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티아라 지연이 오랜만에 예능으로 나오며 물오른 미모와 몸매로 대중들앞에 서고 있는데요.

한때 엄청난 전성기를 가졌던 그녀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티아라 지연은 MBC 발칙한 동거에 오창석과 함께 동거하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는데 방송에 나왔던 부분만 짤막하게 말하자면 이날 티아라 지연은 혼자 놀기를 졸업하고 싶다며 설레는 마음으로 출연했다고 한다.

 

이후 티아라 지연은 오창석 집에 도착하였고 서로를 확인한 두 사람은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오창석은 "티아라 처음 봤다"라며 신기해했으며 오창석은 사전 인터뷰서 희망 동거인으로 "예능을 많이 못 해서 걸그룹에 대한 신비감이 있다"라며 걸그룹을 희망한 바 있는데 티아라 지연이 도착한 것이다.

이후 티아라 지연은 동거계약 조건들을 살펴보고 계약을 끝낸 뒤 두 사람은 운동 기구 치닝디핑을 조립하며 시간을 보내기도 하며 지연과 오창석은 함께 치킨을 시켜 먹으며 수다를 떨기도 했다. 앞으로의 발칙한 동거 지연편이 기대 되면서 그녀에 대해 조금더 알아보겠습니다.

 

티아라 지연 프로필

지연 프로필

지연 본명 박지연
생일 1993년 6월 7일 티아라 지연 나이 만 24세
티아라 지연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
그룹 티아라, 티아라 엔포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가족 오빠 박효준
학력 리라아트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외 4건
데뷔 2009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 앨범 '거짓말'

"티아라"

티아라 지연을 말하기에 앞서 티아라 부터 짤막하게 말해보고 이어가겠다.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으로 대세 걸그룹에서 국민 비호감 그룹으로 180도 전락해버린 비운의 그룹이라고 아마 다들 그렇게 생각하실 것이다. 정말 티아라는 다사다난했던 여러 그룹들중에 최고로 손꼽힌다.

 

티아라는 대표적인 노래들이 뽀삐뽀삐, 롤리폴리, 러비더비 같은 수많은 히트곡을 뽑아냈으며 최고의 전성기때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이 발각되고 커지면서 지연과 티아라 멤버 모두 잠시 공백기를 가졌을 정도로 엄청난 타격을 입었다.

 

이어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은 이미 오래전 일이고 다들 아실거라 생각되고 이야기는 풀지 않겠으나 개인적으로 당시에는 정말 보기도 싫었으나 시간이 지나고 나서 계속 음반을 내고 하는 모습에 어떻게보면 안타까운 그룹으로 더 다가오는 것 같기도 하다.

 

최근 지연이 속한 티아라는 소연 보람이 빠지면서 4인체제로 다시 활동을 이어갔고 음악프로그램에서 왕따 사건 이후 첫 1위를 하기도 했었으나 지금은 활동이 끝난 시점이다.

"티아라 지연"

티아라 지연은 당시 현역 아이돌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걸그룹 실물 미녀 1위에 뽑혔던 적이 있었으며 여자 아이돌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자신과 바꾸고 싶은 얼굴 1위에 뽑히기도 했었다고 한다. 그 만큼 당시에 지연의 외모는 인기가 좋았었다.

 

이어 티아라 지연은 옆모습 김태희인데 정면에서 보면 치킨 런이라고 불러진다고 한다. 미간이 좁아 정면에서 보면 어색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그런 느낌은 모르겠고 얼굴로는 요즘 아이돌 그룹중에서도 상위라고 생각 된다.

 

또한 티아라 지연 몸매는 가장 많이 언급 되는 부분중에 하나인데 아이돌 여가수들 중에서도 늘씬함과 좋은 비율을 갖춘 균형 잡힌 몸매로 손가락에 꼽히기 때문이다. 여성들이 티아라 지연 몸매 만큼은 부러워 하고 있다. 특히 티아라 지연 각선미는 정말 이쁘다.

이에 티아라 지연 화보 사진들을 보면 그 진가를 알수가 있다. 그의 자연스러운 모습에 한층 더 멋스러워진 몸매와 이뻐진 외모가 더해지면서 티아라 지연 화보는 굉장히 잘나온 것 같다. 참고로 지연 비키니는 없으니 기대하지 마시길 바란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티아라 지연 몸매보다는 티아라 효민이 몸매가 훨씬 좋은 것 같다. 아쉽게도 지연에 대해 올리는 중이라 다음번에 효민과 쓸때 멋진 몸매에 대해 극찬을 해보겠다.

 

한편 티아라 지연은 2014년 본명 박지연으로 솔로활동을 하기도 했었는데 이후 4가지쇼라는 프로그램에 나와서 심리상담을 받는 모습이 나왔었다. 방송내용 중에서 티아라 지연은 '나 자신을 잃어버린것 같다.', '사람들의 시선이 두렵다'는 말을 하였는데 사실 5년간 여러 악재를 겪으며 마음고생이 상당히 심했던 모양으로 보인다.

"티아라 지연 동영상 사건"

티아라 지연 동영상 사건이라고 최근 제일 관심을 보이고 있는 부분인 것 같은데 지연이 한 해외팬에게 머리채를 잡히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시작되었다. 유투브에 게시된 약 20초 분량의 이 동영상은 예전에 티아라가 베트남 호찌민 공항에 도착했을 때 촬영한 것으로 보여진다.

 

당일 공항에는 지연은 물론 티아라를 보기 위해 약 2000명의 팬들이 몰려 있었고, 팬들 사이를 지나 차량으로 향하던 지연은 누군가에 의해 머리채가 잡히는 사고를 당했다. 티아라 지연은 잠시 휘청거렸지만 로드 매니저의 보호를 받아 곧장 몸을 일으켜 세우고 차량에 탑승했던 사건이다.

 

이어 티아라 지연 동영상 사건으로 지연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항에서 있었던 일은 괜찮아요~ 우리 조금만 조심해요! 내일 공항에서는 질서있는 모습 보여주세요~ 모두 잘자요~"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었다고 한다.

한편 티아라 지연 이동건과 열애를 할때 하기도 했었는데 지난 2015년부터 교제 중이던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에 결별로 마무리가 되었다. 아마 이 부분에 대해서는 모든이가 알고 있기에 더 이상 언급은 하지 않겠다.

 

또한 이동건 지연 담배는 두 사람 열애 시절에 어떤이가 사진을 찍었는데 그 테이블에 담배 사잔이 있었다는 이유로 단순히 이동건 지연 담배라고 설정되어 진 것 같다. 벌써 몇년전 이야기이다.

 

(티아라 지연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참조했다)

아무튼 티아라 지연은 아직 젊은 걸그룹 가수이자 배우이기도 하다.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많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보겠다. 티아라 지연 화이팅^^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혼X 몸매?  (0) 2017.08.12
임수향 몸매 집안  (4) 2017.08.11
채림 가오쯔치 재산 나이  (2) 2017.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