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하이X백아연

category 스타 2017. 8. 19. 22:28

이하이 백아연는 K팝스타가 배출한 대표 가수라고 불리는데

최근 박진영 방송에서 두사람과 스승으로서 만났다고 한다.

아직도 이하이와 백아연을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 그들에 대해 올려보았습니다.

"이하이 백아연과 박진영"

이하이와 백아연은 박진영 파티피플에 나왔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2011년 K팝스타에서 혹독한 서바이벌을 이겨내고 가수의 꿈을 이룬 이하이 백아연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박진영과 재회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당시 이하이와 백아연은 치열한 서바이벌을 거쳐 각각 2위, 3위라는 성적을 기록한 두 사람은 각자 YG와 JYP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정식 가수로 데뷔를 했고, 이제는 대중들에게 멋진 노래를 선서하고 있는 가수가 됐다.

이어 이하이 백아연은 중학교 3학년, 고등학교 평범한 소녀였었는데 이제는 어엿한 디바가 돼 옛 스승과 함깨 서는 무대로 설정도로 성장했으며 이들은 박진영이 지켜보는 가운데 파티피플에서 첫 무대로 아리아나 그란데의 'Dangerous Woman'를 완벽한 듀엣 라이브로 선보였다고 한다.

 

또한 아히아 백아연은 박진영과 함깨 K팝스타 출연했을 당시 밝혀지지 않은 무대 뒤 이야기와 미처 전하지 못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여전히 세사람 간에 사이가 좋음을 다시 보여주었다.

 

이하이 프로필
생년월일 1996년 9월 23일 이하이 나이 만20세

고향 경기 부천시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가족 언니 이휴림
학력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외 1건
데뷔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1,2,3,4'
수상 2017 제31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디지털음원 본상  외 5건

"이하이"

이하이는 K팝스타의 준우승의 수상자 YG 소속의 가수로서 한국에서 좀처럼 찾기 힘든 매력적인 보이스와 리듬감을 가지고 있으나 안타깝게도 일부에서 그를 프로듀싱 역량 부족으로 말하는 부분이 있다고 한다.

 

당시 이하이는 K팝 스타에서 출연하자 말자 그녀만의 특색 있는 음색으로 많은 주목을 받었으며 방송 내내 박진영과 양현석 모두의 사랑을 듬뿍 받았었다. 더불어 이하이는 인터넷 투표에서 1위를 한 번도 놓친 적이 없었다고 한다.

 

이어 이하이는 팬 카페 회원 수도 2만 명을 돌파했었으며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치열한 경쟁 끝에 아쉽게도 박지민이 최종 우승자가 되었고 그뒤로 이하이는 준우승자가 되기도 했지만 YG에 합류하게 되었다.

또한 이하이는 앞서 말했듯이 보기 드문 음색으로 수많은 전문가들이 그녀의 목소리가 유니크하다고 인정하고 있으며 여기에 YG대표 양현석은 이하이가 노래를 부를 때마다 그분이 강림하신다며 극찬 할 정도라고 한다.

 

한편 이하이 한달 수입은 라디오에서 말했었는데 "과거 학생 때는 한달 용돈이 만원이었다"라며 "지금은 쇼핑할 수 있는 정도는 된다"고 답했으며 그 외에 이하이 한달수입에 대해 알아볼려고 해도 알려진 바가 없다.

 

이어 이하이는 한숨과 손잡아줘요, 1234, 로즈 와 같은 노래들을 발매 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그녀의 음악들이 사랑받고 있는 추세이라고 한다.

또 이하이 성형전후는 연관검색어가 있어 살펴보았는데 성형은 아니고 다이어트를 통해 k팝스타 당시에 통통한 모습은 가버리고 늘씬한 몸매를 가진 그녀로 돌아 온 것 뿐이지만 얼굴이 몰라보게 이뻐지며 이하이 몸매 또한 과거의 그녀와 달리 너무 예뻐진 것은 사실이다. 그럼 이어 백아연에 대해 알아보겠다.

 

백아연 프로필
생년월일 1993년 3월 11일 백아연 나이 만24세

고향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아연 키 162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가족 동생 백제연
데뷔 2012년 EP 앨범 'I'm Baek'
수상 2017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발라드상  외 2건

"백아연"

백아연은 앞서 말했듯이 2011년 SBS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 1에서 영광의 3위를 차지했었는데 그 방송 이후 2012년 5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바로 미니1집 I'm Baek으로 솔로 가수 데뷔를 했었다.

 

당시 백아연은 레이디 가가의 포커페이스를 피아노로 쳐서 불렀었는데 청아한 음색으로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았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떨지 않아서 강심장이라고 불렸었던 그녀이다.

 

이후 백아여은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이럴거면 그러지말지가 역주행을 기록하면서 멜론차트 연간 4위를 기록하며 대중들에게 큰 인상을 남기기 시작하면서 쏘쏘, 달콤한 빈말로 연속 히트를 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편이다.

이어 백아연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가 최고의 히트곡으로 알려진 가운데 노래가 당시 역주행까지하면서 6월 4주 뮤직뱅크에서 빅뱅의 뱅뱅뱅과 붙어 1위를 하기도 했었던 기록을 가지고 있다.

 

결국 백아연은 노래 이럴꺼면 그러지말지가 멜론 6월차트 2위, 7월차트 8위, 2015년 연간차트 4위에 오르며 백아연 최대의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세월이 흐른 지금도 꾸준히 사랑받는 곡이 되었다.

또한 백아연 몸매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가수들중에서 단연 돋보여 몸매 또한 주목받았었는데 키는 크지 않지만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 비율이 좋아 많은 여성들이 백아연 몸매를 부러워하기도 했었다고 한다.

 

어쨌든 이하이와 백아연은 사실 데뷔초부터 자기만의 색깔로 노래를 부르는 실력파 가수로서 계속 좋은 노래로 앨범을 발표하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그들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으면 좋으며 두 사람 오랜만에 얼굴봐서 그런지 몰라보게 예뻐졌는데 앞으로도 이하이 백아연 화이팅~!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담이 피팅모델?  (0) 2017.08.21
류준열♥혜리  (4) 2017.08.16
신지아 몸매! 성형전?  (7) 2017.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