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후지이 미나♥ 몸매! 남편 결혼?

category 스타 2017. 10. 19. 22:38

후지이 미나는 일본이지만 한국에서 많은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리하여 덩달아 그녀에 대해 궁금한 분들이 생기기 마련인데 후지이 미나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후지이 미나 XX카메라 피해?"

후지미 미나가 신동엽의 고수외전을 통해 "XX카메라 피해를 당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는데 이날 방송에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몰카 범죄가 점점 심각해지고 있다"면서 "XX카메라 기술 역시 나날이 진화하고 있는데다 촬영 후 인터넷에 올리기, IP 카메라 해킹까지 이어지며 지금 대한민국은 몰카 무법천지가 됐다" 라고 시작했다.

이에 후지이 미나는 "정말 바로 바로 올려지더라. 또 시간까지 다 나오는데, 그럴 때가 조금 고생인 것 같다"며 XX카메라 피해와 관련한 고충을 토로했었다.

 

또한 후지이 미나는 "회사에 고향에 가겠다고 하고 안 간 적이 있는데, 팬들의 XX카메라에 찍혀서 안 간 것이 딱 걸렸다" 고 "도쿄 시부야에 있었던 게 실시간으로 퍼졌다. 이 세상은 거짓말을 못 한다" 고 울상을 지어 보이며 귀여움을 더했다. 이제 본격적으로 후지이 미나에 대해 알아보겠다.

 


후지이 미나 프로필
생년월일 1988년 7월 15일 후지이 미나 나이 만 29세

국적 일본 니가타

출생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후지이 미나 키 166cm, 50kg, 혈액형 a형

직업 배우
소속사 비브로스엔터테인먼트, 유마니테
학력 게이오기주쿠 대학교
데뷔 2006년 영화 '심슨즈'
후지이 미나 인스타그램 사용

"후지이 미나"

후지이 미나는 일본 출신의 배우로서 이목구비가 뚜렷한 이국적인 외모 덕에 "후지이 미나 혼혈이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출생지만 미국이지 부모와 조부모 모두 순수 일본이며 국적까지 일본이다.

 

이어 후지이 미나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태어나 생후 10개월 만에 일본 치바 현 치바 시로 이주했으며 초등학교 4학년 때 니가타 현 니가타 시로 이사했다. 고등학교 입학 후에는 가나가와 현에 살고 있다고 전해진다.

 

또한 후지이 미나는 니가타 시립 요리이 중학교와 게이오 쇼난 후지사와 고등부에 게이오기주쿠대학 문학부를 졸업한 재원으로서 문학부 내에서 인간과학을 전공했다고 한다.

한편 후지이 미나가 연예계에 진출하게 된 계기는 9살 때 니가타 시민 문화 예술 회관에서 열린 행사를 앞두고 어머니의 권유로 뮤지컬 오디션을 받은 것으로 시작하는데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관심이 생겨 1998년부터 스크루지와 작은 공녀 세라 등에 출연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후지이 미나는 고등학교 진학 후 연예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데 학업을 병행하기 위해 초반엔 광고 부터 촬영하였으며 2006년 영화 심슨즈를 찍으면서 쭉 활동해오고 있는데 최근 영화 엽기적인 그녀2에도 나오고 데스노트에도 출연하였다.

"후지이 미나 몸매 결혼 남편"

후지이 미나 몸매는 단연 그녀의 매력 중에 하나로 보여지는데 큰 키는 아니지만 쭉 뻗은 기럭지와 얼굴이 너무 작아 비율이 상당히 좋은편으로 많은 이들이 후지이 미나 몸매를 부러워한다고 한다.

 

이어 후지이 미나 결혼은 가장 궁금해하는 관련 키워드로 등록되어 있으나 의문인게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 이런 단어가 올라와 있는 것으로 보아 예전 우결을 찍은 적이 있어 올라 와있지 않나 생각 되며 진짜 후지이 미나 결혼은 루머일뿐이다.

 

또한 후지이 미나 남편은 결혼이라는 루머때문에 자동적으로 찾게 되는 것 같아 보이나 앞서 말했듯이 결혼 자체가 업는 사실이기 때문에 후지이 미나 남편은 당연히 없다.

"후지이 미나 한국에서 활동"

후지이 미나는 한국 드라마 겨울연가를 통해 한국어 공부를 하여 한국말을 어느 정도 하는 편으로 알고 있지만 외국인으로서 잘하는 편이지 사유리 처럼 잘하는 편은 아니다.

 

이어 후지이 미나는 2013년도 강심장에 출연한적이 있는데 당시 대한민국 생활에 대해 "도시가스비 등 생활비가 많이 든다." 며 말하면서 한국 예능에 모습을 보이더니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 이홍기와 함께 가상 결혼 커플로 출연하기도 했다.

 

그후 후지이 미나는 한국에서도 활동을 보여주고 했는데 2015년 세바퀴에서 그녀의 이상형은 신동엽이라고 하며 그의 X드립은 일본의 공영방송 수준이라고 하며 다른 방송에서도 신동엽을 이상형으로 뽑기도 했었다.

그러던 후지이 미나 맥심까지 촬영하게 되는데 2015년 9월 표지 모델로 나왔으나 아쉽게 김병옥 씨의 맥심 표지 성범죄 미화 논란으로 완벽하게 묻혔버리게 된다. 결국 후지이 미나 맥심 9월호를 전량 리콜 폐기하기로 결정해하여 폐기 처분되고 말았다.

 

최근 후지이 미나는 2017년에 들어서면서 한국에서 많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고척 스카이돔에서 시구와 김기덕 감독의 영화 인간의 시간에 주연으로 발탁이 되면서 그의 팬들이 하필 김기덕 영화라고 하지만 그녀의 영화 이력에는 충분히 도움될만한 부분이다.

또한 후지이 미나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예능에 나오면서 많은 이들이 후지이 미나 몸매와 외모에 감탄하면서 이날 검색 순위에 오르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한국 활동을 이어 갈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후지이 미나 혼혈이라고 생각 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앞서 말씀드렸듯이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분들이 일본분이기에 후지이 미나는 혼혈이 아니다.

 


더불어 최근 후지이 미나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개봉을 앞둔 영화 '인간의 시간'에서 안성기, 이성재, 류승범, 오다기리 조, 장근석 등 쟁쟁한 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말하며, 특히 장근석 덕분에 밥차를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어쨌든 후지이 미나는 꾸준한 활동을 인해 한국에서도 인지도를 쌓고 있는데 앞으로도 많은 분야를 통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후지이 미나 화이팅~!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진영♥강해인?  (0) 2017.10.20
하연수♥ 댓글 성형전 몸매?!  (0) 2017.10.19
한은정♥ 나이 몸매! 성형전 사진? 이혼 결혼  (0) 2017.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