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박하나 몸매 나이 성형전

category 스타 2017. 7. 27. 04:49

박하나 몸매 나이 성형전 그외에 모습들을 알아봤다.

박하나는 27일 밤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한다고 한다. 박하나를 비롯해 배우 조여정, 모델 한혜진, 코미디언 이수지가 출연한다. 조합이 뭔가 엉성하지만 그녀가 나온다고 꼭 시청해야겠다.

 

한편 박하나는 해피투게더에 올해 2번째 출연이다. 지난번 해투 출연때 얘기를 해보자면 당시 박하나는 앞서 엄현경이 선보인 ‘싸대기 연기’에 도전장을 내밀며 “실제로 안 때리면서 잘 때리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박하나는 첫 주자로 나선 유재석의 따귀 대신 입 부분을 때렸고, 유재석은 “이렇게 입만 때린 사람은 처음이다. 내 조동아리가 맘에 안 들었던 거냐”고 따져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박하나는 “맞을 때 고개를 돌려주면 덜 아프다”고 조언한 뒤 다시 한 번 따귀 때리기를 시도했지만 유재석은 “잠깐만. 사기꾼이네. 맞는 건 괜찮은데 돌리면 안 아프다고 하지 않았냐. 돌렸는데 아프다”라며 고통을 호소해 현장을 폭소케 했었다.

 

박하나는 나이 30대에 맞지 않게 마치 20대의 미모를 가진 여배우이다. 여기에 늘씬한 기럭지를 가지고 있어 몸매 또한 황금비율을 소지하고 있다. 박하나가 누군지 조금더 알아보겠다.


(박하나 인스타그램 사진들이다 너무 매력적이다)

박하나 프로필

생일 1985년 7월 25일  박하나 나이 31세

박하나 키 165cm, 몸무게50kg, 혈액형 ab형
고향 충청남도 부여군
직업 배우 박하나
학력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가족 형제자매 2남 1녀 중 둘째
소속사 한양E&M

데뷔 2003년 퍼니 1집 앨범

 

박하나는 대한민국의 전 혼성그룹 가수 및 배우.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고 놀랍게도 2003년 혼성그룹 퍼니 1집 타이틀곡 '고백'으로 가수 데뷔 이후 '청량음악'으로 활동하였다. 가수로 먼저 데뷔하고 배우로 전향 하셨군요.

데뷔 이후 박하나는 예능에서 은근히 많이 비춰졌다. 2004년 엠넷 오디션 대작전 VJ로 활동을 했다. 2015년 한화 이글스 홈 경기에서 늘씬한 몸매를 가지 여성들만 한다는 시구를 한 적이 있다. 그녀의 친구가 한화 이글스의 투수 정대훈이라 인연으로 한 듯하다.

 

이어 2016년 3월 10일 해피투게더에서 박하나가 유재석을 상대로 실제 뺨을 때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 주다 "무려 재석의 입만 때린 여자"라는 예능감을 보여 주었다. 2016년 7월에 복면가왕에 SOS 해상구조대라는 이름으로 출연했으나, 상큼한 산토리니에게 단 1표 차이로 밀려 1라운드에서 아깝게 탈락했다.

(박하나 인스타그램 사진인데 너무 순백하게 잘나온 것 같다)

이어 마지막에 투표한 1표가 판정단으로 나온 공찬의 표였다. 퍼니 활동 때 음이탈을 저지르는 바람에 무대 공포증을 크게 겪은 게 있어서 음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나왔다고 이야기했다.

 

뒤를 이어 박하나는 2016년 9월에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막장의 여왕 악녀파탈 특집에 이유리, 이연두, 최영완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빛나라 은수에서 극중 연령이 초반부에는 18세로 나오는데, 동안이라 전혀 위화감이 없다. 13년 만에 입어 보는 교복이 참 반가울 것이다 하지만 여기서도 맡은 역할이 악녀였다.

 

이후 박하나의 예능감이 먹혔는지 2017년 5월 MBN의 이맛이야 제주도편에 게스트로 출연하였으나 메인 MC로 발탁되어 고정으로 출연했었다. 현재는 종영한 프로그램이다.

