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요원 명세빈은 배우로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들이다.

그런 그녀들이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통하여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요원과 명세빈에 대해 살펴보았다.

우선 부암동 복수자들은 재벌가의 딸, 재래시장 생선장수, 그리고 대학교수 부인까지 살면서 전혀 부딪힐 일 없는 이들이 계층을 넘어 가성비 좋은 복수를 펼치는 현실 응징극 드라마이다. 그럼 이요원과 명세빈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이요원 프로필

생년월일 1980년 4월 9일 이요원 나이 37세

이요원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고향 경기도 성남시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직업 배우, 탤런트
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1998년 영화 '남자의 향기'
사이트 인스타그램, 팬카페

 

"이요원"
이요원은 1980년 경기도 성남시에서 2녀 중 장녀로 태어났으며 1997년 고교 방송반으로 활동하던 중 별 기대 없이 출전한 연예인 캐스팅 컨벤션의 모델캐스팅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월간 잡지 '피가로' 11월호의 모델로 데뷔했었다.

그후 이요원은 수많은 잡지에 나타났었고 1998년 당시 명세빈의 아역을 찾던 장현수 감독이 이요원의 잡지 화보를 보고 바로 캐스팅하여 영화 남자의 향기를 통해 연기자 배우로 정식 데뷔하게 되었다.

 

그런 이요원은 배우로서 활동하기 시작했고 1999년 KBS 청소년드라마 학교 2,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2000년 KBS드라마 꼭지에 출연하며 CF계 블루칩으로 각광받았고 떠오르는 기대주 연기자로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었다.

"이요원 인성 논란과 이요원 몸매"

이요원 인성 논란은 영화 그래 가족의 상영을 앞두고 기자들과 인터뷰를 가졌을때 일어난 일인데 매니저의 운전미숙으로 20분정도 지각을 하였다. 그러나 이요원은 이에 대해 어떠한 사과도 하지않고 오히려 매니저에게 언성을 높이며 대신 대답하라고 요구하여 큰 비판 받으면서 이요원 인성 논란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요원 몸매는 그가 말하길 화면상에서 갸름해보이기위해 페이스 라인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이어트를 할 때가 많다고하며 다이어트방법은 운동과 식이 조절 그리고 근력 운동과 스트레칭을 함께 하면 효과가 좋다며 요가와 웨이트 트레이닝을 병행한다고 한다고 하지만 그렇게 안해도 이요원 몸매는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 하고 있다고 한다.

"부암동 복수자들 이요원"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이요원이 맡은 재벌가의 딸 역활은 정략결혼 후 늘 아이를 바랐던 외로운 여자로서 그녀의 남편 최병모는 다른 여자와의 혼외 자식을 집으로 들여 그녀를 분노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요원은 집안으로 엮인 결혼이기에 이혼조차 할 수 없는 정혜가 가진 것은 돈뿐이여서 그녀는 자본을 이용해 남편을 향한 복수를 실행한다는게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이요원의 케릭터이다.

 

한편 부암동 복수자 이요원은 아기를 꼭 갖고 싶었고 아이에게 자신이 받아보지 못한 사랑을 한없이 주고 싶었다는데 그 마음을 알면서도 협조적이지 않아 야속했던 남편이 다른 여자에게서 자신의 아이가 있었다는 걸 최근에 알게 됐다는 기막힌 사실을 털어놓는다. 그리고 아이를 집에 들여 함께 살기로 했다는데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가 되는 이요원이다.

명세빈 프로필

생년월일 1975년 4월 10일 명세빈 나이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명세빈 키 168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

직업 탤런트, 배우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의상학과  외 3건
데뷔 1996년 신승훈 뮤직비디오 '내 방식대로의 사랑'
명세빈 인스타그램 사용

 

"명세빈"

명세빈은 개인적으로 어릴적에 좋아했던 배우인데 그녀는 1996년 백화점에서 평소 팬으로서 좋아하던 신승훈에게 사인을 받다가 이를 본 당시 신승훈의 연예 기획사 관계자의 눈에 띄어 신승훈의 뮤직비디오 출연 제의를 받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예계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

그후 명세빈은 CF 광고 모델과 TV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명세빈 리즈 시절이 아름다웠지만 연예인 답지 않은 평범한 외모 덕에 호불호가 갈렸었다고 한다.

 

한편 명세빈은 저 이번에 내려요 명대사를 남긴 주인공인데 캔커피 레쓰비 광고에서 "저 이번에 내려요."로 광고쪽에서 길이 남을 희대의 명대사를 남겼던 적이 있었다 다 옛날이야기이지만 말이다.

"명세빈 이혼 사유"

명세빈은 전남편 나이 12살 연상 직업 검사 출신 변호사와 결혼을 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연기활동을 그만두기까지 했었는데 아쉽게도 5개월만에 명세빈은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에 명세빈 이혼 사유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했었는데 언론 보도를 통하면 명세빈 이혼 사유는 결혼을 앞두고 서로간의 인생관 및 성격차이, 결혼 후 진로등으로 의견차가 생겼다는 것이 이유였다고 한다.

 

한편 명세빈은 이혼에 대해 "이혼 얘기는 굳이 꺼내고 싶지 않은 게 사실이죠. 조용히 지나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하지만 이제는 좀 여유를 갖게 됐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이혼에 대해 물어도 담담하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 작품을 선택한 것도 그런 단련 덕분이죠." 라고 과거 인터뷰에서 언급한적이 있다.

"명세빈 전남편 재혼"

명세빈 전남편 재혼은 그녀에 대해 가장 관심있는 키워드로 등록되어있는데 다시 마음이 맞아서 재혼하게 되면 축하해야 할 일이지만 명세빈 전남편 재혼은 단순히 루머일뿐이다.

 

한편 명세빈은 재혼에대해 과거 인터뷰에서 말한적이 있는데 그녀가 "재혼이요? 글쎄요. 사람이 혼자 살 수는 없는 거잖아요. 가정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좋은 사람 있으면 재혼도 해야죠. 신중하게 말이죠." 라고 말한적이 있다.

"부암동 복수자들 명세빈"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명세빈은 고아로 버려진 후 참는 법을 배우며 자라온 소심한 이미숙을 연기하는데 그녀는 술만 취하면 폭력을 휘두르는 남편 정석용에게 복수를 결심한다.

 

이어 명세빈은 “나쁜 놈들이랑 똑같이 나쁘게 하는 그런 복수는 싫다”는 미숙이 능력 있는 대학교수이자 다정한 남편의 가면을 어떻게 벗길지 기대를 모으게 되는것이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명세빈의 케릭터다.

한편 부암동 복수자 명세빈은 무력하게 당하기만 하다가 이요원과 라미란을 알게 된 인연으로 복자클럽에 들어가게 되는데 가입하기까지 많이 망설이고 이후에도 내내 소심하고 주저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결국엔 복수 결심을 굳히는데 명세빈의 연기력이 기대가 된다.

 

아무튼 부암동 복수자들을 통해 이요원과 명세빈 두 사람이 다시 큰 인기를 얻으며 좋은 연기로 다양한 작품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명세빈 이요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