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송선미 남편 사망 소식에 많은 대중들과 그녀가 가장 놀랐을 것이다.
부군상에 큰 슬픔을 받고 있는 반면 송선미 남편 사망 대해 조부 유산 소송 중 피습당 한것이라 한다.
그 이유와 이번 사건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볼려고 합니다.
"송선미 남편 사망 사건"
송선미의 남편은 21일 오전 11시 50분께 서울 서초동의 변호사 사무실에서 조 씨와 소송과 관련된 얘기를 나누던 중 시비를 벌이는 과정에서 조 씨가 미리 준비한 흉기로 송선미 남편을 공격했다고 알려져있다.
이날 조씨가 송선미 남편의 변호인이 운영하는 법무법인 사무실에서 고씨를 다시 만나 이야기를 하던 중에 동석했던 이들을 모두 밖으로 내보낸 뒤 사무실 문을 걸어 잠그고 미리 준비한 흉기를 이용해 범행을 저질렀다고 한다.
이어 송선미 남편이 흉기에 찔렸고 사무실 직원 신고로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조 씨를 긴급체포 했으며 범행 경위 등을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한다.
그렇게 송선미 남편은 변호사 사무실에서 흉기에 찔려 피를 흘리고 있는 채 발견됐으며 인근 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했다고 보도되고 있으며 소식을 듣는 저조차 사실 실감이 잘나지 않는다.
한편 송선미 남편에게 흉기를 휘두른 조 씨는 현장에서 검거됐으며 경찰은 조 씨의 자세한 범행 동기와 경위에 대해서는 현재 조사 중이 라고 경찰이 밝혔다고 한다.
여기에 송선미 남편은는 조 씨에게 상속 관련 정보를 받은 대가로 수억 원대의 금품을 주기로 했다는데 송선미 남편이 1000만원 밖에 주지 않자 조 씨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현재 떠돌아 다니고 있다 한다.
또한 송선미 남편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조 씨는 남편과 분쟁 중인 다른 가족의 정보를 다 알고 있는 사람이었다고 한다"고 밝혔다고 언론에서 말하고 있는 상황이고 상대방에 신분에대해서 확실한 언급이 없다.
이어 송선미의 남편 사망에 대해 일각에서는 범인이 송선미 남편 사촌형제의 지인으로도 알려졌으나 이또한 정확한 사실이아니고 추측성이니 배제해두시길 바라며 고인의 빈소는 서울 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송선미 남편 사망 공식입장"
송선미는 2006년 결혼한 미술감독 남편이 불의의 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송선미의 소속사가 본인을 대신해 공식입장을 발표했다고 하는데 어떤 입장인지 서둘러 보았다.
송선미의 소속사 측은 송선미 남편 보도자료를 통해 “8월 21일 오전 송선미 씨의 부군이 불의의 사고로 고인이 됐다.”면서 “송선미 씨 역시 사고 후 연락을 받고 상황을 인지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져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고 한다.
이어 송선미의 남편 사망에 대해서 “해당 사건과 불의의 사고와 관련해서는 관련인들의 경찰조사가 이루어지고 있다. 송선미 씨와 가족들은 불시에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큰 슬픔에 빠져있다.”고 현재 송선미의 상황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송선미의 소속사에서 남편 사망에 “세상을 떠난 고인과 유족의 커다란 슬픔과 상처를 배려하시어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자극적인 추가보도는 모쪼록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송선미와 남편"
송선미는 남편과 2006년에 1년 동안의 열애 끝에 결혼했었는데 두 사람은 결혼 이후 8년 가까이 자녀를 두지 않다가 2015년 결혼 9년 만에 아이를 얻어 주위에서 많은 축하를 받았었다.
또한 송선미는 1996년 SBS 슈퍼모델선발대회 2위에 입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었고 이후 배우로 전업해 영화 ‘해변의 여인’, ‘북촌바람’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에 출연하고 있는데 남편 사망 소식은 정말 하늘이 무너지는 심정일 것 같다.
한편 송선미는 남편과 결혼 9년 만에 가진 2세 딸이 있는데 많은 대중들은 송선미 딸에게 향한 안타까움까지 줄을 잇고 있다고 한다. 우리가 걱정해야 될 부분은 아니지만 안타까운 사건이다.
그러나 송선미는 현재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에 출연하고 있는데 송선미 남편 사망 소식에 대해 "갑작스러운 상황이라 제작 일정과 관련해서는 향후 논의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고 한다. 향후 그녀가 돌아온 복단지를 촬영을 한다해도 쉽지 않을 것 같다.
송선미 프로필
생년월일 1974년 9월 13일 송선미 나이 만42세
고향 부산
송선미 키 172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
가족 송선미 남편.. , 딸
학력동주대학 유아교육과 외 1건
데뷔 1996년 슈퍼엘리트모델 2위
한편 송선미는 영화계에도 진출했었는데 1998년 미술관 옆 동물원에서 안성기의 상대역으로 출연했으며 2001년에 개봉된 두사부일체라는 영화를 통해 본격적으로 대중의 주목받기도 하며 늘씬해서 송선미 몸매로도 큰 인기를 받았었다.
늘 송선미는 선하고 착한 이미지 같은 일관적인 역할만을 맡아 연기하였지만 2012년 '골든 타임'과, 2013년 '미스코리'아 에서 배우 이성민과 연달아 호흡을 맞추며 송선미 역시 배역에 개성 묻어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적도 있다.
그렇게 송선미는 꾸준한 연기로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결혼까지 성공하고 딸까지 태어나면서 축복적인 삶은 살고 있었는데 이번 사건으로 인해 송선미 본인은 얼마나 슬프겠는가 참으로 씁쓸하다.
어쨌든 송선미의 남편이 피살로 사망한 사건에 대하여 더 이상 추측성 기사들이 안나오길 바라며 참으로 안타깝기만 합니다. 송선미 힘내세요 화이팅!