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나영♥남편 나이? 직업?

category 스타 2017. 9. 20. 21:48

김나영은 한때 B급 케릭터로 많은 예능에서 나왔는데 어느 순간 패션으로 뜨면서 기존의 이미지 보다 고급스러워졌다.

여기에 김나영 남편과 함깨 결혼까지 하면서 부러움을 사고있는데 이들에 대해 조금 알아봤습니다.

김나영 프로필

생년월일 1981년 12월 8일 김나영 나이 만 36세
고향 강원 춘천시
김나영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소속사 빌리프 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여자대학교 아동학 학사  외 1건
김나영 인스타그램 사용

"김나영"

김나영은 각종 예능 및 각종 토크쇼,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큰 인지도를 얻게 되었는데 그녀의 케릭터가 말이 많아 시끄럽고, 막나가는 듯한 컨셉의 싼티나는 B급의 이미지였다.

 

이에 김나영은 인터뷰에서 말하길 실제 성격은 소심하고 낯가리는 성격이라고 말하였는데 오래전 방송 스타골든벨에서 최후의 1인이 되어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자 긴장한 나머지 우는 모습을 보여 그녀의 진짜 모습을 보기도 했었다.

 

사실 김나영은 초창기에 케이블 방송에서 활동을 하면서 인지도를 쌓아갔었는데 이후 알게 모르게 공중파까지 데뷔하게 되는 예능 부분에 대해 정말 실력있는 케이스인 편이기도 하다.

"김나영 몸매와 외모"

김나영 몸매는 상당히 괜찮은 편인데 방송 이미지때문에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 큰 키와 늘씬함으로 그녀의 진가를 아는 여성들은 김나영 몸매를 부러워 한다고 한다.

 

또한 김나영 외모 얼굴도 역시 이쁜편이지만 예능에서 B급이라는 케릭터로 인해 저평가 받고 있는 부분도 사실이지만 지금은 그녀를 알아봐주는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한 상황이다.

 

한편 김나영 목소리를 두고 많은 대중들이 찢어질 것 같다는 식으로 말하지만 예능에 이미지를 강조를 하였기에 조금 부각 된 부분도 있지만 사실 그렇게 듣기 좋은 목소리는 아닌 것 같으나 사람들은 그녀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본다고 한다.

"김나영 남편 결혼"
김나영은 남편과 함깨 결혼을 비공개로 하면서 많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녀가 직접 27일 인스타그램에 “친구들이 준비해 준 웨딩카. 작지만 실속 있다. 근데 S자가 떨어졌어. 내 결혼도 실속 있다”라는 글과 결혼 당시 모습을 공개했었다.

 

이어 김나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름다운 꽃으로 장식된 웨딩 카 모습이 담겨있었으며 소박한 결혼식을 원했던 김나영의 뜻에 맞게 소소한 장식을 하며 결혼을 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인스타에 독특한 느낌의 흰 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음 짓는 결혼식 사진까지 공개하였다.

 

이에 김나영은 “2년 조금 모자란 시간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제 옆에서 응원해 주는 짝꿍이 있습니다. 오늘 저는 그 짝꿍과 아내, 남편이 되는 결혼식을 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고 김나영 남편을 소개했었다.

더불어 김나영은 남편과 함깨 “평소 함께 어울리던 즐거운 저희들의 친구 열 명과 함께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옷을 차려입고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저녁을 먹으며 그들 앞에서 결혼 약속을 하려 해요”며 “아무렇지도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오묘한 기분에 발가락도 손가락도 간질간질 하네요”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나영은 “저희는 오늘, 결혼서약을 마치고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며칠 간 신혼여행이라는 것도 친구들과 함께 즐기다 가려고요”며 “저는 아내가 되지만 여전히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껏 멋 내고 다니는 유쾌한 언니의 모습은 그대로 입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나영은 “달라지는 건 짝꿍 덕에 좀 더 단단해지겠죠”라며 “즐겁게 웃으며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며 살아갈게요. 고맙습니다. 세상 모든 신부님들에게 사랑을 담아 씁니다”고 덧붙였다. 그리하여 김나영과 김나영 남편 두 사람은 제주도에서 10여명의 가족들과 2015년 4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김나영 남편"

김나영 남편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했고 방송에서도 한번 언급이 되었는데 김나영 남편 직업에 대해 출연자들이 재벌아니냐고 묻자 그녀가 "기사에도 났다. 증권 쪽이다" 라고 말하기도 했으며 나이차이에 대하여 " 저보다 열 살이 많다" 고 솔직하게 말했다고 한다.

 

그리하여 김나영 남편 직업은 금융권에 종사하는 남성으로 알려져있으며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후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오다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한다.

 

한편 김나영 남편 재혼이 아니냐는 많은 루머들이 떠돌고 있는데 이에 대하여 그녀가 직접 해명했는데 “남편이 연세가 좀 있다. 그래서 신랑이 초혼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더라”며 “사실 그 부분은 우리 집에서도 굉장히 궁금해 하고 의심했던 점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었다.

이어 김나영은 “남편도 사실을 밝히기 위해서인지 무슨 서류를 떼 왔더라. 초혼이 맞다”라고 전했고 “비밀리에 결혼을 해서 혼전 임신이라는 말이 나오던데 그런 건 없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나영 남편 사채라는 어이없는 키워드를 보고 이에 대하여 알아보고 하였으나 역시나 루머일뿐이였고 아무래도 나이차이가 많다 보니 사람들이 부정적인 생각으로 인해 생긴 키워드인 것 같다.

"김나영 양희은 택시"

김나영은 택시를 통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이날 방송에서 양희은과 각각 가수와 리포터로 만난 이야기를 공개했다. 평소 안면인식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밝힌 양희은이 ‘여자 노홍철’로 불리던 김나영의 리포터 시절만은 생생하게 기억한다고 했다. 또한 김나영이 출간한 책에 영감을 받은 양희은이 그녀의 이름을 노래를 만들게 된 사연과 1대 1로 개인 요리강습을 특별히 해준 일화를 공개하며 친정 엄마같은 면모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한다.

 

이어 김나영은 아들 신우가 살고 있는 ‘평창동 나영댁’에 전격 방문하면서 최근 패션피플을 넘어 ‘리빙 트렌드세터’ 라는 타이틀을 얻은 김나영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공개되기도 했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윤화♡김민기 결혼!  (0) 2017.09.21
강세정 고나은♥나이 몸매!  (2) 2017.09.20
박진희 몸매♥ 남편 판사! 이혼?  (0) 2017.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