 

처음으로 박하나가 예능 고정을 하였던 이맛이야 당시 그녀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박하나의 ‘이맛이야’ 합류는 지난 5월 31일 방송된 제주도 편에서의 활약 덕분으로, 당시 게스트로 출연한 그녀는 제주도 돼지의 맛을 찾아 떠나 실감나는 먹방과 현지 분위기에 100% 적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박하나 패션 센스도 뛰어난 것 같다)

박하나의 진행 자질과 현장 매너를 눈여겨본 제작진이 방송 후 메인 MC를 제안하며 ‘신데렐라 캐스팅’이 성사됐다. 메인 MC로서 첫 촬영에 나선 편은 강원도 삼척 편으로, 박하나를 비롯한 출연진은 삼척에서 나는 성게와 가자미를 직접 잡고 요리로 만들어 먹으며 삼척의 맛을 한껏 즐기고 돌아왔다.


이날 박하나는 삼척에서 두 명 밖에 남지 않은 해녀를 찾아가 성게를 채취했는데, 능숙한 스노쿨링 솜씨와 함께 뜰채로 성게를 잡아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아울러 성게를 활용한 요리에도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고, 다른 출연진과도 완벽한 진행 호흡을 선보여 MC로서의 자질을 마음껏 뽐냈다는 후문이다.

 

(박하나 화보사진이다)

고정을 하고 짧은시간에 프로가 막을 내렸지만 그 동안 박하나 몸매가 멋졌구나 하면서 놀랬었고 그녀의 미모에서도 한번 더 놀랬었다. 빨리 종영한게 못내 아쉬울 뿐이다.

(박하나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공연중이다)

예능말고 배우 박하나 로서 드라마 일년에 열두남자, 판다양과 고슴도치, 금 나와라, 뚝딱!, 투윅스, 미스코리아, 기황후, 압구정 백야, KBS 드라마 스페셜 붉은 달, 엄마니까 괜찮아, 천상의 약속, 빛나라 은수까지 많은 작품들을 맡아 연기를 펼쳐왔다. 그가 연기한 것에 기억이 남는 역활은 악녀뿐인 것은 왜일까ㅜ

 

(박하나 오지은 둘다 닮은 것 같다)

또한 박하나가 오지은과 많이 닮은거 아실런지 모르겠다. 20일 박하나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박하나의 한강 고민상담소'를 마련해 팬들과 소통했었다. 이날 박하나의 팬들은 "오지은 닮았다"라고 말했고, 박하나는 "그런 말씀을 많이 해주신다"라고 수긍했다. 이어 박하나는 "마침 어제 오지은 언니를 만났다. 옆에 계시다고 해서 가서 사진을 찍었다"라며 "서로 닮았다고 하면서 '하하하' 웃었다"고 말하며 닮았다는 말에 긍정적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박하나 성형전 사진이라고 불리는데 데뷔초 모습이다)

한편 박하나 성형전이라고 연관검색어로 많이 뜨곤 한다. 이 이유가 처음 가수로 데뷔했을때 조금 통통한 편이였기 때문에 과거의 모습을 보고 박하나 성형전이라고 붙여진 것 같다. 그러니 그녀가 성형을 한 것이 아니라 단순히 루머일 뿐이다.

(박하나 수영복 비키니 사진이다 역시 늘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또한 박하나 몸매는 정말 타고난 것 같다. 박하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사진들만 보아도 알수있을 뿐더러 화보 사진들을 보면 더욱 더 화려한 것 같다.

 


(박하나 시상식 드레스도 잘 어울린다)

어쨌든 배우 박하나는 아직까지 대중들에게 엄청나게 인지도가 높은편은 아닌 것 같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많은 연기와 예능에 출연하게 되면 충분히 유명한 여배우로 자리 매김 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녀는 충분히 소질이 있어 보이기 때문이다. 최근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를 공연하고 있는 그를 항상 응원하고 있겠다. 박하나 화이팅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채원 크리미널 마인드  (0) 2017.07.27
박해미 다이어트  (0) 2017.07.26
이선빈 성형전 몸매  (1) 201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