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한은정은 우월한 기럭지로 오래전부터 쭉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그런 그녀가 언제부터인가 각종 예능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도시어부로 또 화제가 되고 있는데 한은정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았다.

한은정 프로필

생년월일 1980년 9월 12일 한은정 나이 37세

한은정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

직업 탤런트, 배우

고향 대전

학력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학사
소속사 마마크리에이티브
데뷔 1999년 미스월드 퀸 유니버시티 대상
한은정 인스타그램 사용

"한은정"

한은정은 배우 활동전 과거에 패션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를 통해서 연기자로 데뷔하였으며 2002년 SBS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악역을 맡아 이때 부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었다.

 

이어 한은정은 2006년 KBS 대하드라마 서울 1945의 기구한 운명을 헤쳐나가는 역을 통해 연기실력 향상되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연말 연기대상 우수상을 받았으며 2010년 KBS 드라마 구미호 여우누이뎐에서 모성애를 간직한 구미호 역을 맡으면서 좋은 연기를 펼쳐줌으로 그녀의 연기력에 대해 인정을 하게 되었다.

 

최근 한은정은 2017년에 들어서면서 풍문으로 들었쇼, 발칙한 동거, 엄마는 연예인 그 외에 많은 예능에 출연하게 되면서 그녀의 애교와 한은정 집도 비춰지다 보니 예전보다 오히려 지금이 호감도가 좋은 편이라고 한다.

"한은정 몸매 성형전 사진"

한은정 몸매는 단연 돋보이는 부분인데 예전 모습그대로 나이 40대가 다가옴에도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모델 출신답게 큰 키로 인해 쭉 뻗은 기럭지와 작은 얼굴로 인해 비율이 상당히 좋아 많은 이들이 한은정 몸매를 좋아하는 편이다.

 

또한 한은정 성형전 사진은 아직까지도 20대 같은 외모로 꾸준히 유지하고 있음에 대중들이 검색해보는 부분으로 보여지는데 지난 SNL에서 한은정이 성형에 대해 재밌게 언급한적이 있는데 콩트 중 벌레가 얼굴에 거미와 벌레, 뱀이 있어도 무감각하게 반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한은정은 “얼굴에 보톡스랑 수술을 해서 감각이 없다”고 말했다고 성형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는데 한은정 성형전 사진을 보면 현재와 다르긴 하지만 과거 모습도 이쁜편이라고 한다.

"엄마는 연예인 한은정"

한은정은 엄마는 연예인에 출연하고 있는데 엄마는 연예인은 연예계 대표 싱글 스타들이 개성 강한 아이들의 엄마가 되어 직접 육아에 뛰어드는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엄마는 연예인에서 한은정은 시후와 시온의 육아를 맡고 있는데 방송 중 그녀가 부지런히 일어나 아침을 준비하고 계란말이도 만들었지만 아이들은 "모짜렐라 치즈는 맛있지만 계란말이의 겉 부분은 왜 그래요?", "치즈는 싫어요"라며 불평했다고 한다.

 

이에 한은정은 기분이 상하고 아이들에게 "근데 엄마가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깨우고 죽 끓이고 계란 말이 했잖아"라며 "그럼 맛있다고 해주는 게 예의야"라고 조곤조곤 장면도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재미를 보여주고 있다.

"한은정 집"

한편 한은정 집은 청당돔에 위치한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데 예능 발칙한 동거에서 한 번 그녀의 멋진 집이 공개 된 적이 있어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고 한다.

 

당시 한은정 집을 모른채 김구라가 강남에 들어서자 "여긴 강남의 핵심 지역인데? 여기 살 정도면 돈이 있다는 얘긴데" 라고 언급하기도 했었다.

 

이어 한은정 집에 도착한 김구라는 "젊은 배우가 여기 살기 쉽지 않은데. 좋은 집사네" 라고 감탄했으며 집 내부가 공개 된 모습을 보면 한은정 집은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고 특히 서울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거실과 럭셔리 침실이 눈에 들어왔었다고 한다.

"한은정 도시어부"

한은정은 도시어부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앞서 한은정은 지난 정글의 법칙과 발칙한 동거에 출연하여 낚시하는 모습을 이미 보여준 바 있으나 당시 초보 낚시꾼의 어설픈 면모를 보여줬었다.

 

그런 한은정이 도시어부에서 “미국에서 선상 낚시로 돔을 잡은 적 있다”라고 밝혔으며 “사실 나의 타깃은 물고기가 아니고 이경규 선배님” 이 라고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한다.

"한은정 루머"

한은정 결혼은 왜 생겼는지 이유를 모르겠지만 연관 검색어로 올라와있는 상태인데 아시겠지만 당연히 루머이다. 더불어 한은정 이혼까지도 있는데 근거없는 사실인데 검색어가 사라지지 않고 있는 부분이다.

 

한편 한은정은 올해 예능에서 정말 많은 활약이 있었는데 한 인터뷰에서 그녀가 "예능 프로그램을 정말 많이 했어요. 걱정도 많았지만 결국 이렇게 하길 잘한 것 같아요. 연기하는 것 이상의 노력이 필요한 점도 있지만, 배울 것도 많고 재미도 있어요. 무엇보다 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보람이 커요." 라고 언급했다.

 

또한 배우 한은정의 모습을 보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은데 앞으로 계획에 대해 "‘배우가 작품을 해야지’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맞는 말이라고 생각해요. 다만 저는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라고 말했다.

 

더불어 한은정은 "올해 예능프로그램을 열심히 하면서 그런 기회를 만들었다고 생각하고, 올해를 계기로 내년에는 작품으로 만나 뵈려고 해요. 연말에도 아마 내내 일을 하게 될 것 같아요. 곧 좋은 드라마로 찾아뵙겠습니다." 라고 다음 계획에 대해 말했다고 한다.

 

어쨌든 한은정은 최근 여러 예능을 통해 연기가 아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은데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지금처럼 활발한 활동 이어주시길 바랍니다. 한은정 화이팅~!

[작성자 슈크림 불펌금지 Do not steal content from our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