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배우 박지현 조항리

category 스타 2017. 8. 2. 22:02

박지현과 조항리 열애를 한다고 보도가 났는데 도대체 이 두 사람은 누구일까?

배우 박지현과 조항리 아나운서 열애를 한다고 하는데 두분다 처음듣는 이름이다. 그리하여 조금 알아볼려고 한다. 그 전에 열애를 인정한 내용부터 확인해보겠다.

 

2일 박지현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스타투데이에 "박지현과 조항리가 열애 중이다"라고 인정했다. 이어 "정확한 열애 시기는 배우 사생활이라 잘 알지 못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조항리와 박지현의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교제한지 꽤 됐으며 조항리 아나운서가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공연하게 밝혀왔다고 한다.

 

사실 박지현과 조항리가 열애 소식이 궁금한게 아니고 그들이 누구인지가 더궁금했다. 왜 이토록 사람들에 관심을 받고 있을까 각각 한번 알아보았다.

박지현 프로필
생일 1994년 11월 26일 박지현 나이 만 22세
박지현 키 167cm, 몸무게 ?kg, 혈액형 ?
소속사 나무엑터스
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학과
데뷔 2015 MBC 연중캠페인 CF ‘새끼손가락을 건다는 건’

 

박지현은 연예계 데뷔를 하기 전부터 캠퍼스 잡지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 교내에서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어 박지현은 CF모델로 데뷔하여 2017년 영화 ‘컨트롤’, ‘아리동’ 등에 연속으로 주요 배역에 캐스팅되며 충무로에서 먼저 관심을 받았다. 그럼에도 그녀를 모르는 이들이 더 많다.

이에 박지현이 촬영했던 CF들은 최근 유명한 카카오뱅크, 잇츠스킨, SK 브로드밴드 옥수수, 카페 토스피아, MBC 연중캠페인 광도들을 찍었다고 한다. 그런데도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 것은 나만 그런것인가ㅜ

 

또한 박지현은 현재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비연 역으로 열연 중이다. 비연은 임윤아의 몸종이며 은산과 우정을 나누는 인물이라고 한다.

더불어 박지현은 지난 3월에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창간 10주년 기념 화보에 발탁돼 화보 사진을 찍었다고 합니다. 확실히 얼굴과 몸매가 너무 이쁜 것 같습니다.

 

어쨌든 박지현은 몸매 멋지고 얼굴 이쁘고 이제 막 데뷔한 배우인 것 같다.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이어서 그녀의 열애설 조항리에 대해 알아보겠다.

 

 

조항리 아나운서 프로필
출생 1988년
조항리 키 182cm
소속 KBS 아나운서
학력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외 1건
데뷔 2012년 KBS 39기 공채 아나운서

 

조향리는 예전 한끼줍쇼에서 잠깐 집이 공개 되었는데 집이 정말 좋았고 집안이 잘사는 것 같다는 것 밖에 기억이 없다. 지난 한끼줍쇼에서 조향리 집에 입성하자 강호동은 “집이 정말 좋다”라며 감탄하기도 했었다.

 

또한 조항리는 KBS 소속으로 KBS예능에 몇번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해피투게에 나와서 해외파는 아니지만 방송 중에 미국식 농담을 발사하면서 영어실력까지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참고로 그가 토익을 봤었는데 처음에 만점이 나왔다고 한다.

 

한편 조항리 채용논란이 그에 대해 아마 가장 핫하다고 볼수 있는데 해투에서 조항리 아나운서는 "최연소 KBS 아나운서다"며 "휴학생 상태로 합격했다. 올해로 1988년생이고 27세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 같은 발언 후 일부 조항리 채용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아나운서 지망생들은 조항리가 시험 응시 당시 대학 휴학생 신분이었다는 점을 들어 KBS 입사 규정에 위반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으며 실제로 KBS의 기본 응시 자격을 보면 '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대학교 이하의 학교에 재학 중인 자가 졸업자로 허위기재하여 공채시험에 합격한 경우 불합격 처리하거나 임용을 취소한다'는 조항이 포함돼 있는 것이다.

이에 조항리 채용논란 부분에 대해 2014년 KBS 인사부 관계자는 "모집요강에서 2013년 2월 졸업 예정자까지 응시제한이 있긴 했으나, 학력 제한이 없었기에 학위 취득 여부가 채용 유무를 가를 조건이 아니었다"며 조항리 아나운서가 KBS 직원으로 채용논란이 일어나는 부분에 대해서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했다.

 

이 외에도 조항리는 인간의 조건 예능에도 잠깐 출연하여 이목을 끌었을 때도 있었다. 하지만 아까도 말했듯이 조항리 집안이 가장 임팩트가 있었다. 조항리 아나운서 아버지가 무형 문화재 1호라고 한다.

또한 조항리 아나운서 집안 가족들에 대해 알아보자면 아버지는 한국음악 어머니는 서양음악 누나는 미술을 하는 흔히 예술가 집안이라고 불린다. 와우 대단하다 보통은 아닌 것 같은데 아마 그의 재산 또한 많을 것 같다는 추측까지 하게 된다.

 

아무쪼록 박지현 조항리 열애 소식은 축하드리며 사이가 좋아져 열애설이 아닌 결혼까지 도달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너원 강다니엘!  (7) 2017.08.03
채수빈♥ 나이 몸매! 움짤  (2) 2017.08.02
길건 몸매  (1) 2017.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