6천만원과 하지원이 1인 기획사 제이더블유퀸 소속 당시 골드마크 측이 대신해온 매니지먼트 수수료 3억원 등 총 11억 6천만원을 제기한 사건이라고 한다.
어쨌든 하지원은 명실상부 최고의 배우로서 여전히 눈부신 외모와 몸매를 가진 그녀로 병원선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하지원 화이팅~!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오루 몸매! 성형전 국적? (1) | 2017.09.01 |
---|---|
현아 몸매♥ 성형전후? (0) | 2017.08.30 |
윤세아 나이 성형전? (2) | 2017.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