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현주는 예전 외모와 인지도를 겸비하는 여배우를 꼽으라고 하면 손가락에 뽑히는 배우였다.

그렇지만 무슨 이유였는지 방송 출연이 뜸해졌는데 이번 미우새를 통해 다시 그녀가 화제가 되고 있어 김현주에 대해 하나씩 알아봤다.

"미우새 김현주"

김현주는 미우새에 사상 최초 미혼 여성으로 참석했는데 어머니들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환영의 박수로 김현주를 맞이했다. 여기에 토니안 어머니는 아직 미혼인 김현주를 위해 중매를 서겠다며 나섰는데 이에 다른 어머니들이 "우리 아들은 어떠냐"며 어필해 치열한 경쟁 구도가 형성됐다.

또한 미우새에서 김현주를 보고 서장훈이 "엄청 알뜰한 스타일이라고 들었다", "여름에 에어컨 안 켜고 선풍기만 켠다 들었다"며 칭찬하자 이에 김현주는 "돈이 없어서 그러는 게 아니라 환경도 생각한다"고 답해 어머니 출연자들 모두의 눈에 사랑 가득 담긴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고 한다. 그럼 김현주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겠다.

 

김현주 프로필

생년월일 1977년 4월 24일 탤런트 김현주 나이 만 40세
김현주 키 167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
고향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직업 탤런트, 배우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외 3건
데뷔 1997년 MBC 드라마 '내가 사는 이유'

"김현주"

김현주는 1977년 4월 24일 일산신도시 당시 시골이었던 고양군에서 태어나서 고등학교때 연예인이 되고 싶어 방송국을 드나들면서 하이틴 잡지 전속모델 공모에 나섰는데 탈락하고 헤어스타일이나 화장코너 모델로 일하면서 1996년 가수 김현철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그후 김현주는 신인시절 매니저도 없이 대중교통을 타고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하는데 너무 피곤해서 정신 차리려고 대기하면서 껌을 씹었는데 뱉는 타이밍을 놓쳐 껌을 뱉지 못한 채 오디션을 본게 합격했었다고 한다.

 

그렇게 김현주는 다양한 드라마 작품을 해오던 중 그녀가 농심 생생우동 광고에 출연하면서 국물이 끝내줘요 라는 유행어를 대 히트 시키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배우 김현주를 알렸었다.

이어 김현주는 연기 외에도 라디오나 광고 다양한 분야에서 엄청 바쁜 날들을 보내곤 했는데 오히려 과도한 스케줄로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 어디에 있는지조차 알 수 없을 정도로 정신적으로 지쳤다고 하는데 당시 배우인지 방송인인지 정체성을 알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한다.

 

그리하여 김현주는 이 당시 연기 이외의 모든 활동은 중단했고 연기에 집중하면서 그 여자네 집, 상도, 유리구두 등 히트작들을 만나 연이어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연기력까지 호평을 받으며 전성기를 이어갔었다. 참고로 유리구두에선 시청률 40%을 넘겼었다.

한편 김현주는 드라마 토지에서 출연료 1회당 1,000만원을 기록했었지만 당시 그녀는 스스로 자신이 소모된 시절이라고 말 할 정도로 소속사에서 무리한 스케줄을 잡아서 데뷔 후 하루도 쉬는 날 없이 정신없이 달려왔다고 한다.

 

 

그렇게 김현주는 드라마 토지 이후 슬럼프가 오게 되는데 당시 말하길 TV에 나오는 자신이 너무 보기도 싫고 자기자신이 싫어져서 더 이상 연기를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며 김현주는 데뷔 이후 최초로 공백기를 가졌었다.

 

그후 김현주는 다시 복귀해 드라마를 통해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으나 박용하 사망과 안좋은 사건이 겹치면서 또 2년동안 공백기를 가지는데 휴식기를 거쳐 드라마로 복귀하면서 또 다시 좋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다.

그후 김현주는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을 통해 대상을 받기도하고 최근 드라마 애인있어요, 판타스틱에서 그녀의 연기력을 펼치며 현재까지 잘 마무리 된 상태이며 연기력 지적이 단 한번도 없었던 배우다운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간 김현주 출연작품을 보면 영화 쪽으로는 진출하지 못하고 드라마로서만 모습을 보여주었음에도 여배우들 중에서도 손가락에 꼽힐 정도로 좋은 성적을 가지고 있는데 40대로 접어든 현재까지도 공중파에서 원톱 주연을 맡는 여배우이다. 다만 활동이 별로 없다는 것.

 

김현주 몸매는 리즈시절 당시 큰 키와 매력적인 외모로 비율이 좋았기에 많은 여성들이 탤런트 김현주 몸매를 부러워했었는데 아직도 건재한 것 같고 최근 모습도 여전히 아름답다.

"김현주 소지섭 결별 외에 루머들"

김현주 소지섭 결별은 제일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연관 검색어로 나또한 둘이 사겼는지 이번에 처음알게 되었는데 김현주 소지섭 결별은 당연히 연인끼리 사귀다 보면 헤어짐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이며 그 이유에 대해서는 언급된적이 없다고 한다.

 

다만 김현주 소지섭 결별 외에 그녀는 활동 시기에 78년생으로 실제 나이를 속여 한동안 활동했다고 했는데 대부분 77년생인 걸 알고 있었다. 본인이 대놓고 박용하, 소지섭과 동갑내기 친구라고 말했고 그도 김현주를 직접 동갑내기 친구라고 언급했다고 한다. 

한편 김현주 결혼은 그녀가 근황이 뜸해 궁금해하는 부분인데 아직 결혼하지 않았으며 덩달아 김현주 남편도 없으니 혹시나 오해하시지 마사길 바란다. 이런 루머들이 한 번씩 생겨도 여전히 외모는 최고라고 생각 된다.

 

어쨌든 김현주는 여전히 우리들 추억속의 엄청난 외모 배우로 기억되고 있으나 최근 근황 모습도 여전히 탤런트 김현주는 나이에 뛰어난 외모를 가진 것 같다. 앞으로도 연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김현주 화이팅~!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담비♥ 나이 몸매! 성형전후?  (1) 2017.10.16
강한나♥ 나이 몸매! 마스터키!  (0) 2017.10.14
김소영♥오상진! 나이 집안?  (2) 2017.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