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랜만에 배두나를 무한도전을 통하여 만나보았는데요

한때 배두나 짐스터게스와 결혼 소식이 궁금하다며 언론에서 보도 되고 하였지만 결별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그녀의 대해 궁금하는 부분들을 종합적으로 알아볼깨용~

"배두나 무한도전"

먼저 배두나는 무한도전에서 "헐리웃 향이 난다"는 멤버들의 큰 환영을 받으며 웃으며 등장했고 걱정 때문에 많은 궁금증을 쏟아내는 멤버들에게 직접 겪은 현실적인 얘기들을 들려줬다고 한다. 

 

이어 배두나는 자신 역시 오디션을 많이 봤다면서 헐리우드 시스템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함께 오디션 콜을 받기 위해 보낼 셀프테이프를 먼저 만들 것을 조언했으며 특히 배두나는 "포기하면 안 된다", "저 사람이랑 일해보고 싶다는 부분도 중요하다"며 멤버들의 특징과 특기를 잘 살려라며 조언을 하였다.

 

이같은 배두나의 현실 조언을 무한도전에게 해주며 멤버들은 각각 자신만의 셀프테이프 제작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오랜만에 그녀가 예능에서 모습을 비춰주니 너무나 반갑더군요 이제 배두나에 대하여 조금 더 알아보면서 짐스터게스도 같이 알아볼깨요.

배두나 프로필
생년월일 1979년 10월 11일 배두나 나이 만 37세
배두나 키 171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가족 아버지 배종덕, 어머니 김화영, 오빠 배두한
학력 건국대학교  외 4건
데뷔 1998년 '쿨독' 카탈로그 모델
수상 2016 제37회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  외 13건

 

"배두나는 누구인가"

배두나는 우리나라의 배우로서 1998년 3월 압구정 거리에서 길거리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그후 1999년 드라마 학교에서 아웃사이더 배역을 하면서 인기를 얻었는데 당시 기존의 여배우들에게 볼 수 없는 뭔가 다른 분위기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어 배두나는 영화로 데뷔 하면서 주연, 조연을 가리지 않고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이어 배두나는 봉준호 감독의 첫 상업영화 플란다스의 개에 주연으로 발탁면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어 영화쪽에서 관심을 받게 되면서 청룡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을 하기도 했었다.

(배두나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사진들 너무 귀엽네요)

더불어 배두나는 국내뿐 아니라 일본영화까지 진출해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 특히 2009년 말에 일본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감독의 공기인형으로 일본 아카데미상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으며 다른곳에서는 상까지 받았다고 한다.

 

이어 배두나는 할리우드에서 부름을 받고 영화를 찍기도 했었는데 워쇼스키 영화 남매의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대본을 배두나에게 보내 준 뒤 짧은 연기 동영상을 찍어 보내달라고 요청했고 그 동영상으로 배두나는 할리우드에 진출할 기회를 얻었던 것이다. 이 영화는 흥행에 실패했지만 영화 전체적으로 보았을때 배두나 장면이 해외 배우에 비하여 나오는 분량이 나쁘지 않게 나왔기에 그녀는 나름 괜찮은 성적을 거뒀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또한 배두나는 영화든 드라마든 흥행될만한 작품을 선택하는 다른 배우들과 달리 작품선택 하는 부분에서 흥행을 떠나 작품을 고르고 연기를 하는 그녀에 대하여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배우이다.

 

한편 배두나 루이비통 화보를 찍었는데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인 루이비통의 글로벌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은 한국인 최초이다. 나 또한 이번에 배두나에 대해 알아보면서 처음알게 되었다. 또한 최근 루이비통 스마트워치 광고에 배두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워~ 대단한 그녀이다.

 

이어 배두나 몸매는 은근히 좋은편이며 그럴수 밖에 없는데 키가 171cm이며 마른 몸매를 유지하며 여성들이 부러워할 몸매를 지녔으며 한가지 잃어버리고 있는게 있다면그녀는 모델 출신이다. 이 또한 이번에 처음알게 됬다

"배두나 집안 가족들"

배두나 집안은 굉장히 좋은 것으로 알려 져있는데 배두나 아버지가 풀무원의 부사장을 지낸 적이 있고, 배두나 엄마는 유명한 연극배우인 김화영으로 그녀는 엄친딸이라 볼 수 있다.

 

또한 방송에 의하면 배두나 엄마는 배두나가 잠드는 한이 있어도 학원이 아닌 공연 관람을 하면서 공부보다는 문화생활을 더 열심히 하자면서 그런 교육을 배두나는 받고 자랐다고 하는데 그리하여 현재 뛰어난 배우로 거듭난 것 같기도 하다.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혼 아닌 결별"

한때 배두나는 짐스터게스와 연인 사이였었는데 보도에 따르면 2014년 5월 배두나가 칸 영화제에서 짐 스터게스와 교제 중임을 인정한 뒤, 두 사람 사이에 결혼 이야기가 오고 갔다는 것인데 무려 3년전이다.

이어 배두나는 짐스터게스와 결혼 후에도 연기를 하고 싶어 했으나 짐스터게스는 연기보다 가정에 충실하기를 바랬기에 갈등이 생겼던 것으로 전해졌다고 한다.

 

또한 배두나 측근은 "배두나가 미국 드라마 '센스8' 출연 계약을 맺을 당시에도 문제가 있었다. 배두나는 '센스8' 촬영으로 10개국을 돌아다녀야 했다"며 "그러다 보니 자주 만나지 못해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진 것 같다"고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 소식을 전하면서 결별이유에 대해 간략히 설명했었다.

어쨌든 배두나는 해외에서도 국내에서도 충분히 잘하고 있으며 모든 이들에게 인정 받는 위치에 있다. 앞으로도 그녀가 더욱 더 잘되기를 바라며 배두나를 응원하겠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준현 유민상! 동생 사망? 아내 오정주!  (0) 2017.08.14
티아라 지연♥ 몸매! 동영상 사건?  (1) 2017.08.11
임수향 몸매 집안  (4) 2017.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