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한나♥ 나이 몸매! 마스터키!

category 스타 2017. 10. 14. 14:43

강한나는 순수의 시대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지만 아직까지 인지도가 높은 배우는 아닌데요.

그런 그녀가 예능 마스터키에 출연함으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는데 강한나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강한나 프로필

생년월일 1989년 1월 30일 강한나 나이 28세
강한나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

고향 서울특별시

직업 배우
소속사 판타지오
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학 석사  외 1건
데뷔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
강한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사용

"강한나"

강한나는 과거 어렸을 때 오랫동안 발레를 배웠다고 하는데 다섯 살 때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는 철석같이 발레리나가 되리라는 꿈을 품고 열심히 발레를 했었다고 한다. 그러나 발레 같은 경우 신체 조건이 정말 중요한데 문득 그녀가 원하는 세계적인 발레리나가 되기는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과감하게 그만두었다고 한다.

 

이어 강한나는 오랫동안 해오던 발레를 그만둔 뒤에 이제 뭘 하면 행복할까 찾던 중 그녀의 어머니께서 먼저 연기를 추천해주었다고 하는데 그렇게 어머니의 권유로 배우가 되어 막상 해보니 연기가 너무 재미있고 좋아 대학교도 연극학과로 오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강한나는 대학에 다닐 때 독립영화에 많이 출연을 했었는데 그 중 미장센 영화제를 가게 되면서 현재 소속사의 관계자분 눈에 띄어 그 인연으로 지금의 소속사에 들어오게 되었다고 한다.

"순수의 시대 강한나 그 외에 작품"

강한나는 예쁘고 청순한 외모의 소유자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영화 순수의 시대에서 작품평은 좋지 않았으나 순수의 시대를 통해 그녀가 누구라는 것을 대중들에게 어필하였었다.

 

이어 강한나는 순수의 시대 외에도 수많은 단편영화와 독립영화로 연기를 시작해 영화 롤러코스터, 친구 2 와 첫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귀여운 악녀 임선주 역을 맡아 짧은 출연에도 강한 존재감을 과시했었다.

 

또한 강한나는 드라마 엄마에서 생기발랄한 매력부터 회를 거듭할수록 슬픔과 불안을 담은 내면 연기까지 완급 조절을 능숙하게 했으며 최근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크로스 컨트리를 찍기도 했다.

"강한나 몸매와 레드카펫"

강한나 몸매는 뭐 순수의 시대를 본 이들은 알겠지만 큰 키와 매력적인 외모로 인해 비율이 좋아보이는 편이라 많은 이들이 강한나 몸매를 좋아하는 편이다.

 

이어 강한나 레드카펫에서 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보면 몸매가 뛰어 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당시 강한나는 레드카펫에서 드레스를 입은 모습으로 몸매를 뽐내어 엄청난 화제를 불러 모았었다.

"강한나 마스터키"

강한나는 마스터키를 통해 다시 한 번 사람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마스터키는 인기 스타들이 플레이어가 돼 기존과 다른 업그레이드된 게임에 참여하면서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심리 게임쇼이다.

 

그런 마스터키는 이수근, 전현무, 김종민, 헨리, 엑소 백현, 워너원 강다니엘과 옹성우, B1A4 진영, 아스트로 차은우, 조보아가 나오면서 이 가운데 강한나도 출연하여 많은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어 강한나는 마스터키 뿐만 아니라 마리텔 예능에서도 깜짝 등장 했었던 적이 있었는데 당시 헤어 아티스트 태양의 헤어 모델로 염색을 받으면서도 채팅창을 통해 질문과 반응을 보며 누리꾼들과 소통하기 시작했고, 공감대를 형성하며 생방송 분위기를 이끌내어 그때도 실검1위를 찍으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강한나 아이유?"

강한나는 아이유와 친분을 쌓고 있음에 이와 같은 연관 검색어가 나타났는데 당시 드라마를 통해 아이유와 만히 가까워졌다고 하는데 대화를 나눌수록 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편하고. 웃는 포인트도 비슷하고 맛집 좋아하는 것도 비슷하다고 한다.

 

이어 강한나는 아이유와 여러모로 코드가 잘 맞는 거 같다고 말하는데 둘 다 맛있는 걸 워낙 좋아해서 만나면 주로 맛집을 찾아 다니며 어떻게 지내는지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곤 한다고 한다.

 

어쨌든 강한나는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로 앞으로 좋은 모습만 비춰 많은 사랑 받길 바랍니다. 강한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