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홍윤화♡김민기 결혼!

category 스타 2017. 9. 21. 17:36

홍윤화 김민기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개그맨 커플로서 8년동안 연애를 해오고 있다고 한다.

그런 두 사람이 자기야 백년손님에 출연하여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는데 김민기와 홍윤화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았다.

홍윤화 프로필

홍윤화 본명 윤호정

생년월일 1988년 7월 16일 홍윤화 나이 만29세

고향 인천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직업 개그맨, 탤런트
학력 서울종합예술직업학교  외 2건
데뷔 2006년 SBS '웃찾사'
수상 2016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 코미디부문  외 4건

"홍윤화"

홍윤화는 개그맨으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1988년 7월 16일에 인천광역시에서 출생하여 2006년에 SBS 특채 개그우먼으로 19살 나이로 데뷔했었다.

 

이어 홍윤화는 웃찾사에서 웃겨주는 연기를 선보여 주었으나 개그콘서트처럼 인지도가 높은 프로가 아니라 대중들이 그녀를 알고는 있지만 그렇게 많은 인지도는 갖지 못했다고 한다.

 

이에 홍윤화 아이덴티티 캐릭터는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 분장과 성대모사로 매력있는 예능인이라는 소문에 라디오 스타까지 출연한적이 있었다.

이뿐만 아니라 홍윤화는 개그우먼과 함깨 배우로서 연기력으로 드라에서까지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면서 다양한 재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한다.

 

한편 홍윤화 살찌기전 사진들을 많은 대중들이 궁금해하는 것 같은데 나또한 찾아보고 하였으나 홍윤화 살찌기전 모습에 대하여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것 같다.

"김민기 홍윤화"

김민기와 홍윤화는 개그맨 커플로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고 하는데 이 두 사람이 자기야 백년손님 예능프로에 나와 후포리 사위 테스트를 받았다.

 

이어 홍윤화와 김민기는 8년째 연애중이며 내년 가을 결혼 예정인 임시 부부라고 하는데 지난해 홍윤화는 가수 강남과 함께 후포리를 찾아 고된 노동을 맛본적이 있다고 한다.

 


이에 홍윤화가 결혼을 앞둔 남자 친구 김민기를 데려온다는 말에 이춘자 여사가 “최고 신랑감의 자질을 두고 보겠다”며 두 사람의 방문을 기다렸다고 한다.

한편 홍윤화와 김민기는 여행이라도 떠난 것 같은 기분에 마냥 들떠 후포리에 입성했지만 곧 이춘자의 지휘 아래 혹독한 사위 테스트를 자기야 백년손님에서 시작됐다.

 


이날 김민기는 비료를 밭으로 옮기는 체력 테스트에서 난생처음 밭일에 도전하면서  “일단 부딪혀 보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앞서 후포리 방문 경험이 있는 홍윤화는 1.2톤 비료 앞에 경악했고, 김민기를 도와주려 했다.

그렇지만 김민기는 “오빠가 하겠다”라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는데 그가 비료를 옮기는 동안 홍윤화는 시종일관 애교 섞인 말투로 힘을 불어넣어 주며 달달한 예비부부의 모습을 드러냈다고 한다. 

 


그리하여 김민기와 홍윤화는 노동을 마치고 꿀같은 휴식 시간이 찾아오자 개그맨 커플답게 서로에게 장난을 치며 즐거워했는데 풋풋한 두 사람의 모습에 사람들은 부러워했다고 합니다.

"홍윤화 김민기 결혼은 내년 예정"

홍윤화 김민기 결혼은 앞서 말했듯이 내년에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 곧 신부가 될 홍윤화는 김민기가 항상 개인기를 냉철하게 평가해주며 개그맨 다운 외조를 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홍윤화는 김민기가 자신을 위해서라면 밤낮 가리지 않고 마음을 써주고 있다고 자랑을 했었는데 심지어 겁이 많은 자신을 대신해 김민기가 쓰레기를 집 앞에 내놓아주러 새벽에도 달려온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한편 김민기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통 홍윤화의 사진으로 도배를 하는데 그가 말하길 “나는 SNS에 내가 보고 싶은 사진들만 올린다. 홍윤화 사진만 200장 정도”라며 여친 덕후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이어 김민기 인스타그램에 홍윤화의 사진과 함께 게재된 ‘하루종일 일하다가 윤화 생각했는데 하루종일 일 한 시간보다 잠깐 윤화 생각한 시간이 더 길다’라는 글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김민기의 오글거리는 글에 민망해진 홍윤화는 “그런 글들은 사실 김민기가 술을 마시고 쓰는 것”이라며 럽스타그램의 비화를 공개했는데 “술을 마시면 사랑에 대해 더욱 감성적이게 되는데 약간 오글거리기도 한다”며 “그래서 해시태그에 꼭 ‘술 마셨다’고 쓰라고 말한다”고 밝혔다.

김민기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11월 4일 김민기 나이 만 33세

직업 개그맨, 코미디언
학력 계룡공업고등학교

데뷔 웃찻사

인스타그램 사용

 

어쨌든 홍윤화와 김민기는 결혼을 앞둔 8년차 커플인데 두 사람의 밝은 미소가 너무나도 보기가 좋아 다방면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김민기 홍윤화 행복하세요~!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다래 몸매♥ 성형? 차?  (0) 2017.09.22
김나영♥남편 나이? 직업?  (1) 2017.09.20
강세정 고나은♥나이 몸매!  (2) 2017.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