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수진♥하휘동

category 스타 2017. 8. 14. 22:46

최수진과 하휘동이 오랜 연애 끝으로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댄싱9 최수진은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진 현대무용 및 발레리나이며

하휘동은 비보이 출신으로 많이 알려져있지만 그들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최수진 하휘동"

최수진 하휘동 두 사람은 댄싱9'에 출연하여 인연을 맺고 비보이 하휘동과 현대무용가 최수진이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언론에 퍼지게 되었다. 각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두 댄서의 만남은 유명 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를 떠올리게 하며 화제가 됐습니다.

 

이어 최수진과 하휘동은 '댄싱9' 종영 이후로도 연을 이어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라고 하는데 이미 팬들과 관계자들은 최수진 하휘동 열애 소식을 이미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아직 결혼식에 대해서는 정해진 게 아무것도 없는 상황인데 하휘동과 최수진의 뜨거운 관심에 한 언론과 인터뷰를 하였다고 한다. 

"하휘동 결혼"

먼저 하휘동은 최수진과 결혼에 대하여 직접 결혼 소감을 전했는데 14일 하휘동은 스타뉴스에 "어제 최수진의 가족과 상견례를 했다"라며 "SNS에 올라 온 그 사진은 상견례 후 찍은 사진이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이어 하휘동은 "아직 결혼 날짜는 미정이고, 올해 안에 할 생각이다"라며 "현재 계획은 가족들만 모여서 조촐하게 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 하휘동은 "저희 결혼식이 기사로 날 줄은 몰랐다. 자다가 일어났는데 얼떨떨 하다"라며 "최수진에게 연락이 왔는데, '지금 잘 때가 아니다'라고 하더라. 아직도 얼떨떨 하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최수진 결혼"

이에 최수진은 14일 오후 엑스포츠뉴스에 "어제 상견례를 하고 기분이 좋아서 사진을 올렸는데, 갑자기 너무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조금 당황스럽다. 원래는 가족들과 소박하게 결혼식을 진행하려 했는데, 연락이 너무 많이 와서 지인들을 좀 더 모셔야할 것 같아 여러 방면을 고민 중이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또한 최수진은 하휘동과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오래 잘 만났고, 이 과정에서 서로 잘 맞는다는 걸 확인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특히 비보이와 현대무용으로 분야는 다르지만 같은 일을 한다는 게 서로에게 큰 힘이 됐다고 한다.

한편 최수진은 "아직 정확한 날짜를 못잡았다. 가을에 할 거라고 생각 중인데, 올해 안에는 할 것 같다"며 "아직 프러포즈도 못 받았다. 할 지도 모르겠다"고 웃으며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최수진은 "나도 주변에서 종종 이런 결혼식을 봤다. 여기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봐야겠다"고 말했는데 어떤 결혼식이냐면 춤을 추는 사람들끼리의 결혼은 종종 하나의 아름다운 공연이 되기도 하면서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 모인 하객들 앞에서 춤을 추며 두 사람의 결혼을 알리는 방법도 있다고 한다.

 

또 최수진은 앞으로도 "크게 달라지는 건 없을 것 같다. 일단 국립 현대 무용단의 다음 시즌을 위해 오디션 준비를 할 계획"이라며 "오빠도 무용을 사랑하고, 열심히하는 내 모습을 좋아한다. 나도 그렇고. 그래서 서로 존중하며 끝까지 최선을 다 해 보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녀와 하휘동에 대해 조금더 알아보겠다.

최수진 프로필
생년월일 1985년 8월 6일 최수진 나이 만 32세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외 1건

직업 현대무용 발레니아
수상 2007 제37회 동아무용콩쿠르 일반부 현대무용 여자부문 은상  외 2건
경력 2008 뉴욕 시더레이크 컨템페러리 발레단

 

"최수진"

최수진은 현대무용수 및 안무가로서 댄싱9으로 널리 알려졌으며 11살부터 춤을 추기 시작하면서 서울예고 재학시절 동아무용콩쿠르 현대무용 학생 여자부분에서 금상을 받으며 두각을 드러냈다고 전해지고 있다.

 

(최수진 몸매는 현대무용을 하셔서 그런지 늘씬합니다)
이후 최수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시절 서울국제콩쿠르와 동아무용콩쿠르에서 각각 1등, 은상을 수상하였으며, 졸업 이후 뉴욕 앨빈 에일리 학교의 장학생으로 선발돼 미국으로 넘어 갔다고 한다.


이어 최수진은 장학생으로 학교를 다니던 중 경험이라 생각하고 시더 레이크 발레단 단원 오디션에 지원하였는데 300명 경쟁자를 뚫고 합격하여 학교와 발레단을 병행해가며 미국 생활을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뒤 최수진은 2008년부터 2012년까지 무용수로 활약하다가 안무가로의 변신을 위해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었으며 안무가 최수진으로서의 삶을 시작하였다고 한다.

한편 최수진은 생리대 광고를 춤으로 표현을 하기도 했었는데 해당 광고 영상은 최수진이 단독 모델로 촬영한 최초의 광고로 알려져 있다. 당시 최수진은 “생리대를 춤으로 표현하라”라는 난감한 미션을 독특한 예술적 감성을 발휘해 한 편의 작품으로 탄생시키며 업계의 호평을 받았다고 한다.

 


하휘동 프로필
생년월일 1979년 6월 27일 하휘동 나이 만38세
하휘동 키 170cm, 혈액형 a형

"하휘동"

하휘동은 나이 38세의 비보이로서 익스프레션과 고릴라 창단 멤버, T.I.P 크루에서 활동 했으며 현재는 비주얼 쇼크 소속이나 댄싱9을 통하여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어 하휘동은 14세부터 비보잉을 시작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하휘동 특징은 유연한 스네이크 무브라고 한다. 또한 나이에 못지 않게 엄청난 동안이라고 볼 수 있다.

아무쪼록 취수진은 하휘동과 함깨 가을에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 결혼을 예정되로 올릴 것이며 행복한 삶을 살것으로 보니 엄청나게 부러운 것은 사실이다. 영원히 사랑스럽게 사시길 바란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경림 근황 남편  (0) 2017.08.15
김준현 유민상! 동생 사망? 아내 오정주!  (0) 2017.08.14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혼X 몸매?  (0) 2017.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