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류준열♥혜리

category 스타 2017. 8. 16. 16:38

류준열 혜리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모두들 놀라고 있는 중인데.

한때 드라마 응답하라에서 끝내 연결되지 못했던 사이를 현실에서 만남을 가져 좋아하는분들도 있다고 한다.

그리하여 류준열 혜리 열애소식과 그들에 대해 각각 조금 더 알아보고자 한다.

"류준열 혜리 열애"

류준열 혜리의 열애소식이 언론에 알려지게되면서 류준열은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6일 "류준열은 최근 혜리씨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한다.

 

이어 류준열 측은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열애설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면서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혜리와 열애를 인정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에 혜리는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에서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동료에서 연인으로 관계가 바전하게 돼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고 하는데 역시 류준열과 열애를 인정하는 것 같다.

 

즉 류준열과 혜리는 언제부터 만남을 가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으며 지난 2016년 종영한 드라마 응팔에서 류준열과 혜리는 호흡을 맞추면서 시청자의 지지를 얻었는데 두 사람은 짝사랑으로 마무리되었던 둘의 사랑이 현실에서 반전을 맞이한 것이다.

 

류준열 프로필
생년월일 1986년 9월 25일 류준열 나이 만30세
류준열 키 183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류준열 혜리 열애 중
학력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데뷔 2014년 단편 영화 '미드나잇 썬'
수상 2017 제53회 백상예술대상 영화 남자신인연기상  외 8건

"류준열"
류준열은 어렸을 때부터 꿈이 배우는 아니었다고 하는데 사범대 진학을 목표로 꿈꾸고 있었으며 재수까지 하여 공부하던 중 나는 공부와 안 맞는가보다고 생각해 연기로 진로를 바꾸기로 결심하고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였다고 한다.

 

이어 류준열은 대학생활이 특별했을거라고 생각되는데 평범했다고 하며 그때부터 단편 영화에 출연하였다고 한다. 병역은 공익근무요원으로 마쳤으며 그 즈음 5년간 치아교정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류준열은 대학 시절부터 2015년 상반기까지는 안 해본 알바가 없을 정도라고 전해지는데 피자 배달, 막노동, 마트 상하차, 케이터링, 고깃집...등 여러가지를 해봤다고 한다.

 

한편 류준열은 단역과 배역에 신경쓰지않고 열심히 연기해오던 중 tvN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게 되면서 최고 시청률 21.7%라는 히트를 기록하면서 데뷔 1년 만에 큰 인기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류준열은 2016년 MBC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남자 주인공을 연기하기도 했으며 류준열 택시운전사에도 출연하게 되며 거품이 아닌 실력으로 올랐다는 것을 증명해주고 있다.

 

한편 류준열 인성이라고 해서 연관검색어에 뜨기도 하는데 한때 류준열 일베 해명을 하기도 하며 사건들이 있었는데 하다 못해 주변 사람들이 그런 오해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도 하며 류준열 인성이 좋은 친구라며 반박해준 것 같다.

 

혜리 프로필

혜리 본명 이혜리
생일 1994년 6월 9일 혜리 나이 만23세
혜리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
그룹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류준열 혜리 연인 사이
학력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외 1건
데뷔 2010년 걸스데이 EP 앨범 'Girl's Day Party #1'
수상 2017 방송광고 페스티벌 CF모델부문 여자스타상  외 4건

"혜리"

혜리는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동시에 걸그룹 걸스데이의 막내로 가수의 역활을 하고 있는데 그녀가 단발로 헤어스타일을 바꾸면서 비주얼이 더욱 빛을 발휘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사실 혜리는 원래 인기가 있는 상태에서 혜리 애교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것인데 모두들 알고 있겠지만 진짜사나이 프로에서 그녀의 애교 한방에 사랑스러운 케릭터러 우뚝 서게 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류준열과 응팔을 찍기전에 이미 인기가 좋았다.

 

 

또 혜리는 예능에서 활약도를 봤을때 성격이 쿨하고 털털, 항상 밝고 명랑하며, 왈가닥소녀 이미지로 보여주고 있으며 멤버들 중에서 힘이 제일 쎄다고 하는데 털털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다. 

이어 혜리는 두번째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는데 류준열과 함깨 출연한 드라마 응팔에서 말이다. 응답하라에서 혜리는 여러가지 우려에도 불구하고 꽤나 좋은 반응을 얻었다는 의견이 다수이다.

 

또한 혜리는 응답하라 1988에서 역대 응답 시청률을 갱신하였으며 연기력 역시 준수한 편으로 활발하면서도 사랑스럽고, 맹하면서도 착한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다는 평이다. 게다가 현역 걸그룹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엄청 망가지는 모습이 어느정도 어필에 성공한 듯 하다고 한다. 딱 덕선이가 혜리 그 자체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다.

 

이후 혜리는 배우로서의 모습을 완전히 검증되었다고 보기엔 어렵지만 어느정도 연기력이 좋다는 평이 대다수이며 지금금부터 커리어를 잘 쌓고 연기력을 더 펼쳐나간다면 더욱 잘 될 것으로 보고 응팔을 첫 발판으로 성공적으로 쌓았다는 평가가 많다고 합니다.

한편 혜리 몸매는 큰키를 가져서 그런지 쭉뻗은 팔과 다리와 작은 얼굴로 인해 비율이 너무 좋아보이는데 그로 인해서 많은 여성들이 혜리 몸매를 부러워하고 있는 이들이 많다고 하는데 멋진 몸매를 가졌다.

 

반면 류준열과 혜리는 지난 시상식에서 대세배우상 남녀 수상자로 호명되어 서로 포옹을 나눈 뒤 무대로 올라왔었는데 이날 무대에 오르며 류준열은 무의식적으로 혜리의 손을 잡으려고 했었다. 이에 당황한 혜리는 급히 손을 빼고 그의 팔짱을 꼈었다고 한다. 

 

어쨌든 지금은 류준열 혜리 두 사람이 만남을 가지고 있으니 왠지 응팔을 본 사람으로서 왠지 뿌듯한 느낌이 드는데 앞으로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류준열 혜리 화이팅!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하이X백아연  (0) 2017.08.19
신지아 몸매! 성형전?  (7) 2017.08.16
박경림 근황 남편  (0) 2017.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