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짜장면 짬뽕 후기

category 일상 2017. 7. 8. 00:59

짜장면 짬봉을 저녁으로 아니 야식으로 먹었다.

다이어트 때문에 얼마만에 시켜먹는 중국요리인지 모르겠다.

집 근처에는 일찍 문닫기때문에 주문을 다급하게 서둘러서 주문했다.

예전 짜장면 1그릇 배달해주는 시절이 그립다.

2그릇을 다 먹지 못해도 2그릇이상 주문을 해야지 배달을 해준다.

물론 거리가 가까우면 정말 친절하게도 해주는 곳도 있지만요

그렇게 짜장면 1그릇과 짬봉 1그릇을 주문하고 기다리고 화장실에 다녀오니깐 저 멀리서 부르릉 오토바이소리가 나는 것 아닌가

진짜 중국집은 초스피드다 어쩜 이렇게 빠른지 ㅋㅋㅋㅋㅋ

 

짜장면 짬뽕 도착하고 랩을 벗기기전에 짜장면은 신나게 흔들어 주면서 섞이길 바란다.

그러고 랩을 까면 알맞게 비벼져있는 짜장면~

짜장면은 진짜 단무지 보다는 양파에 춘장 찍어서 먹는게 정말 환상적인 콤보 같다.

알럽 짜장 알럽 춘장~~~

입가심으로 짬뽕 국물을 먹으면 캬

짬뽕은 면 빼고 짬뽕국물만 먹었다.

2개 다먹기에는 내 배가 작기때문에 두그릇은 도저히 다 못먹는다.

 

하지만 짬뽕은 짜장면에 비해 다소 싱겁다.

뭐 싱거우면 건강에 좋기야 하겠지만 맛있는 음식 먹기위해 사는 건데 그 얼마나 차이난다고 ㅜㅜ

다음에는 싱겁게 안나오길 기대하면서 결국 두그릇을 다비웠다.

아 차라리 1인세트로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킬까 다 먹은뒤에 탕수육이 생각나더라

항상 음식을 먹고 있는 중에 다른음식이 생각나는 특이한 본능-_-

 

즉, 짜장면 짬뽕 후기는 억지로 두그릇 시키지말고 1인세트를 주문해라

가격도 비슷하고 고급메뉴인 탕수육도 맛볼수가 있으니 일석이조 효과

1그릇도 주문이 된다면 짬짜면이 당연 최고

짜장면 먹을때 짬뽕 먹고싶고 짬뽕먹을때 짜장면이 먹고 싶을때 내놓은 신의메뉴인 것 같다

하지만 반영이 안되는 중국집도 많으니 뭐 안되는 곳은 내가 어찌할수없으니 다른매장으로 주문하면 된다.

내일은 주말이니 치킨을 시켜먹을까 생각중인데 bbq가 요즘 매장마다 가격이 달라 말이 많던데

맛있는 치킨집 아는 곳있으면 추천받을깨요~~

아무튼 먹고 나니깐 배가 부르니 나는 이만 적고 꿈나라로 가보겠다.

안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 장마철 집안 습기 제거 방법  (0) 2017.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