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임수향 몸매 집안

category 스타 2017. 8. 11. 00:16

임수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배우로서 연기도 잘하고 얼굴도 이쁘면서 몸매까지 좋은 그녀인데요

최근 드라마 활동 중에 예능까지 나와 그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생기곤 합니다.

임수향에 대해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최근 임수향은 인생술집 예능을 통하여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의 사랑스럽고 털털하며 인간미 넘치는 실제 본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인생술집에서 나온 내용을 간단히 털어보고 그녀에 대해 알아볼깨요.

 

이어 임수향은 그동안 ‘아이리스’, ‘감격시대’, ‘불어라 미풍아’ 등 차갑고 도도한 이미지로 알려져 있지만 인생술집을 통해 실제성격과 귀엽고, 털털하고, 인간적이며 사랑스러운 반전매력을 선사했다고 한다. 

  또한 임수향의 사랑 넘치는 가족 이야기도 나와서 눈길을 끌고 있는데 임수향은 이미지와는 다르게 사랑스럽고 귀엽고 애교가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그녀의 따듯하고 사랑 넘치는 가족 이야기, 현실에서는 볼 수 없는 만화 속 남매의 이야기에서 찾아볼 수 있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임수향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두 오빠들의 늦둥이로서 임수향에 대한 무한사랑, 늦둥이 임수향을 아낌없이 챙겨주는 훈훈한 오빠들의 애정들이 현실에 존재하는 남매사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애틋하다고 한다.

임수향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4월 19일 임수향 나이 만 27세

고향 부산
임수향 키 169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소속사한양 E&M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

"임수향 배우로서 연기"

임수향은 대한민국 배우로서 2009년 유승호, 강소라 주연의 4교시 추리영역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여 데뷔하고 2010년부터 SBS 신기생뎐의 여주인공 '단사란'으로 발탁되기도 했었다. 그후 꾸준히 연기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임수향은 앞서 말했듯이 2009년에 데뷔하며 그때부터 연기력에 대해 좋은 평을 받았다고 한다. 특히 매력적인 목소리와 자연스러운 대사처리, 안정적인 발성 등의 기본기 측면에서 인정받고 있는 편으로 그녀에 대해 비판보다는 호평이 많은 배우로 첫이미지를 가져왔었다.

 

이어 임수향은 존재감이 흐릿했던 '아이두 아이두'에 비해서 '아이리스2'에서는 상당한 두각을 드러내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가는 중에 드라마에 있던 고난도 액션 연기와 강렬한 눈빛 등을 통해 커다란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었다.

또한 임수향은 앞으로의 연기 활동이 기개되는 배우로서 2016년 '아이가 다섯'에서는 역할상 과장이 쉬울 수 있으나 과장됨없이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자신을 반대하는 남자친구 엄마에게사이다 대사를 치는 부분에서는 당찬 듯하면서도 마음에 상처를 받는 연기를 정말 잘 하고 있다고 임수향을 흠 잡을 부분이 없다.

 

"임수향 패션"

한편 임수향은 연기력 외 요소들의 평가들도 나쁘지 않은 편인 것은 알고 있을 것이다. 얼굴도 예쁘고 특히 몸매와 스타일이 좋아 아마 많은 여성들이 따라하고 싶은 연예인으로 보여진다고 한다.

또한 임수향 패션은 드라마 내에서도 다양한 패션을 선보여서 '임수향 패션'이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었다. 그렇지만 하는 배역에 비하여 외모와 임수향 몸매가 너무 좋아서 인지 패션들이 너무 뛰어나다고 비판을 받기도 했었다.

 

"임수향 집안"

많은 이들이 임수향 집안에 대해 궁금해했었는데 지난 라디오스타 방송 내용에 의하면 임수향 아버지가 웨딩홀을 운영하시고 오빠 두 분이 중국에서 사업을 한다고 한다. 이정도면 임수향 금수저 인정이다.

즉 임수향 집안은 아버지가 부산에서 웨딩홀 사업을 하시고, 오빠 두명 중 한 명이 중국에서 카페를 운영한다고 했다고 말했으며 아버지 웨딩홀 규모에 궁금해하자 임수향은 옛날에는 솔직히 괜찮았다며 최근에는 힘들다고 말하기도 했었다.

 

또한 임수향은 유학을 다녀왔다고 밝혔었는데 “미국에서 초등학교 6학년으로 입학했다”고 방송에서 말하기도 했었다. 이어 임수향은 “다들 곱셈을 배우면서 계산기를 사용했다”며 “암산을 해서 문제를 풀었다고 선생님이 천재라고 했다” 며 말하기도 했다.

그래서 인지 임수향은 영어를 참 잘한다고 한다. 지금은 모르겠으나 예전에 블로그를 할때 당시 전부 영어로 작성하고 했었다며 언론에 보도가 되기도 했었다.

 

"임수향 매력"

여기에 임수향 몸매까지 좋다고 한다. 길쭉한 라인에 쭉 뻗은 다리와 모든 것이 종합하여 황금비율을 선서하면서 임수향은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어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하고 있다. 많은이들이 임수향 비키니 사진을 찾겠지만 애석하게도 옛날방송에서 나온거 말고는 없다.

이어 임수향 외모와 얼굴이 이쁜 여자 연예인에게 꼭 붙는 성형전이라는 단어 그녀에게도 붙기도 했었다. 사람들이 임수향 코 재수술 했냐니 성형한거 아닌가 이런 의문들이 떠돌고 있지만 정작 본인이 밝힌 바는 없으니 루머라고 보면 된다.

 

음 임수향의 매력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드라마 돌려 보기에는 벅차시니 snl 임수향편을 찾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실 것 같다. 저 또한 그녀가 snl에 나왔다는 것은 처음알아서 이번에 한번 볼려고 한다.

또한 임수향은 최근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어 언제든지 그녀의 모습을 볼 수가 있다. 심지어 일일드라마라 평일에는 매일 볼 수 있으니 얼마나 기쁜가.

 

어쨌든 매력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 임수향은 연기력도 비판받은 적없으며 평도 좋아 앞으로의 그녀의 모습이 기대되며 활발한 활동으로 멋진 연기를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임수향 화이팅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아라 지연♥ 몸매! 동영상 사건?  (1) 2017.08.11
채림 가오쯔치 재산 나이  (2) 2017.08.10
염정아 나이 남편  (0) 2017.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