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이 강남 결별

category 스타 2017. 8. 1. 18:21

유이 강남 결별과 그 이유 헤어진이유에 대해 조금 알아볼려고 합니다.

배우 유이 강남 결별했다는 소식이 일파만파 전해지고 있는데요. 두사람은 열애를 시작한 지는 3개월만에 이별 소식이라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런 유이 결별 소식을 스타뉴스 보도에 의하면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유이가 최근 강남과 결별했다"며 "유이와 강남이 각자 일에 매진하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고 결별하게 됐고, 서로의 길을 응원하며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강남도 소속사에서 결별에 대한 입장을 올렸는데요. "안녕하세요. 강남의 소속사 RD ENTERTAINMENT입니다. 강남 결별 보도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 드립니다. 두 사람은 최근 바빠진 활동과 스케줄로 인해 각자 일에 매진하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고, 연예계 동료 사이로 지내기로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라고 결별 소식이 루머가 아닌 사실이라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어 유이 강남 결별에 대해 "그 외 내용은 소속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 언급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음을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더 발전하는 두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애정 어린 시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유이 강남 결별 이유는 스케줄땜에 자연스럽게 헤어진 것이라고 발표했다.

한편 앞서 강남과 유이는 지난 7월 중순 열애를 인정하며 "만난 지는 2~3개월 정도 된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들의 사랑은 짧은 시간 만에 결별하게 됐다. 그 이유는 모르겠지만 그들의 인지도 만큼은 대단한 것 같다.

 

당시 유이 강남 결별 전을 돌이켜 본다면 불과 보름 전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사실 당시에도 축하보다는 비난이 거셌다. 강남과의 열애설 보도 직후 유이가 자신의 SNS에 “강남과 ‘정글’로 친해져 밥도 먹고 다 같이 편하게 만난 적은 있다. 그런데 그걸 무조건 다 열애로 본다면 슬프다”면서 “진짜 연인이 생기면 말하겠다." 고 유이가 직접 열애에 대한 반박을 했었다.

이어 유이는 "지금은 열심히 일하는 중”이라며 부인했다. 그러나 강남 쪽에서는 ‘노코멘트’라는 애매한 답변을 내놓았고, 다른 매체에서 사진 데이트 목격 사진을 공개하자 유이는 뒤늦게 인정했었다.

 

이후 유이 소속사는 “여배우이기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드리지 못해 혼란 드린 점 사과드린다. 유이와 강남은 조심스럽게 열애를 시작하는 단계다. 유이는 현재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에 피해가 될까 하는 우려로 조심스러웠다”면서 “서로 배려하다 보니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상의 하에 열애를 인정하기로 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유이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유이에 대한 비난이 거세졌고 그의 거짓말은 독이 되었다. 열애설에 대한 대처 때문에 비난을 받곤 했으나 이렇게 빠른 결별이였으면 쓸대없이 비난 받은 격이 되버린 것이다.

 

이어 유이 강남 결별이 보도되자 유이의 인스타그램도 덩달아 호기심을 가졌으나 이미 유이는 15일 인스타그램을 삭제 했었다. 그리하여 누리꾼들은 그녀의 결별에 대해 더욱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상태이다.

 

(유이 몸매는 정말 멋지네요 사진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한편 당시 유이 강남은 디스패치에서 찍은 사진들로 열애를 인정하기도 했었습니다. 두 사람 허그하는 장면들이 열애하는 모습으로 보여졌었고 계속 되는 열애 부인에 결국 유이 강남이 그것을 받아들였죠.

 

이어 유이 강남의 데이트 사진을 보면 데이트를 즐긴 후 대리기사를 불렀었고 강남은 유이를 집까지 데려다 주었습니다. 이어 유이가 집으로 들어간 순간 강남이 다시 나타났고 두사람은 서로를 끌어 안아서 달콤한 연인 사이를 보여주는 사진이였지만 아쉽게도 현재는 결별 소식을 접하게 되었네요.

 

이에 강남 유이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해져 연인으로 발젼 했다고 보여졌는데 그 기간이 길지를 못한 것 같습니다. 유이 강남 결별 이유에 대해서 모든이들이 궁금해하는 것 같은데 아직 정확한 입장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유이 프로필

유이 본명 김유진
유이 나이 1988년 4월 9일 생으로 만 29세 로 20대 끝자락이네요
유이 키 171cm, 몸무게 51kg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졸업
데뷔 2009년 애프터스쿨 싱글 앨범 '디바'
수상 2016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외 6건 있습니다.

 

(유이 몸매는 정말 명품 몸매인 것 같습니다)

유이는 2009년 가수 애프터스쿨로 데뷔하여 연기 활동을 병행하던 중 지난 5월 팀 탈퇴를 발표했었습니다. 그 후 소속사를 열음엔터테인먼트로 변경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에만 집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어 유이는 애프터스쿨을 탈퇴 후 배우로서 드라마 '버디버디', '전우치', '황금무지개', '상류사회' 등에 출연하였고 지난해 4월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여주인공 강혜수 역으로 열연했습니다. 또한 지난 24일 종영한 MBC 드라마 '불야성'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었습니다.

이에 유이는 차기작 드라마 오는 9일 첫 방송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에 여주인공으로 출연, 김재중 정혜성 바로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유이 결별 소식이 드라마에 영향이 미치지 않았으면 하네요. 

 

한편 유이 몸매는 많은 여성들에게 워너비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큰키에 늘씬한 기럭지가 유이 몸매를 더욱 돋 보이게하죠. 꾸준한 운동이 그녀의 관리법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강남 프로필
강남 나이 1987년 3월 23일 만 30세 이며 일본에서 태어났네요
강남 키 177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
소속사 RD엔터테인먼트, 위드메이
가족 사촌 김우현
학력 템플 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과 중퇴
데뷔 2011년 싱글 앨범 'Say My Name'
수상 2016 SBS 연예대상 신인상 남자부문  외 1건


이어 강남은 2011년 힙합그룹 엠아이비로 데뷔하여 가수 보다는 화려한 입담을 통하여 예능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대세가 됐는데요. 올해 1월 MIB 그룹이 해체했고 현재를 솔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편 예능으로서 강남이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예능의 신생아로 탄생하며 현재는 정글의법칙 고정멤버로 활동 중 입니다. 또 현재 강남은 사전 제작 드라마 '모히또' 촬영 중이다. 

 

어쨌든 짧고도 긴 3개월 동안 열애를 마치고 유이 강남 결별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헤어짐 속에 비난은 그만 접어두시는 것은 어떨까요 공인이지만 한창 멋진 여성과 남성으로 헤어질수도 있는 법이니깐요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건 몸매  (1) 2017.08.02
이태곤 재산 폭행 성형전사진  (1) 2017.08.01
위키미키 가수 최유정 김도연 몸매  (0) 2017.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