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박경림 근황 남편

category 스타 2017. 8. 15. 18:14

박경림은 아마 대부분 국민들이 알고 계실 것으로 보인다.

왜냐? 예전에 여자 MC로서 박경림만한 사람이 없었기 때문인데요.

그가 남편이랑 결혼을 하자 여러 방송에서 갑자기 없어진 후 행사장에서만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녀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박경림 근황"

박경림은 비디오스타에 출연하여 한동안 TV 방송에 뜸했던 근황을 알리면서 요즘 주변 사람들이 "먹고 살기는 하냐"며 걱정한다고 말하며 이에 박경림은 TV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영화 관련 행사만 1년에 100개 이상이라며 잘나가는 영화 진행자의 모습을 뽐냈다고 한다.

또한 박경림은 대표 영화 진행작으로 '명량' '국제시장' '광해' '베테랑' 등 1,000만 관객 수를 돌파한 작품들을 나열해 영화 제작계에 히어로의 면목을 자랑했으며 행사를 진행하며 만났던 스타들의 비하인드를 폭로하기도 했다고 한다.

 

이어 박경림은 평소 친분이 두텁기로 소문난 조인성과 깜짝 전화연결에 성공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으며 두 사람이 절친한 친구임을 인증했다고 하는데 이날 전화연결을 흔쾌히 승낙한 조인성은 "박경림이 과거 신인시절 나를 많이 챙겨줬다"며 "그렇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 것"이라고 말해 박경림을 감동케 했다고 합니다.

 


박경림 프로필
생년월일 1979년 3월 30일 박경림 나이 만38세

고향 서울
박경림 키 158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
소속사 코엔스타즈
학력 숭실대학교 국제통상대학원 프라이빗뱅킹학과  외 3건
데뷔 1998년 KBS 2FM '이본의 볼륨을 높여요'

"박경림"

박경림은 2000년대 초반에 제일 큰 인기를 받던 방송인 중 1명으로 개그맨 박수홍의 팬클럽 회장으로 시작해 그 인연으로 고등학생 때 MBC의 심야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에 돌발소녀라는 기믹으로 라디오 출연을 시작하였다.

 

이어 박경림은 여고생답지 않은 걸걸한 입담과 특유의 당당함으로 많은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그녀의 첫 등장은 장기자랑 코너였는데 청취자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결국 고정을 꿰찼다고 한다.

 

그 이후 박경림은 90년대 말부터 MBC 예능프로그램에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그녀의 드세면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사각턱과 특이한 목소리를 앞세워 예능캐릭터를 만들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다.

결국 박경림은 2000년대 초반에 정점을 찍어 수많은 광고와 방송3사 인기프로그램들에 출연하기 시작했고 하다 못해 영화나 드라마에까지 출연하는 등 연예계 블루칩이 되었다. 2001년에 연예대상까지 받았던 인물이다.

 

 당시 박경림은 개그우먼이 아니면서 미모가 뛰어나지 않은 여자연예인이 예능 및 방송계의 스타로 부상한 경우는 사실상 없었는데 박경림을 유일하게 그런 케이스였었다. 그만큼 그녀의 인기는 대단했었다.

 

그 후 박경림은 결혼을 해서 그런지 어느 순간 TV나 방송에서 전혀 볼 수가 없었는데 무슨 사고를 낸 것도 아니며 박경림 하차이유라고 할까 아무튼 나오지 않는 이유에대해 알아보았으나 알수는 없었다. 왜 방송에서는 나오지 않는건지 나 또한 궁금하다. 

"박경림 착각의늪"

그 인기를 통해 박경림은 2002년 앨범을 내고 가수로도 활동했었는데 박남매라고 박경림, 박수홍이 그룹이되어 고속도로 테이프 만들기 프로젝트 라는 이름으로 줄여서 박고테로 앨범 발매했었다.

 

이어 박경림 착각의늪은 꽤 큰 인기를 얻었으며 MBC 음악캠프에서는 1위 후보까지 올랐을 정도였었고 공주병 컨셉으로 해서 만들어진 "착각의 늪"이라는 곡이 타이틀곡으로 특유의 안무와 박수홍의 손발이 오그라지는 랩이 특히 유명했다.

 

또 박경림은 박남매의 착각의늪 인기가 생각보다 많아 CD로도 발매되었으며 나중에 박경림 유학 이후 국내 복귀 다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망했다'는 식으로 농담을 하기도 했지만 당시 대단한 인기로 그 해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했었다.

"박경림 남편 결혼"

박경림은 남편과 웨딩마치를 올린 박정훈씨는 KBS 2TV 미팅 프로그램 '좋은 사람 소개시켜줘'의 출연자로 나와 다른 여자 출연자가 아닌 맞선 주선자인 진행자 박경림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 박경림 남편 나이는 박경림보다 한살 아래라고 한다.

 

당시 박경림 남편은 당시 소개된 프로필에 따르면 박정훈씨는 키 181cm, 몸무게 71kg 훤칠한 체격의 소유자로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다. 중산층 가정에서 1남 2녀 중 막내로 성장한 박씨는 고려대학교 재료공학부를 졸업한 뒤 '삼성SDS' 전자 IS사업부에 근무중인 삼성맨이라고 한다.

 

이어 박경림 남편 박정훈은 활발한 성격의 눈이 예쁜 여성에게 호감을 느낀다고 밝혀 놓았으며 자신과 닮은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유준상을 꼽았다. 좌우명은 '후회 없는 삶을 살자'라고 적어놓았다고 한다. 그렇게하여 박경림은 남편 박정훈과 결혼을 하게 되며 2007년에 서울 신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해진다고 한다.

 

이어 박경림은 대표적인 연예계 마당발이라 할 정도로 폭넓은 인맥을 자랑하는데 당시 박경림 결혼식 당시 참석한 하객들이 엄청나다고 한다. 그녀의 인성이나 성격이 좋아서 그런지 인맥들이 장난이 아니다.

"박경림 가족사진"

오래전 박경림은 SNS를 통하여 박경림 가족사진을 게재해 이목을 끌었는데 "온 가족이 함께 본 어린이뮤지컬 브레멘 음악대를 보았다. 어린이 뮤지컬이라고 해서 기대 없었는데 무대며, 조명이며, 노래며 완전 기대 이상. 민준이도 즐겁게 보고 나도 즐겁게 보고 정말 즐거운 주말이다"라는 글과 함께 아들 민준군과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었다.

 


공개된 박경림 가족사진은 박경림 남편 박정훈과 함께 무릎을 꿇고 아들 민준군과 눈높이를 맞추고 있었다. 그 외에도 박경림 가족사진은 예전 돌 사진과 함께 올렸던 적도 있었다고 한다. 이후 박경림 둘째임신 출산 소식을 전했으나 유산 되었다고 전해 진다.

어쨌든 지금 박경림은 결혼을 하고 남편과 아들 민준이 말고도 둘째임신 출산하는가 했더니 유산이되어 참으로 안타까웠다 한때 그녀의 활발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지 못하게 되어 아쉽기도 하지만 앞으로도 행복하시길 바라며 좋은일만 있으시길 응원한다.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지아 몸매! 성형전?  (7) 2017.08.16
최수진♥하휘동  (0) 2017.08.14
김준현 유민상! 동생 사망? 아내 오정주!  (0) 2017.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